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추석 지나자 본격 가을 패키지 경쟁
상태바
호텔가, 추석 지나자 본격 가을 패키지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콘서트, 가을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따사로운 가을 하늘 아래 여유롭게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공연 티켓이 포함된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가을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추석 연휴 이후에도 호텔업계의 치열한 경쟁은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가을에 즐기는 ‘야외 콘서트 패키지’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따사로운 가을 하늘 아래 여유롭게 영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Slow Life Slow Live)> 공연 티켓이 포함된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패키지(이하 슬라슬라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슬라슬라 패키지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8’ 토요일권 티켓 2매(22만원 상당)와 야외 공연 필수품인 호텔 시그니처 담요 1개를 함께 제공한다. 여유로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호텔 내 와이파이 서비스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크루즈 웨이브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무더위로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크루즈 웨이브 패키지’를 9월 1일 ~ 11월 30일까지 선사한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무더위로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크루즈 웨이브 패키지’를 9월 1일 ~ 11월 30일까지 선사한다.

가을빛으로 물든 여의도 공원, 여의도 한강 크루즈 선상 위에서의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 데이트 또는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오래도록 간직될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면 ‘크루즈 웨이브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크루즈 웨이브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취사, 세탁 시설 및 침실 내 드레스 룸을 갖춘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의 스위트 형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통유리창을 통해 여의도 공원 뷰가 펼쳐지는 파크카페 내 2인 조식 또는 3인 조식(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1인)제공 및 자녀 동반 시 객실 내 키즈 텐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선선한 바람과 곳곳이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하늘 아래 크루즈 선상 위 갈매기 먹이 주기 체험을 통해 자녀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스토리 크루즈 입장권 2매 또는, 4천원 추가 시 달빛 아래 펼쳐지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감미로운 선율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달빛 크루즈 입장권 2매를 증정해 가을날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혼텔족’ 위한 1인 전용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1인 전용 패키지인 ‘온리 포 미(Only for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1인 전용 패키지인 ‘온리 포 미(Only for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온리 포 미 패키지’ 특전으로는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과일 3종으로 제공되는 웰컴 커티시, 룸서비스 조식 1인과 엔젤리너스 커피 교환권 1매가 포함되어있다. 가격은 18만 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패키지 구성은 1인 고객이 여유롭게 호텔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전 중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조식에는 달걀 요리, 빵 3종, 시리얼, 우유, 생과일주스 1잔, 요거트와 함께 커피 또는 차, 조각 케이크, 과일이 준비되어 객실로 서비스된다.

액티비티로 제주의 가을 만끽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올 가을,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올 가을, 여유롭고 특별한 가족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선보인다.

특히, 10월 9일까지 2박 예약 시 1박당 5만원 할인 프로모션 과 럭셔리 패밀리 가제보 4시간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어린이 뷔페 스테이션이 마련된 ‘라올레’의 조식 뷔페, 제주 한식으로 즐길 수 있는 ‘돌미롱’의 조찬, 좀 더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의 브런치 중 선택할 수 있는 조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4개의 레스토랑에서 택하여 즐기는 점심과 저녁까지 총 3회의 다이닝이 제공되며,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파티, 루프탑 풀파티 스파티, 더 뷰와 루프탑 클럽 하우스에서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