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축제 연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을 축제 연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 맥주 페스티벌 등 다양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과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10월 6일(토)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를 10월 6일(토) 단 하루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1주일 앞으로 다가온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 등 다양한 행사를 겨냥해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 출시, 스페셜 디저트 제공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과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10월 6일(토)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기념해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를 10월 6일(토) 단 하루 선보인다.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는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으며 점심 또는 저녁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불꽃축제를 연상케 하는 돔 형태의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돼 불꽃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각 레스토랑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와 가을 건강 식재료로 구성된 스페셜 메뉴를 코스로 구성해 불꽃축제 전∙후로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양식당 뉴욕뉴욕은 시그니처 메뉴 중심으로 구성된 3가지 종류의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는 가을 건강 대표 식재료 산해진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3가지 종류의 '불꽃축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오직 10쌍의 커플만이 누릴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직 10쌍의 커플만이 ‘2018 여의도 불꽃축제’를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는 불꽃&요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직 10쌍의 커플만이 ‘2018 여의도 불꽃축제’를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는 불꽃&요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불꽃&요트 패키지는 클럽 수페리어 객실 1박과 불꽃축제 관람이 가능한 요트 2인 탑승권, 조식 2인 제공,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및 비즈니스센터 무료 이용, 객실 내 하우스 와인 1병 및 통과일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10쌍의 커플만이 요트 선상 위에서 불꽃축제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오는 10월 6일까지 선착순으로 예약 진행된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맥주 페스티벌

더 플라자의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호텔 셰프와 비어 소믈리에가 선정한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와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시즌 1을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의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호텔 셰프와 비어 소믈리에가 선정한 다양한 크래프트 비어와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시즌 1을 오는 9월 28일부터 10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세븐스퀘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 시즌 1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맥주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의 대표 메뉴와 크래프트 비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을 소풍 위한 '올 인 원 피크닉'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서초와 마포에서는 신라스테이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가을 소풍 패키지인 '올 인 원 피크닉'을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이 밖에 신라스테이 서초와 마포에서는 신라스테이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가을 소풍 패키지인 '올 인 원 피크닉'을 출시했다.

'올 인 원 피크닉' 패키지는 가을 소풍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먼저 야외 활동 시 필수 준비물인 '피크닉 매트(1개)'와 '무릎담요(1개)'를 제공한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줄 피크닉 필수품이다.

실용성을 더한 한정판 '보냉 가방'도 제공한다. 슬림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냉 효과도 뛰어나 간단한 음료를 챙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가을볕에 피부를 지켜 줄 '무스텔라(MUSTELA) 선크림 키트(1개)'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서초 주변의 양재천과 양재 시민 숲은 가을 소풍의 추천 코스다. 마포는 한강공원까지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용이해 힐링 하기에 적격이다. 가을 소풍을 즐겼다면 최고급 침구류를 갖춘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 좋겠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신라스테이 피크닉 매트(1개), △신라스테이 무릎담요(1개),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보냉 가방(1개), △초록마을 ‘21곡 크림치즈롤’ (8개입, 2봉지), △무스텔라(MUSTELA) 선크림 키트 (1개, 선착순 제공), △리워즈 3천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