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가을을 머금은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파크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가을을 머금은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 선보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산 송이, 노루궁뎅이, 능이 등 각종 버섯을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너코스
파크하얏트 서울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에서 2018년 10월 8일부터 10월 22일까지 가을철 진미인 버섯을 활용한 저녁코스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크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파크하얏트 서울의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The Lounge)’는 2018년 10월 8일부터 10월 22일까지 가을철 진미인 버섯을 활용한 저녁코스 ‘머쉬룸 테일(The Mushroom T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연산 송이를 비롯해 표고, 큰느타리, 노루궁뎅이, 능이 등 다양한 제철 버섯을 활용한 모던 한식 5코스를 준비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버섯 쌈, 버섯 장, 버섯 퓌레, 버섯 초콜릿 크림 무스 등의 창의적인 한식을 맛볼 수 있다.

모던 한식 레스토랑, '더 라운지'에서는 자연산 송이를 비롯해 표고, 큰느타리, 노루궁뎅이, 능이 등 다양한 제철 버섯을 활용한 모던 한식 5코스를 제공하는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크하얏트 서울

특히, 가을철 자연산 송이 버섯은 진한 향과 깊은 맛을 지녀 함께 제공하는 안창살 구이에 풍미를 더한다. 디너코스 가격은 1인 9만 원이며, 1인 3만 원 추가 시,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 두 잔을 함께 곁들일 수 있다(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디너코스는 참깨 드레싱에 표고, 양송이버섯을 새싹 채소와 함께 버무린 애피타이저로 시작한다. 이후 큰느타리, 노루궁뎅이 버섯에 무순을 곁들인 쌈 요리가 뒤를 잇는다. 다음으로 만 가닥 버섯으로 알려진 백만 송이 버섯을 비롯해 백일 송이, 능이, 팽이 등의 다채로운 버섯을 넣은 잡채가 입안 가득 가을의 향을 채운다.

메인 요리인 안창살 스테이크는 더 라운지에서 직접 만든 버섯 장에 재운 뒤 구워낸다. 고기를 씹을 때마다 느껴지는 육즙과 버섯 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이와 함께 진한 향을 그대로 품은 자연산 송이 버섯구이와 버섯 퓌레, 간장으로 양념해 저온 조리한 제철 고구마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버섯 초콜릿 크림 무스와 복숭아 겔로 속을 채운 솔방울 모양의 디저트는 식사를 더욱 감성적으로 마무리해준다.

<더 라운지, 머쉬룸 테일 프로모션>

■ 위치: 더 라운지, 파크하얏트 서울 24층

■기간: 2018년 10월 8일~2018년 10월 22일

■이용 시간: 오후 5시 30분~오후 9시 30분

■구성: 버섯을 메인 테마로 한 모던 한식 5코스 (버섯 무침, 버섯 쌈, 버섯 잡채, 버섯 장 소스의 안창살 구이, 버섯 초콜릿 크림 무스)

■가격: 1인 9만 원, 와인 페어링 추가 시 1인 12만 원(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