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부부가 함께 떠나기 좋은 ‘낭만 여행 홋카이도’
상태바
배틀트립, 부부가 함께 떠나기 좋은 ‘낭만 여행 홋카이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의 활력 채워주는 가까운 여행지, 일본 홋카이도 추천 여행
KBS2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소개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KBS2 ‘배틀트립’에서는 부부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소개했다.

김윤아&김형규 부부는 “둘 다 취향이 비슷하다. 이에 우리 부부 취향을 저격하는 깨알 같은 여행지를 다녀왔다”며 일본 홋카이도를 소개했다. 

김윤아&김형규 부부는 취향을 저격하는 깨알 같은 여행지를 다녀왔다며 일본 홋카이도를 소개했다. 사진/ KBS2

일본 홋카이도는 아름다운 대자연과 다양한 명소로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또한 해안지대에서 생산되는 대게나 생선 등 풍부한 미식으로 여행의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은 곳이다. 두 사람이 여름날에는 무려 한낮 기온이 21도에 불과할 정도로 여행하기 좋은 날씨도 자랑한다.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한 김윤아&김형규 부부는 삿포로 시내로 JR철도를 이용해 이동했다. 일본은 철도가 잘 발달되어 있어 버스로 2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를 약 4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다.

일본 홋카이도는 아름다운 대자연과 다양한 명소로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삿포로역에 도착한 두 사람은 홋카이도 옥수수를 맛봤다. 그 자체로 맛있는 옥수수를 간장소스에 구운 옥수수와 찐 옥수수, 버터 감자와 함께 쪄낸 옥수수는 아삭아삭하고 달콤한 맛이 입맛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세계인의 맥주 축제, 삿포로 맥주 축제도 즐겼다. 이곳에서는 맥주와 안주는 티켓부스에서 구입한 후 해당 부스로 실물로 교환할 수 있는데, 각 부스마다 약간씩 다른 점도 맥주 축제의 묘미이다.

두 사람은 세계인의 맥주 축제, 삿포로 맥주 축제도 즐겼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맥주 한 잔을 마시고 로맨틱한 야경을 찾아 여행을 즐겼다. 최근 일본에서도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일본 신 3대 야경지 중 한 곳인 모이와산 전망대를 찾은 것.

일본에서는 3년에 한 번씩 투표를 해서 1위부터 3위까지 3대 야경이라 칭하는데, 삿포로 모이와산 전망대 야경은 2015년에 선정됐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전한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갈 수 있는 모이와산 전망대는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1인당 340엔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일본에서는 3년에 한 번씩 투표를 해서 1위부터 3위까지 3대 야경이라 칭하는데, 삿포로 모이와산 전망대 야경은 2015년에 선정됐을 정도이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야경을 즐긴 두사람은 스스키노로 이동해 두 사람만이 알고 싶은 인생 맛집도 방문했다. 맥주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미식이 가득한 여행지로 제철 오징어 회와 내장, 게 내장구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구운 양파와 스테이크 등 술안주로 즐길 수 있어 애주가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다.

김윤아&김형규 부부가 전반전에는 맥주와 미식으로 홋카이도를 즐겼다면 후반전에는 홋카이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삿포로 근교 대자연 여행을 준비했다.

두 사람이 가장 먼저 찾은 여행지는 홋카이도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나가누마의 대목장이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이를 위해 두 사람이 가장 먼저 찾은 여행지는 홋카이도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나가누마의 대목장이다. 넓은 초원과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이다. 목장에서 염소 먹이주기, 염소와 산책하기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염소와 산책시켜볼 수 있는 체험 코스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15분간 염소가 가는 길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어 홋카이도의 여유와 힐링을 느껴볼 수 있다.

비에이 지역의 사계채의 언덕은 트랙터 버스를 타고 즐길 수 있는데, 계절에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뿐만 아니라 수십만 송이 꽃으로 수놓은 화원도 빼놓을 수 없다. 비에이 지역의 사계채의 언덕은 트랙터 버스를 타고 즐길 수 있는데, 계절에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홋카이도의 목장과 화원도 즐긴 김윤아&김형규 부부는 홋카이도 대표 라멘도 즐기며 여행의 마무리를 지었다. 홋카이도에는 3대 라면이 있는데 삿포로 미소 라멘, 하코다테 시오 라멘, 그리고 두 사람이 찾은 아사히카와의 쇼유 라멘이 있다. 두 사람은 두둑이 배를 채우고 아사히카와의 야경을 즐기며 홋카이도에서의 특별한 부부 여행을 마쳤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