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로맨틱 가을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로맨틱 가을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시 와인 1병 증정, 피부 관리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와인과 함께 로맨틱한 하루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Romantic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고객들이 낭만적인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스탠다드 객실 1박에 데코르디 산구에 디 주다 D.O.C (Decordi Sangue Di Giuda D.O.C) 와인 1병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한 특별한 구성이다.

고객이 요청 시 와인글라스와 오프너도 대여 가능하며,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넉넉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탄력 저하와 피부 노화 개선 위한 특급 솔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겨울철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탄력을 강화하고 숨어있는 브이라인을 찾아주는 ‘라인 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겨울철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탄력을 강화하고 숨어있는 브이라인을 찾아주는 ‘라인 업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부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이번 ‘라인 업 패키지’는 풋 배스가 포함된 등 마사지 4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50분, 총 90분간 진행되며 얼굴 라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먼저, 천연 아로마의 향으로 호흡을 편안하게 해주고 정화작용이 탁월한 주니퍼 바디 오일을 사용한 등 마사지를 통해 독소 배출, 이뇨 작용, 신체의 붓기 완화와 정신적인 피로를 해소시켜 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미네랄이 풍부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헝가리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ovicza)를 사용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로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피부 결을 정리한다. 여기에 리서페이싱 필을 사용한 딥 클렌징이 더해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톤을 밝게 맞춰주고 로즈와 골드가 함유된 마스크는 히알루론산을 서로 다른 세 가지 형태로 공급하여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를 강화시켜준다.

이어지는 정통 헝가리 페이스 마사지로 피부에 산소 공급을 촉진하여 처져있던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숨겨져 있던 브이라인을 살려준다. 골드 플래시 퍼밍 세럼, 인텐시브 하이드라 리프팅 크림, 컴플렉션 퍼펙터를 사용해 즉각적으로 빛나는 안색을 표현하여 마무리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 ‘라인 업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10개 지점에서 선보이는 고객 감사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18 소비자의 선택’ 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를 11월 1일(목)부터 12월 2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018 소비자의 선택’ 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를 11월 1일(목)부터 12월 2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018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을 기념해 전국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5개(여의도, 스타, 평창, 켄트호텔 by 켄싱턴, 제주) 지점과 켄싱턴리조트 10개(청평, 글로리도고, 충주, 설악비치, 경주, 해운대,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 제주한림) 지점에서 수상 기념의 기쁨을 고객과 함께 누리고자 기획됐다.

각 지점별 패키지는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올인클루시브를 선보이고 있는 제주 호텔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스파티 이용권을 포함해 여의도 호텔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등 주요 혜택으로만 구성됐다. 각 호텔 및 리조트별 패키지의 대표혜택은 △패키지 20% 할인, △조식(2인), △와인(1병) 등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객실 업그레이드, △온천 할인권, △아메리카노 등 지점별 지역적 특성에 따라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