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관광청, 한국여행자를 위한 추천 여행지 소개
상태바
해외관광청, 한국여행자를 위한 추천 여행지 소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3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포니아, 대표 국립공원 TOP3 · 샌프란시스코, 국제힙합댄스페스티벌 개최 · 페루, 무지개산 비니쿤카 소개
본격적인 여행시즌을 앞두고 해외관광청마다 이색여행지를 소개하며 한국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사진/ 페루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여행시즌을 앞두고 해외관광청마다 이색여행지를 소개하며 한국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이색적인 여행지부터 친근한 여행지까지 다양한 홍보를 통해 여행목적지를 알려 나가고 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대표 국립공원 TOP3 소개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자연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미국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 국립공원 3곳을 소개한다. 사진/ 캘리포니아 관광청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자연이 가장 아름답게 물드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미국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 국립공원 3곳을 소개한다.

남부 모하비 사막과 콜로라도 사막이 맞닿는 곳에 위치한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은 독특한 형태의 희귀 사막 식물군인 조슈아 트리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하이킹, 암벽 등반과 같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밤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신비로운 은하수가 펼쳐져 캠핑 명소로도 큰 인기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인 데스 밸리 국립공원은 무려 약 1만 3000km²의 규모를 자랑하며, 거대한 모래언덕들과 해수면보다 낮은 소금 사막, 다채로운 사암 협곡들이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인 데스 밸리 국립공원은 무려 약 1만 3000km²의 규모를 자랑한다. 사진/ 캘리포니아 관광청

특히, 소금 사막인 배드 워터(Bad Water)는 약 2억 년 전에는 바다였지만 몇 차례의 큰 지각 변동 이후 물은 증발되고 소금 단층만 남은 곳으로 데스 밸리에서 꼭 방문해 봐야 할 명소로 손꼽힌다.

캘리포니아 북서쪽에 위치한 레드우드 국립공원은 연중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자연 사진 촬영을 원하거나 식물 애호가라면 반드시 방문해보아야 할 명소이다.

국립공원 내에 자리한 나무들은 평균 수명이 무려 2000년을 넘는 등 이 지역의 유구한 식물 역사의 산 증인이다. 운이 좋으면, 울창한 레드우드 숲을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야생 루즈벨트 엘크를 목격할 수도 있다.

샌프란시스코, 국제 힙합 댄스 페스티벌 개최

미국 최초의 비 경연 힙합 축제인 샌프란시스코 국제 힙합 댄스 페스티벌이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샌프란시스코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 샌프란시스코 관광청

미국 최초의 비 경연 힙합 축제인 샌프란시스코 국제 힙합 댄스 페스티벌이 오는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샌프란시스코에서 막을 올린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본 행사는 힙합 문화의 계승과 발전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전 세계 힙합 댄스 팬들이 모여 힙합 공연을 관람할 뿐만 아니라 힙합 뮤지션을 지원하고 관련 음악을 즐기는 글로벌 힙합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축제는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관광 명소이자 아트 센터인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 시어터 (Palace of Fine Arts Theatre)’에서 개최되며,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이 축제를 위해 방문한 유명 댄스 팀들이 획기적인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페루관광청, 무지개산 비니쿤카 소개

페루관광청은 무지개 산으로 알려진 비니쿤카가 마추픽추를 잇는 인기 관광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페루 관광청

페루관광청은 무지개 산으로 알려진 비니쿤카가 마추픽추를 잇는 인기 관광명소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케추아어로 ‘일곱 색깔 산’을 뜻하는 비니쿤카는 퇴적암의 침식작용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무지개 빛깔을 자랑한다. 또한,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꼽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100곳’에 오른 적이 있을 정도로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비니쿤카는 페루 쿠스코의 최고봉인 ‘네바도 아우상가테’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있어 숨 막힐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걷다 보면 안데스의 산과 마을, 라마와 알파카 무리, 새파란 하늘이 어우러져 만든 경이로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페루는 해안, 고산지대부터 아마존까지 다채로운 지형을 갖추고 있어, 트레킹, 크루즈, 럭셔리 열차 여행 등 목적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세계인에게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