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객 위한 풍성한 혜택 및 서비스 등장
상태바
가을 여행객 위한 풍성한 혜택 및 서비스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객실 할인 등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고객이 작성한 상품평으로 발생한 매출 일부를 작성자와 나누는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신라인터넷면세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가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라면세점,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 도입

12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신라인터넷면세점은 고객이 작성한 상품평으로 발생한 매출 일부를 작성자와 나누는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신라팁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라팁핑’은 본인이 구매하고 경험한 모든 것을 ‘리뷰’하는 것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그 리뷰로 수익도 올릴 수 있도록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다.

신라팁핑은 ‘꿀팁을 쇼핑하다’의 줄임말로 소비자가 올린 다양한 리뷰를 보고 바로 쇼핑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을 담았다.

신라팁핑 이용자는 누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7만여 개 상품에 대한 리뷰를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 작성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네이버, 유튜브 등 기존에 다른 플랫폼에 올렸던 콘텐츠도 쉽게 옮길 수 있다.

정성스럽게 작성한 콘텐츠는 현금성 수익으로 이어진다. 본인이 작성한 리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있으면 해당 매출의 일부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즉, 본인이 작성한 리뷰를 다른 소비자가 읽고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 물건을 많이 구매하면 할수록 작성자가 얻는 수익은 더욱 증가하는 구조다.

수익률은 신라팁핑 멤버십 등급과 상품별 적립률에 따라 본인이 작성한 리뷰가 기여한 매출액의 최대 3%를 받을 수 있으며 10만원이 넘으면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10만원이 안될 경우에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 또는 선불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문 팔레스 자메이카, 50%할인 얼리 부킹 프로모션 선봬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잊지 못할 가족 휴가를 선사하기 위한 얼리부킹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잊지 못할 가족 휴가를 선사하기 위한 얼리부킹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연중 고온의 해양성 열대기후인 자메이카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더욱 특별하고 이색적으로 다가온다. 50% 할인된 요금의 얼리 부킹 프로모션의 혜택으로 추운 겨울이아닌 쨍쨍한 햇빛이 내리쬐는 캐리비안 해변의 해먹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서둘러 계획해보자!

해당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AWE SPA, 로맨틱 디너, 돌핀 스위밍 체험과 같은 액티비티 등에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몬테고 베이의 생스턴 국제공항과 킹스턴 노먼 만리 공항에서의 송영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소 3박이상 투숙시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가능 날짜는 2018년 12월 24일부터 2019년 1월 3일까지이고 예약은 9월 30일까지 얼리 부킹이 가능하다. 또한 12월 24일부터 12월 31일 사이의 예약은 최소 5박 이상 투숙시 예약이 가능하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헤드라인 브랜드 발표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8년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8년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Sands Macao Fashion Week)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주요 행사로는 패션 위크 런칭 갈라 이벤트, 런웨이 쇼 및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샌즈 숍스 마카오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대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데 그 목적이 있으며, 본 행사를 통해 패션 업계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션 퍼레이드와 그 밖에 특별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는 레인보우 그룹(Rainbow Group)과 협력하여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의 헤드라인 브랜드를 장식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10 월 18 일 목요일에 열리는 갈라 이벤트에서 자사의 2018 F/W 컬렉션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갈라 이벤트는 약 220여 명의 VIP 게스트와, 언론 매체 및 업계의 핵심 인플루언서를 위한 행사로 초청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본격적인 트렁크 쇼(trunk show)에서는 '현장 직구 (see now, buy now)’와 레디-투-웨어(기성복) 컬렉션에서 약 60여 개의 룩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며 큰 인기를 끈 그룹 런웨이 쇼의 경우 올해 역시 숍스 앳 베네시안과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가을맞이 25% 할인 프로모션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가스는 가을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트럼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라스베가스는 가을을 맞이해 최대 2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전 객실에 적용 되며 2018년 12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반짝이는 금빛으로 둘러싸인 트럼프 인터내셔널 라스베가스는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자라, 코치 등 유명 브랜드 상점들이 모여 있는 패션 몰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쇼핑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메인 스트릿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도시 관광을 위해 투숙객들은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카지노가 없어 담배 연기와 소음에서 벗어나 도심에서의 진정한 휴양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