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명절후유증 극복 위한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가, 명절후유증 극복 위한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여성, 깊은 숙면 위한 패키지 등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추석 연휴 후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를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명절후유증 극복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내·엄마에 선물할 수 있는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추석 연휴 후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를 2018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풀 라이프’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프리미엄 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함께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친 심신에 힐링을 줄 수 있도록 쥴라이 스파의 11만원 상당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는 경직된 근육을 자극하여 림프 순환과 독소 배출을 돕는 상체 집중 관리 또는 피로와 노폐물로 인한 부종 관리 및 탄력있고 매끈한 다리 라인을 위한 하체 집중 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우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아티제의 감바스와 와인 2잔이 제공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작은 호흡이나미세한 움직임에도 끊임없이 흔들리며 반짝이는 제이에스티나 ‘에르게’의 댄싱 스톤 네크리스(15만 8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가을 밤 깊은 숙면을 위한 ‘굿 슬리핑 컨셉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이번 ‘굿 슬리핑 컨셉룸’에는 단풍이 물든 남산의 풍광이 매력적인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스웨덴 최고급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과학적인 설계 기술이 담긴 침구, 깨끗하게 공기를 정화해주는 ‘에어로사이드’ 공기 청정기와 호주산 식물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에어로케어’ 공기 탈취제를 특별히 마련해 쾌적한 숙면과 동시에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굿 슬리핑 컨셉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휴대용 ‘에어로케어’ 공기 탈취제 제품을 제공한다.

연휴 동안 지친 속 달래줄 담백·깔끔 태국 요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명절 후 기름진 음식에 지친 속을 달래려는 고객을 위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7일까지 태국에서 셰프들을 초청해 타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명절 후 기름진 음식에 지친 속을 달래려는 고객을 위해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7일까지 태국에서 셰프들을 초청해 타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타이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방콕 호텔의 셰프들을 초청하여 정통 태국 음식을 한국에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단맛과 신맛이 강한 담백한 요리와 얼큰한 국물 요리는 명절 동안 기름진 음식과 잦은 술자리에 시달린 속을 달래준다.

세계 6대 요리 중 하나로 알려진 태국 요리는 다양한 먹거리와 싱싱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현지 요리를 비롯해 면, 커리, 해산물 요리 등 20여 가지 이상의 태국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방콕에서 온 셰프들은 즉석에서 샐러드를 버무리고 다양한 재료들을 직접 구워주며, 세계 3대 수프인 양꿍과 한국인들에게 친숙한 팟타이를 소개한다.

특히 태국이 싱싱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한 만큼 생선을 튀긴 뒤 칠리소스를 얹은 쁠라 랏 프릭도 만나볼 수 있다. 테라스는 한 면 전체가 유리로 꾸며져 높고 푸른 하늘과 가을 빛으로 물든 서울 경치가 한껏 맛을 더해줄 것이다.

타이 뷔페 프로모션은 9월 27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에서 진행된다.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아시아 식도락 기행' 신규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올 가을 아시아 식도락 대국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대표 별미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식도락 기행’ 프로모션을 2018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올 가을 아시아 식도락 대국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대표 별미를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식도락 기행’(Gourmet Asian) 프로모션을 2018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아시아 식도락 기행’(Gourmet Asian) 프로모션에서는 태국의 전통 스프로 톡 쏘는 매운맛, 눈을 질끈 감게 하는 신맛, 더운 나라 특유의 달고 짠맛 등 네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똠양꿍’ 과 태국의 볶음 쌀국수 ‘팟타이’, 새콤달콤한 맛과 숯불에 구워낸 돼지고기와 쌀국수를 적셔 먹는 베트남 하노이 지방의 대표 음식 ‘분짜’,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렝’ 등 동남아 여행에서 맛있게 즐겼던 다양한 메뉴가 라올레 기존 요리에 새롭게 추가 되어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80여 가지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홈메이드 훈제 연어, 제주 흑돼지 하몽 등을 즐길 수 있는 <지중해식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연어 콩피, 홈메이드 제주 딤섬, 누들 코너 등으로 구성된 <라올레 시그니처 핫디쉬 스테이션>, 소갈비 석쇠구이, 제주 한치 구이 등 즉석에서 선보이는 <그릴 라이브 스테이션>, 모둠회, 모둠초밥, 일본식 에피타이저를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라이브 스테이션과 20여종의 다양한 HOT & COLD 디저트와 아이스크림 섹션 등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세계 요리의 향연이 펼쳐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