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막바지 가을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막바지 가을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페어, 연말 파티 제안 등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를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 막바지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선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홀리데이 터키’ 판매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추수 감사절과 홈파티가 많은 연말,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줄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칠면조 요리인 ‘홀리데이 터키(Holiday Turkey)’를 12월 31일까지 포장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가 선보이는 터키 요리는 호텔 전문 셰프가 터키를 깨끗이 손질해 허브 침수 염장법으로 12시간 이상 숙성한 뒤, 프리미엄 허브 버터를 발라 로스팅 오븐에 저온 조리해 터키의 육질을 부드럽게 살렸다. 포장 서비스로 제공해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며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구운 소시지, 무화과, 옥수수, 고구마, 밤, 아스파라거스, 미니사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와 지블레 및 크렌베리 소스도 함께 포함된다.

터키 요리 외에도 ‘버지니아주 방식의 훈연 햄’, ‘문경 약돌돼지 갈비구이’, ‘북경식 로스트 오리’까지 홈파티에 적합한 테이크아웃 메뉴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는 기존의 메인타워 3∙4층에서 7층으로 이전하며 새단장을 마치고 지난 10월 1일 문을 다시 열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서울을 대표하는 한방 프리미엄 스파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는 기존의 메인타워 3∙4층에서 7층으로 이전하며 새단장을 마치고 지난 10월 1일 문을 다시 열었다.

조화와 균형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공간에 담은 새로운 스파는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디자인팀과 종킴디자인 스튜디오의 협업으로 완성되었다.

스파 내부는 반복적인 곡선으로 이루어진 구조적 형태와 따뜻하고 밝은 색감으로 이루어진 마감재 사용으로 모던하면서도 담백한 한국의 정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가공되지 않은 돌, 나무, 실크와 자수 등 동양의 요소들을 여러 방식으로 조합해 고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또한 스파 곳곳에 배치된 작가들의 작품은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것들로 엄선되었다. 대표적으로 조선시대 ‘궁중자수매화도 10곡병풍’을 재해석한 10폭의 자수작품과 조선시대 사대부가 향유하던 ‘윤회매’ 그리고 ‘도자’로 이루어진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이전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스파의 각 프로그램에서는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그 효능을 입증한 설화수 스킨케어 라인의 에센스와 크림을 이용한 트리트먼트가 진행된다. 시그니쳐 프로그램인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ultimate restorative journey)’는 토탈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단삼과 홍삼이 농축된 다함설 크림과 적송 성분의 진설 라인으로 젊음의 에너지를 돋운다. 해외의 K-Beauty 팬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인텐스 진생 저니(intense ginseng journey)’는 베스트셀러 화장품 자음생 라인을 이용한 집중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다.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 수석 쉐프가 직접 선보이는 갈라 디너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내 ‘더 레스토랑’에서는 갈라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내 ‘더 레스토랑’에서는 갈라 디너 행사를 개최한다. 갈라 디너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최대 8명까지 초대해 진행된다.

오는 11월 3일 (토)에 열리는 갈라 디너는 아난티 총괄 셰프인 한진호 수석이 직접 구성한 어뮤즈 부쉬와 9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디쉬와 어울리는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갈라 디너는 깊어가는 가을 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오감을 넘어 육감, 칠감을 만족시키는 구성이 눈길을 끈다. 먼저 코스 전 제공되는 어뮤즈 부쉬는 다섯 가지 맛을 표현하는 메뉴로 단맛은 ‘단호박 카놀리’, 단맛은 ‘분자요리를 이용한 포도 젤리와 생강 캔디’, 신맛은 ‘레몬 크림 타르트’, 쓴맛은 ‘자몽 크림을 넣은 슈’, 감칠맛은 ‘유자 표고버섯 수프와 팽이버섯’으로 식전 입맛을 돋운다.

메인 코스메뉴는 ‘광어 카파치오와 시소-생강 젤리’, ‘팬에 구운 푸아그라와 감자 소스’, ‘초석잠을 곁들인 당근샐러드’, ‘밤 수프와 바닷가재’, ‘전복과 버섯을 곁들인 리조토와 송로버섯 폼소스’, ‘망고 소르베’, ‘팬에 구운 도미와 프랑스식 부야베이스 소스’, ‘와규 스테이크와 버섯, 가지, 감자콩피, 스테이크 소스’가 마련됐다. 각 메뉴에는 음식의 맛을 배가시켜 주는 5종의 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마지막 코스인 ‘그린 애플을 곁들인 그랑 마니에르 바바루아’는 특별히 셰프가 직접 테이블에 서빙한다.

각기 다른 호텔 웨딩 콘셉트를 경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오는 11월 9일 금요일, 그랜드 볼룸이 위치한 호텔 6층과 8층에 위치한 소규모 웨딩홀에서 2018년을 마무리하는 클래식 콘셉트의 웨딩 페어, ‘더 클래식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오는 11월 9일 금요일, 그랜드 볼룸이 위치한 호텔 6층과 8층에 위치한 소규모 웨딩홀에서 2018년을 마무리하는 클래식 콘셉트의 웨딩 페어, ‘더 클래식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2019년 사랑하는 사람과의 행복한 웨딩을 꿈꾸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더 클래식 웨딩 페어’는 화이트, 피치, 골드, 블러쉬 핑크로 아름답게 물든 최대 44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에서 예비 신부가 뽑은 가장 입고 싶은 웨딩 드레스 1위의 워너비 브랜드 모니카블랑쉬와 호텔의 장엄한 공간에 어울리는 모니바블랑쉬의 뉴 럭셔리 하이엔드 브랜드 '아이테오'의 뉴 컬렉션 론칭 기념 웨딩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신부 대기실은 프레임과 캔들을 이용한 데커레이션과 와일드디아가 선보이는 화이트, 피치, 골드, 그린 플라워가 어우러진 공간을 연출한다. 또한 이번 ‘더 클래식 웨딩 페어’가 진행되는 6층 그랜드 볼룸 복도에서는 로맨틱한 결혼식 분위기를 더해줄 오케스트라 공연과 발레 공연이 진행되며, 본 퍼포먼스는 실제 예식에서도 적용 가능하여 색다른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추천이다.

그랜드 볼룸에서의 웅장한 웨딩보다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춘 소규모 웨딩을 원한다면 ‘더 클래식 웨딩 페어’ 8층 공간도 방문해보자. 비비드한 컬러 소재와 팜파스 연출로 화려하게 꾸며진 최소 110명부터 수용 가능한 8층 튤립&로즈 그리고 가든 테라스에서는 소규모 웨딩을 콘셉트로 한 셋팅을 둘러볼 수 있다.

다가올 연말 단체모임, 수제맥주 맛집 카퍼룸에서 특별하게!

라마다서울호텔 카퍼룸에서는 2018년 연말을 맞아 송년회, 회식, 동호회, 기업행사 등 각종 단체 모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 카퍼룸에서는 2018년 연말을 맞아 송년회, 회식, 동호회, 기업행사 등 각종 단체 모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퍼룸에서는 이제 곧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20명 정도의 소규모 모임부터 150명 정도의 단체행사 진행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규모 모임시 3만원 상당 서비스 메뉴를 제공하고 50~100명 이상 행사 진행시 10만원 상당의 주류, 또는 전체 금액의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편에 출연한 '카퍼룸'은 쉐프가 직접 만든 소고기 패티와 파티쉐가 반죽해서 구워낸 버터번으로 바삭한 식감과 풍미를 살린 클래식한 맛의 카퍼 싱글버거가 대표적인 메뉴다. 수제버거 뿐 아니라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IPA, 필스너, 페일에일 등 맛과 향이 다양한 수제맥주는 브루마스터가 매장에서 자체 양조한 카퍼룸의 시그니처 메뉴이다.

이 외에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수비드공법으로 만든 치킨과 수제 체다치즈로 맛을 낸 맥앤치즈, 기네스 흑맥주 반죽으로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앤칩스와 풀드포크 · 베이컨스테이크를 미니번에 직접 만들어 먹는 바비큐 플래터 등 다양한 식사, 안주 메뉴가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국내 특급호텔 최초 ‘On-Line 돌페어’ 진행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On-Line 돌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On-Line 돌페어를 진행한다.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On-Line 돌페어는 실제로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상에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돌잔치를 예약,접수 할 수 있으며, 돌페어 기간 내 예약 시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에 한해서 예약 접수하시는 고객에게는 먼저, 식음료 토~일요일 점심 및 공휴일 10% 할인, 평일 점심 및 저녁, 일요일 저녁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택 사항인 돌상은 업체 ‘쇼콜라베베’ 선택 시 15% 할인(디럭스/프리미어 전통돌상 2종) 및 한복 무료대여, 모바일 초대장 무료제작 혜택을 제공하며, 업체 ‘내리사랑’ 선택 시 15% 할인 및 주문금액에 따라 추가 옵션을 제공한다.

추가 특전사항으로는 50명 이상 예약 시 100,000원 무료 식사권 제공, 80명 이상 예약 시 객실(스튜디오룸) 1박 및 2인 조식 무료이용권 제공, 축하용 케익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성장 동영상 무료, 5시간 무료주차 등을 제공한다.

돌잔치 최소 인원은 10명이며, 2018년 11월 1일 이후 돌잔치 행사부터 신청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후 2주 내 방문상담, 계약, 확정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아름다운 하루’ 물품 기부 바자회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25일, 국내의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이하 IHG) 계열 호텔 및 IHG 한국지역 사무소 임직원과 함께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판매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25일, 국내의 인터컨티넨탈호텔스그룹(이하 IHG) 계열 호텔 및 IHG 한국지역 사무소 임직원과 함께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판매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내 IHG 계열 호텔들과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IHG 계열 호텔의 임직원들이 물건을 기증하고 모아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바자회를 개최해 직접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올해 바자회를 위해 각 호텔의 직원들은 약 2,000점의 의류, 영유아 잡화, 주방·생활잡화, 패션·미용 잡화, 도서, 음반 등을 기증했으며, 약 이날 발생한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에서 매년 진행하는 아름다운 희망나누기 기금으로 적립되어 매장 소재 지역 기반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의료비, 교육비, 주거비, 생계비 지원에 기부된다.

참여 호텔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을 포함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알펜시아 리조트(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 홀리데이 인 알펜시아 평창 스위트),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을지로, 홀리데이 인 송도, 홀리데이 인 수원 인계까지 총 9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