OTA추천, 가을여행 위한 특급호텔은?
상태바
OTA추천, 가을여행 위한 특급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현지인 추천’ 신상 호텔 등 다양
펜타호텔 튠문 지점은 한마디로 젊은 호텔이다. 작년에 리노베이션을 마쳐 젊은 홍콩 로컬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현지인의 추천은 달라도 정말 다르다. 삶에서 얻은 경험과 정보를 바탕으로 편의 시설부터 교통, 즐길거리까지 고려해 선택하기 때문이다.

이에 트립닷컴은 다가오는 늦가을 힙한 홍콩 호텔을 소개한다.

홍콩 로컬들이 추천하는 숨겨진 호텔, 펜타호텔 홍콩 튠문

펜타호텔 튠문 지점은 한마디로 젊은 호텔이다. 작년에 리노베이션을 마쳐 젊은 홍콩 로컬들의 발길이 잦아지고 있다. 스튜디오 형식의 깔끔하고 정돈된 호텔, 유니폼이 아닌 청바지와 후드티를 입고 상냥하게 서비스를 하는 직원들, 사진 찍기 좋은 수영장과 레스토랑. 이 모든 것을 호텔비가 비싸기로 유명한 홍콩에서 10만 원대로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 지하철역이나 버스 정류장이 5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튠문 지역이 관광지로는 유명하지 않지만 관광지에서 조금 벗어 났기 때문에 제대로 로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관광지가 아니지만 주변에 브이 시티(V city) 쇼핑몰, 야타(Yata)백화점 등 볼거리도 많다. 관광지스럽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외진데도 아닌 곳에 감각적인 호텔. 그래서 홍콩 로컬들이 찾은 숨겨진 호텔이다.

늦가을 홍콩 가족여행에게 최적의 호텔, 하버 플라자 리조트 시티 홍콩

하버 플라자 리조트 시티는 한국여행객과 홍콩 로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호텔이다. 올해 홍콩 로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호텔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인 여행객들이 검색한 홍콩 호텔 3위를 기록했다. 사진/ 트립닷컴

하버 플라자 리조트 시티는 한국여행객과 홍콩 로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호텔이다. 올해 홍콩 로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호텔 1위를 기록했으며, 한국인 여행객들이 검색한 홍콩 호텔 3위를 기록했다.

1999년에 지어졌고, 시내 중심부와 거리가 있지만 두 나라 여행객에게 높은 인기를 받는 이유는 시설대비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췄기 때문이다.

트립닷컴 이용자 후기에는 넓은 수영장과 맛있는 조식을 갖춘 호텔을 10만 원 대에 이용할 수 있어 만족한다는 평가가 이어진다. 호텔 내부에는 스파, 사우나, 놀이터 등이 갖춰져 있고 리조트 주변에는 습지공원과 쇼핑몰이 인접해 있다.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많은 호텔이기에 홍콩으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겐 이만한 호텔은 없을 것이다.

고즈넉한 홍콩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호텔 코지 웻랜드 홍콩

홍콩 현지인들이 자연을 만끽하고 싶을 때 찾는 웻랜드 지역에 작년에 코지 호텔이 문을 열었다. 사진/ 트립닷컴

푸른 하늘, 끝없이 펼쳐진 습지, 나비가 날고 새가 지저귀는 곳. 그곳은 바로 홍콩이다. 일반적으로 홍콩은 왁자지껄한 거리와 우후죽순 솟아난 건물로 유명하지만 어디까지나 홍콩의 한 모습일 뿐이다. 고즈넉하고 푸르른 자연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홍콩이다.

홍콩 현지인들이 자연을 만끽하고 싶을 때 찾는 웻랜드(Wetland) 지역에 작년에 코지 호텔이 문을 열었다. 코지(Cozy)라는 이름처럼 호텔도, 주변환경도 아늑하다. 호텔 5분 거리에 60 헥타르 면적의 홍콩습지공원이 있다. 습지공원 주변으로는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사이클로드가 정비돼있다. 호텔에 문의하면 생태 관광 코스나 트레킹 코스도 있다고 하니 이보다 더 홍콩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을 없을 것이다.

위치도 서비스도 시설도 편리한 호텔 이즈 액세스 취안완

호텔 이즈 액세스 취안완은 올해 4월에 지어진 홍콩의 가장 최신 호텔이다. 사진/ 트립닷컴

올해 4월에 지어진 홍콩의 가장 최신 호텔이다. 교통과 서비스, 시설은 호텔의 이름처럼 모든 것이 편리하다. 호텔 주변에는 3개의 큰 쇼핑몰이 위치해 있으며 홍콩 국제공항까지 차로 30분 거리다. 아시아 세계 엑스포와 디즈니랜드 등 관광지를 지하철로 30분 이내로 갈 수 있다.

오래된 호텔이 많은 호텔이지만 이곳은 올해 지어진 만큼 젊은 감성을 충족시킬 깔끔한 가구들과 소품들이 가득하다. 호텔이 위치한 취안완은 관광객에게는 생소한 지역이지만 빈티지한 매력이 가득한 7,80년대 홍콩을 접할 수 있는 지역으로 현지인들에게 알려진 지역이다. 역사와 문화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지역에서 관광도 즐기고 세련된 공간에서 쉬고 싶다면 호텔 이즈 액세스 취안완 지점을 눈 여겨 보자.

에바종, ‘올인원 패키지 특별전’ 실시!

에바종은 오는 4일까지 일주일 간 ‘패키지 딜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오는 4일까지 일주일 간 ‘패키지 딜 특별전’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짧은 기간 최상의 호캉스로 바쁜 일상을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인기 여행지의 호텔들을 엄선, 합리적인 가격과 에바종만의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장 큰 할인 폭으로 만날 수 있는 리조트는 베트남 후에의 <베나다 라군 리조트&스파> 3박 패키지다.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후에’는 우리나라의 경주와 비슷한 풍경을 자아낸다. 카우 하이 라군에 위치한 이곳은 세련되고 럭셔리한 빌라와 방갈로에 청정 라군과 열대 우림이 펼쳐진 목가적인 풍경이 더해져 로맨틱함을 느끼고픈 커플과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은 가족 여행자에게 알맞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52% 할인 혜택과 2-4인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에가 낯설다면 꾸준하게 국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다낭>의 4박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곳은 세계적인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베트남 전통과 현대 건축의 미를 재해석해 디자인했다. 미슐랭 3스타 셰프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라 메종(La Maison) 1888과 하늘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씨트론(Citron) 레스토랑도 이곳의 자랑거리다. 프라이빗 해변에서 베트남 전통 배인 배스킷 보트를 체험하거나 셔틀버스를 타고 호이안 올드 타운 방문도 가능하다. 에바종에서 4박 패키지 예약 시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과 씨트론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애프터눈 하이 티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4벌에 한해 무료 세탁 서비스와 한 스파(HARNN Spa)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색다른 경험을 꿈꾼다면 발리 스미냑이 제격이다. 발리에서 가장 주목받는 장소인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근처에 위치한 <카타마마>는 곳곳에 예술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인테리어로 호텔 전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인상을 준다. 세련되면서 독창적인 디자인의 객실은 기존 호텔들과 차별화된 느낌을 선사해 오픈과 동시에 트렌드 세터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 객실에서 열대 정원과 수영장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카타마마> 호텔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29% 할인된 가격과 웰컴 드링크, 2인 조식은 기본이고 칵테일 1회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프로그램도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스파 사전 예약 시 15% 할인권도 제공된다. 투숙객의 편안한 취침을 위한 턴 다운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특급호텔서 즐기는 '배그 게임 파티'

여기어때는 인기 게이머와 호텔 스위트룸에서 밤새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벤트를 연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인기 게이머와 호텔 스위트룸에서 밤새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벤트를 연다.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배그 할 때 여기어때’라는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트위치 스트리머인 눈쟁이와 PUBG 이스포츠팀 오피게이밍 레인저스 소속 김인재(이하 에스카) 선수가 참여한다. 이들은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한 여기어때 고객 12명과 함께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올-나잇 게임 파티’를 즐긴다.

장소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서울 마포)의 아티스트 스위트룸.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스킨을 체험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머가 전하는 원 포인트 레슨은 물론, 팀 대항으로 커스텀 듀오, 스쿼드 등 배틀그라운드 경기도 마련된다. 파티는 경기결과에 따른 시상식과 기념촬영, 호텔 조식을 즐긴 뒤 마무리한다. ‘밤샘 파티’는 각 게이머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여기어때에서 가능하다. 11월 5일까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를 선택하고,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결과는 11월 6일 발표한다. 현장 이벤트는 9일에 열린다. 당첨자는 총 6명으로, 본인 포함 최대 2명이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는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외 럭셔리 호텔 숙박권과 면세점 적립금, 선불카드까지

호텔스컴바인은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가입 회원과 신세계면세점 신규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숙박권, 참가 고객 대상 증정 적립금 이벤트와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 부산,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되는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응모방법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프로모션 배너에 접속 후 호텔스컴바인과 신세계면세점 회원 가입을 하고, 투숙하고 싶은 호텔의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 완료된다. 양사의 회원 가입과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이벤트 참가자들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만원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15일까지이며, 12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호텔 숙박권은 총 13개 호텔의 숙박권으로, 겨울철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인 홍콩, 대만, 방콕, 치앙마이, 파타야, 괌, 코타키나발루,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 따뜻한 기후의 도시에서 선정했다. 모두 4성급 이상의 럭셔리 호텔로 한국인의 선호도가 높은 호텔로 구성됐으며, 2인 기준 조식 포함 2박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 부산, 인천공항점을 방문해, 방문 당일 10달러 이상을 구매한 고객 중 호텔스컴바인 모바일 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최대 4만원의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단, 당일 구매 영수증과 본인 여권을 함께 제시해야 하며, 기간 내 점포별 1인 1회로 제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