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빛 바다가 보고 싶다면? 10월 ‘허니문박람회’에서 방법 가르쳐준다
상태바
에메랄드빛 바다가 보고 싶다면? 10월 ‘허니문박람회’에서 방법 가르쳐준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9.2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호텔, 투어, 프로모션은 10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물어라
허니문박람회는 일생에 한 번 가는 ‘허니문’ 결코 후회하지 않도록 면대면 상담을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눈높이는 백화점이지만 실상은 다이소를 더 애용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신혼여행만큼은 초호화도 불사하고 싶은 게 인지상정.

몰디브, 하와이, 칸쿤, 타히티, 푸켓... 그림 같은 그곳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오고 싶다면 오는 10월 6일(토), 7일(일) 양일간 허니문리조트 청담동 본사에서 열리는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해보자.

허니문리조트 측에 의하면 가장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곳은 역시나 하와이라고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작년 한해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하와이로 출발한 커플만 3만3천 쌍이라고 한다. 몰디브, 칸쿤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허니무너는 하와이를 사랑한다.

무엇보다 하와이는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깨알 같은 정보도 풍성하게 챙길 수 있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신혼여행 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알라모 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상은 하와이 신혼여행 계약자 중 선착순 30쌍. 하와이 어디를 여행지로 정하든 상관없다.

알라모 렌터카에서 제공하는 차량은 꿈의 오픈카 ‘머스탱 컨버터블’이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머스탱 컨버터블’ 렌탈 가격은 하루 100달러 이상이다.

몰디브 허니문의 경우 타 여행사와 비교할 없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허니무너를 만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올해 허니문 시장에서 가장 두드러진 것은 몰디브 신혼여행 수요의 급증이다. 몰디브 허니문 업계 1위,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타 여행사와 비교할 없는 초특급 프로모션으로 몰디브 여행을 안내한다.

특히 이번에는 허니문리조트만의 몰디브 노선 항공 특가이벤트를 통해 더욱 몰디브 여행의 꿈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 도하 국제공항에서 세계 150여 개국을 연결하는 카타르항공의 경우 단독 특가 76만원(세금 포함)부터 선보인다.

한편 120대의 항공기를 보유한 에티하트 항공은 텍스 포함 왕복 50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소네바자니’ ‘니야마’ ‘후라왈리’ ‘아마리’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유명 리조트가 다수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멕시코 칸쿤 로스카보스 허니문 송출 1위에 빛나는 여행사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혼인 예식이 코앞인데 아직도 신혼여행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새로운 세계도 만나고 리조트 휴양도 즐기는 멕시코 칸쿤으로 목적지를 정해보자.

칸쿤은 더할 수 없이 신비로운 여행지임에 틀림없지만 동남아, 하와이보다는 정보가 부족한 게 사실이다. 칸쿤에 대한 궁금증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해소할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는 멕시코 칸쿤 로스카보스 허니문 송출 1위에 빛나는 여행사로 이번 달 특별히 ‘칸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칼렛 숙박 시, 셀하, 세노떼, 스플로르 등 스칼렛 8개 투어가 무료이며 하얏트 지라라나 시크릿더바인을 선택해도 할인 혜택이 있다.

신화의 섬 ‘타히티’는 남태평양 휴양지 중에서도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화의 섬 ‘타히티’는 남태평양 휴양지 중에서도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한다. 천혜의 기후를 바탕으로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는 곳으로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대형 쥐가오리와 같은 동물을 다이빙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동물의 낙원이자 신혼여행자의 낙원인 타히티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으로 인해 모두가 원하지만 아무나 경험할 수 없는 지역으로 남아 있다.

하지만 이번에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타히티 신혼여행의 꿈을 이루기가 훨씬 수월해진다. 특히 10월에서 내년 2019년 3월 사이 신혼여행을 갈 예정인 커플에 한해 10만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하므로 이 기회를 잘 이용할 필요가 있다.

모리셔스를 신청할 경우 스톱오버 찬스를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노니에와 트루 오 비쉬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셰이셜, 몰디브, 모리셔스 신혼여행의 경우 직항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경유지를 이용해야 한다. 유럽 신혼여행의 경우에도 경비 절감을 위해 경유지를 이용하는 커플이 많다.

과거에 홍콩, 싱가포르가 인기 경유지였다면 최근에는 두바이가 새로운 경유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두바이라는 나라가 기존의 경유지를 넘어서는 뛰어난 매력을 지녔기 때문이다.

두바이를 경유하면 중동여행의 즐거움에 눈뜰 수 있는데 그중 두바이 호텔에 이틀가량 묵으며 즐기는 사막투어가 인기다. 특히 사막투어 듄 레이싱은 두바이를 찾는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꼽는 최고의 액티비티 아이템로 꼽힌다.

특히 허니문리조트에서 모리셔스를 신청할 경우 스톱오버 찬스를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카노니에와 트루 오 비쉬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스파, 스냅, 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은 안 비밀.

태국 푸켓은 부동의 인기 신혼여행지로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동남아는 부동의 인기 신혼여행지로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 많다. 태국 푸껫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한 것으로 알려진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푸켓 신혼여행 신청 시 스파&마사지 4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동력스포츠, 스냅촬영을 하나로 묶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동남아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밖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태국 코사무이, 인도네시아 발리, 유럽 등 전 세계 신혼여행지를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안내 중이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 사은품 역시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청주(지사장 이춘화), 대전(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도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