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휴식 테마로 다양한 가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휴식 테마로 다양한 가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고객 위한 혜택, 최상의 숙면 위한 컨셉룸 등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10월 1일부터 멤버십 고객을 위한 ‘르 클럽 플로어’를 전용으로 운영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믿고 쉬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10월 1일부터 멤버십 고객을 위한 ‘르 클럽 플로어’를 전용으로 운영한다.

이는 호텔을 방문하는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 멤버십 고객들이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섬세한 배려로,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운영된다.

르 클럽 가입 고객 및 여성 고객이 호텔 투숙 시 ‘르 클럽 플로어’로 우선 배정하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인 샤워 가운과 헤어 컨디셔너, 고데기 대여 서비스에, 추가로 뷰티 마스크 시트팩 2매 및 클렌징·기초화장품 제공 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 고객이라 하더라도 당일 ‘르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면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간단한 가입절차를 통해 글로벌 아코르 호텔 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에 가입해보자. 가입 시 할인에 대한 사전 혜택은 물론, 다양한 회원 전용 혜택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코르호텔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을 밤 깊은 숙면을 위한 '굿 슬리핑 컨셉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쾌적한 객실 환경에서 최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굿 슬리핑 컨셉룸’을 선보인다.

‘굿 슬리핑 컨셉룸’에는 단풍이 물든 남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스웨덴 최고급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 침대를 셋팅했으며, ‘에어로사이드’ 공기 청정기를 비치해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함과 동시에 호주산 식물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에어로케어’ 공기 탈취제로 객실을 정비해 오감이 만족 할 수 있는 깊은 숙면과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컨셉룸 투숙 고객에게는 휴대용 ‘에어로케어’ 공기 탈취제 제품을 특별히 제공한다.

해당 컨셉룸은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한해 일 3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한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들은 하얏트 호텔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한 국내 4개의 하얏트 호텔들은 하얏트 호텔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를 제외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 예약 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준다.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인천, 부산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각 도시 고유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은 10월 10일부터 12월 14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가능 기간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레스케이프 호텔, '어반 익스플로레이션' 한정 패키지 진행

레스케이프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몽블랑과 제휴해 올 가을 특별한 한정 패키지 '어반 익스플로레이션'을 선보인다. 사진/ 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과 제휴해 올 가을 특별한 한정 패키지 '어반 익스플로레이션(Urban Exploration)'을 선보인다.

도심 속 파리지엔 이스케이프를 즐길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과 도시 여행자들의 탐험 정신을 반영한 몽블랑의 신제품 #MY4810 트롤리 컬렉션이 손잡은 이번 패키지는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총 40개 객실 한정으로 진행된다.

어반 익스플로레이션 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어반 익스플로레이션 타입 1'은 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몽블랑 펠레테리아 가죽 공방에서 제작한 가죽 러기지 태그(2ea) 및 몽블랑 부티크 방문 시 사용 가능한 6만원 상당의 마카쥬 이니셜 서비스 바우처 2매와 신제품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레스케이프 호텔 최상층의 바 '마크 다모르 바이 라망 시크레'에서 몽블랑 스페셜 칵테일 2잔도 즐길 수 있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7층에 위치한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 조식(2인) 및 라이브러리 이용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타입 1'은 35개 객실 한정이며, 가격은 미니 객실 기준 주중 31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추석 후유증 이겨낼 겨울 휴가지 추천

클럽메드는 여행의 설렘을 선사할 겨울 휴가를 제안했다. 사진/ 클럽메드

이 밖에 클럽메드는 여행의 설렘을 선사할 겨울 휴가를 제안했다.

클럽메드는 올 겨울 최강 한파가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추위로부터 해방될 수 있도록 국내에서 가장 가까운 열대 휴양지인 산야를 추천한다.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중국 산야는 하와이와 같은 위도인 하이난섬의 최남단에 위치해 연중 평균 25도 안팎의 온도로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

클럽메드 산야는 22km에 해당하는 무결점 해변에 자리잡아 한적한 해변과 우거진 수풀을 감상할 수 있고 디럭스룸 swim-up과 스위트 전용 수영장까지 총 4개의 넓은 수영장을 연중 내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유스풀이 연결돼 있어 한적하고 조용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디럭스룸 swim up 객실 타입과 라이브 밴드 음악을 즐기며 마시는 하우스 맥주는 클럽메드 산야에서만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 슬라이드,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암벽등반 등 이곳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이한치한(以寒治寒)으로 겨울 추위를 이겨볼 계획이라면 진정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홋카이도 사호로가 제격이다. 특히 이곳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단행, 오는 11월 첫 오픈하는 만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최고의 시설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사호로는 아시아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홋카이도의 세계 최대 스키 리조트로 습기가 적고 폭신한 파우더 스노로 스키어들의 천국이자 성지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난이도의 21가지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적설량으로 3,4월까지 오랜 기간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무료로 스키와 보드 강습을 받을 수 있어 가족 여행지로도 적합하며,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최고급 장비 대여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클럽메드에서는 앞으로 다가올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설 연휴 등을 맞이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최대 45% 할인 혜택으로 산야, 푸켓, 체러팅 등 다양한 지역의 클럽메드를 예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