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소문대로 대단하다! 하와이 ‘힐튼 마을’로 초대합니다
상태바
[인터뷰] 소문대로 대단하다! 하와이 ‘힐튼 마을’로 초대합니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9.1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키키 최대 리조트, 90곳 이상의 상점과 22개 레스토랑 보유
하와이 리조트 가운데 가장 넓은 면적의 와이키키 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두 말이 필요 없는 신혼여행지 하와이. 그중 오하우 섬의 와이키키는 모두가 그리는 꿈의 해변으로 서핑, 산책, 쇼핑, 휴식, 물놀이, 경관 그 모든 여행 요소를 충족시켜준다.

하와이 리조트 가운데 가장 넓은 면적의 와이키키 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글로벌 럭셔리 리조트 체인 힐튼의 저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지난 10일 로렌 림 힐튼 호텔&리조트 한국시장 영업관리자가 방한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측에 따르면 허니무너의 경우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 대한 문의가 압도적이라고 한다. 지난 10일 로렌 림 힐튼 호텔&리조트 한국시장 영업관리자가 방한했다. 이에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 대한 여러 가지 궁금증을 문의했다.

와이키키 해변을 가장 넓게 끼고 있다는데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전 세계 최고급 호텔 중 10위 권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호텔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로렌 림 영업관리자는 “와이키키 해변 가운데 2만 6천평이라는 대단위 면적을 저희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가 차지하고 있다”며 “해변 면적이 넓을 뿐만 아니라 호텔 내에 90곳 이상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자리 잡고 있어 해변의 낭만과 쇼핑,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전 세계 최고급 호텔 중 10위 권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호텔로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의 사이에 자리 잡아 와이켈레 아울렛으로 진입하기에도 편리하다.

무엇보다도 와이키키비치에 인접하여 오션뷰나 오션프론트뷰가 등의 뷰가 으뜸이다. 해변도 해변이지만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5면의 수영장을 비롯해 거대한 라군 풀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고 한적한 신혼여행의 단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게 로렌 림의 의견이다.

7개의 타워마다 각기 다른 서비스 펼쳐

7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호텔은 온갖 휴양과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이름에 ‘빌리지’라는 명칭을 붙인 것은 방대한 규모 때문인데 7개의 타워로 이루어진 호텔은 온갖 휴양과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밖에 22개의 레스토랑,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시설 등이 호텔 내에 자리 잡고 있다. 각 빌딩별로 다른 유형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힐튼 빌리지는 특히 식음료 분야에 있어 세계 10위의 규모에 걸맞게 세계 톱클래스의 서비스를 제시한다.

식도락의 천국이라 할 만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는 태평양 각 지역의 음식들은 물론 ‘골든 드래곤’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중국 전통 요리가 일품이다. 잘 훈련된 스탭과 능숙한 요리사들이 선보이는 미식의 세계!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밤 펼쳐지는 황홀한 불꽃놀이

매주 금요일 밤 펼쳐지는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최대 자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와이키키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의 분화구를 배경으로 하는 풍광이 압권이다. 리조트 내 자연보호 구역에는 아름다운 정원을 배경으로 60여 종이 넘는 동물이 살고 있다.

무엇보다 매주 금요일 밤 펼쳐지는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이벤트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최대 자랑으로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만들어준다.

로렌 림은 “리조트 객실마다 킹사이즈 침대를 구비했다는 점도 기억할 만한 일”이라며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는 국제적인 수준의 호텔이 어떤 것인지 고객에게 실감시키는 일을 즐거워한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