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위한 이벤트 경쟁
상태바
호텔가, 가을 고객 유치 위한 이벤트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B 상품 온라인몰 오픈, 스냅사진 체험단 이벤트 등
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체 PB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베딩/리빙 상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몰, “글래드 샵”을 10월 8일 오픈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의 가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이벤트 경쟁이 본격적으로 막이 올랐다.

호텔 자체 제작 PB 상품 선보이는 온라인몰 오픈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에서는 자체 PB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베딩/리빙 상품들을 선보이는 온라인몰, “글래드 샵(GLAD SHOP)”을 10월 8일 오픈한다.

글래드 샵은 글래드 호텔 투숙 시 만나볼 수 있었던 모던하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 상품 및 대표 상품들을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리빙/어메니티, 글래드 베딩, 글래드 베네핏, 제주 스페셜 등 총 4개 카테고리에서 선보이는 23종의 상품들은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리빙, 베딩 상품 뿐만아니라 글래드 호텔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상품과 레스토랑 상품권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글래드 PB 상품 중 2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한 면 100% 글래드 배스 가운, 올해 7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뷰디아니(Beaudiani)’와 함께 기획하고 5개의 글래드 호텔의 어메니티로 선보이는 ‘글래드 by 뷰디아니’ 세트,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이 엄선하여 제주 산지 직배송으로 더욱 신선한 제주 스페셜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제주 스페셜 상품, 글래드 호텔에서 느꼈던 편안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포근한 덕다운 글래드 베딩 상품, 타월, 거울, 티슈 케이스, 오거나이저 등을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샵 오픈 기념으로, 투숙객 한정으로 제공하던 15% 할인 혜택을 10월 한 달간 일반 고객에게도 제공(일부 상품 제외)할 예정이다. 글래드 샵 상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글래드 여의도 호텔 로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냅사진 체험단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제주 스냅사진 체험단 이벤트>를 2018년 10월 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제주 스냅사진 체험단 이벤트>를 2018년 10월 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제주 스냅사진 체험단 이벤트>는 사진 찍기 좋은 계절 가을, 켄싱턴 제주 호텔의 전문 사진 팀 케니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명소에서 사진 촬영 후 촬영한 사진을 원본과 함께 스냅 사진 포토 앨범으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로 당첨된 체험단 3팀은 11월 한달 간 원하는 기간에 투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제주 스냅사진 체험단에 당첨된 고객의 경우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함께 이용할 수 있고, 포함혜택으로는 조식, 중식, 석식 등 3회의 올데이 다이닝,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또는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와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풀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켄싱턴 제주 호텔 SNS계정 팔로우 후 함께 제주 스냅 사진을 함께 찍고 싶은 사람과의 사진과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그 밖에도, SNS채널에 이벤트 공유 시 라올레 뷔페 식사권, 그랩픽 필름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단풍이 물든 남산에서 즐기는 ‘The 드리다 마켓 & 옥토버페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The 드리다 마켓 & 옥토버페스트’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에서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오후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The 드리다 마켓 & 옥토버페스트’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에서 개최한다.

단풍이 물든 남산으로 피크닉에 온 듯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쇼핑과 함께 다채로운 푸드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는 온라인에서 인기 있는 패션, 리빙, 코스메틱, 키즈, 인테리어 소품, 쥬얼리 브랜드 40여 곳이 플리마켓 셀러로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거품이 풍부하고 진한 맛과 향을 지닌 독일 뮌헨의 대표 맥주 브랜드 파울라너(Paulaner)의 생맥주와 함께 소시지, 치킨 윙, 찹 스테이크, 핫도그 등 반얀트리의 캐쥬얼 푸드도 판매한다. 해시태그를 통해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해시스냅’의 포토 인화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입장은 무료이며, 20일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고, 옥토버페스트는 21일까지 하루 더 진행한다.

JW 메리어트 서울, ‘테이스트 오브 JW’ 갈라 디너 개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JW 메리어트 브랜드가 열정적인 셰프들과 함께 하는 아시아 지역의 미식 이벤트, ‘테이스트 오브 JW(Taste of JW)’를 10월 26일 금요일,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JW 메리어트 브랜드가 열정적인 셰프들과 함께 하는 아시아 지역의 미식 이벤트, ‘테이스트 오브 JW(Taste of JW)’를 10월 26일 금요일,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개최한다.

테이스트 오브 JW는 풍부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진정한 럭셔리란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것이라 믿는 JW 메리어트의 ‘JW 트리트먼트(JW Treatment)’ 서비스 철학에 따라 시작됐다. 이벤트에는 아시아의 JW 메리어트 호텔 셰프들 및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하는 마스터 클래스, 칵테일 리셉션, 특별 디너 등이 포함된다. 아시아의 주요 도시에서 시리즈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가장 최근 행사는 올해 6월 JW 메리어트 싱가포르 사우스 비치 호텔에서 열렸다. 10월 서울에 이어 12월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상하이 앳 투모로우 스퀘어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진행되는 테이스트 오브 JW의 주제는 ‘심포니 오브 오트 퀴진(Symphony of Haute Cuisine)’으로, 진정한 오트 퀴진으로 새로 거듭난 JW 메리어트 서울의 모든 식음 서비스의 정수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가을 밤의 분위기를 더해주는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에서 즐기는 칵테일 리셉션, 그랜드 볼룸의 웅장함 속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 및 다양한 퍼포먼스, 각기 다른 소리를 가진 악기들이 모여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듯 다섯 명의 셰프들이 지휘하여 탄생시킨 최고급 요리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가장 호사스러운 피크닉을 경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27일, 충주에 소재한 알마스 캐비아 농장에서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직접 캐비어를 활용해 구성한 감각적인 다이닝을 선사하는 ‘캐비어 피크닉 위드 미셸’을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27일, 충주에 소재한 알마스 캐비아 농장에서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직접 캐비어를 활용해 구성한 감각적인 다이닝을 선사하는 ‘캐비어 피크닉 위드 미셸(Caviar Picnic with Michel)’을 진행한다.

이번 ‘캐비어 피크닉 위드 미셸’은 JW 메리어트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Taste of JW’ 글로벌 고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세계 JW 메리어트 호텔의 재능있는 셰프들의 예술적 감각을 차별화된 다이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는 JW 메리어트 브랜드가 지닌 ‘지속 가능성’ 가치에 착안하여, 철갑상어를 살생하지 않고 캐비어만을 추출해 다시 방생하는 ‘알마스’ 농장과의 협업을 통해 아직 국내에선 생소하지만 세계적으로 최고의 재료로 손꼽히는 캐비어의 미식적인 요소에 대해 소개하고, 나아가 지속 가능한 식재료를 사용한 셰프들의 요리 철학을 담은 차별화된 다이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국풍의 바 오크룸 할로윈 파티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할로윈 파티>를 10월 27일(토) 저녁에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 <할로윈 파티>를 10월 27일(토) 저녁에 선보인다.

‘잭-오-랜턴(Jack-o’Lantern/호박등)’을 오크룸 곳곳에 놓아 할로윈 느낌을 맘껏 살리고, 할로윈 복장으로 단장한 직원들의 세련된 서비스와 오크룸 트리오 ‘나이트 버즈(Night Birds)’ 밴드의 으스스한(?) 라이브 공연이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더한다.

할로윈 복장을 입고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영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하여 베스트 드레서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미처 할로윈 분장을 못한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터(Face Painter)도 준비된다.(별도의 입장료는 없음)

또한,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10월 27일(토)과 28일(일), 양 일간 할로윈 데커레이션과 호박 스프, 할로윈 케이크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데이 특별 디저트 코너’를 운영하며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도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앙증맞은 할로윈 케이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