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복귀하는 나를 위한 소확행 와인 ‘눈길’
상태바
일상 복귀하는 나를 위한 소확행 와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7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 리스트
레뱅드매일은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와인들을 추천했다. 사진/ 레뱅드매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명절을 보낸 후유증을 해소하는 다양한 방법 가운데 와인도 좋은 아이템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와인으로 피로를 풀고 기분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레뱅드매일은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와인들을 추천했다.

알코올 음료 중에서 와인보다 더 다양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것은 없다. 와인 소비자가 늘어나는 이유 역시 무궁무진한 종류와 스타일 덕분이다. 광범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나만의 취향을 확고히 세울 수도 있다. 접할수록 즐거움을 주는 와인, 어떤 와인으로 오늘의 소확행을 누릴지 고민하는 것 마저 행복한 일이다.

와인을 마시고 싶은데 안주 마련이 힘들다면 단독으로 마셔도 좋은 와인을 고른다. ‘레알 꼼빠니아 뗌쁘라니요’는 입 안이 부담스럽지 않고 과실 풍미가 잘 느껴지는 레드 와인으로 미니 치즈 같은 가벼운 안주만으로도 충분하다. 완만하고 뛰어난 균형감을 지니고 있어 와인 자체만 마셔도 과하지 않고, 식사 후 과일에 곁들여도 훌륭하다. 스페인 뗌쁘라니요 와인 가운데 단연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도 손꼽히고 있다.

따로 술자리를 마련하지 않고도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와인 역시 데일리로 마시기 적합하다. 오랜만에 신경 쓴 맛있는 요리가 있거나 평소 먹는 집밥에도 와인을 같이 마시면 식사 시간이 더욱 즐거워 질 것이다. 한식과 두루두루 어울리는 ‘들라스 방뚜’는 그르나슈와 시라 두 품종의 특성이 모두 느껴지는 와인으로 베리 류의 신선한 풍미와 최적의 숙성 상태를 자랑한다. 적절한 양념이 밴 음식과 먹어도 맛의 조화를 잘 이룬다.

맥주를 대신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은 소확행 와인의 대표 주자다. 과일 맛이 보다 잘 느껴지고 더부룩함이 없는 스파클링 와인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다. ‘버블넘버원 프리미엄’은 샴페인보다도 100년 앞서 생산된 세계 최초 스파클링 와인으로 포도의 첫 번째 압착즙만을 사용해 보다 깔끔한 여운을 남긴다. 당도는 없지만 배, 복숭아 등의 풍부한 과일 향과 숙성을 통한 고소한 향이 조화를 잘 이룬다. ‘버블넘버원 스파클링’ 역시 특별한 안주 없이도 마시기 좋으며 간단한 스낵에 곁들여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한 후유증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이지만, 이럴수록 매일매일 잠깐의 휴식을 통해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 좋다”며 “와인은 마시는 사람의 기분까지 좋게 해주므로 소확행을 누리기에 최적의 아이템이 된다. 상황과 취향에 맞는 와인을 선택해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많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베이101, 무제한 맥주축제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 개최

더베이101은 다음달 10월 17일 수요일부터 19일 금요일 까지 3일간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 무제한 생맥주 축제를 펼친다. 사진/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의 핫플레이스 더베이101은 다음달 10월 17일 수요일부터 19일 금요일 까지 3일간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 무제한 생맥주 축제를 펼친다.

이번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는 ‘인피니트비어-INFINITE BEER’라는 컨셉의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이며, 더베이101에서 처음으로 기획한 일년에 단 한번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맥주 축제이다.

이번 맥주 축제는 국내 대표 맥주(카스, 클라우드, 맥스), 일본 프리미엄 맥주(삿포로), 도수가 높은 독한맥주 등 세 가지 컨셉의 맥주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인업별 각각 특별한 공간에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국내 대표 맥주는 입장권 12,000원에 현장 구매하여 무제한 이용가능 하며, 온라인 공식 예매처 티몬에서 1,000장 한정 할인 티켓 1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일본 프리미엄 맥주는 입장권 20,000원에 현장 구매하여 무제한맥주 이용 가능하고, 독한 맥주는 병당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에서는 무제한 맥주 뿐만 아니라 피쉬앤칩스, 치킨 등 더베이101에 오면 꼭 먹어 봐야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베이101 옥토버페스트의 특별한 메뉴는 축제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새로운 컬러의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블랙 출시

라이카 카메라는 새로운 컬러의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블랙’을 출시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카메라는 새로운 컬러의 즉석 카메라 ‘라이카 소포트 블랙’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카 소포트 블랙은 기존 아날로그한 감성이 돋보였던 컬러 제품들과 달리 시크하면서도 클래식한 모노톤의 블랙 바디가 특징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붉은색 로고가 한층 돋보인다.

라이카 소포트는 빠르고 간편한 조작법으로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지원해 촬영 직후에 사진을 함께 보고 나눠가지는 즉석 카메라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카메라이다. 화이트, 오렌지, 민트에 이어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라이카 소포트 블랙은 컬러 및 흑백 필름, 스트랩과 케이스 등 여러 악세사리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