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즐기는 호텔가 메뉴 눈길
상태바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즐기는 호텔가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킬라, 위스키 프로모션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해 질 녘 석양과 함께 루프톱 바에서 즐기기 좋은 ‘애프터 더 선셋’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즐기는 테킬라, 위스키 프로모션

12잏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해 질 녘 석양과 함께 루프톱 바에서 즐기기 좋은 ‘애프터 더 선셋(After the Sunse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루프톱 바인 ‘더 소셜 21(The Social 21)’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Jose Cuervo Especial Silver)’와 ‘발베니 더블 우드 12년산(Balvenie Double Wood 12Y Bottle Set)’을 메인으로 한 두 종류의 애프터 더 선셋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 보틀 세트는 호세쿠엘보 에스페샬 실버 1보틀과 함께 4종의 해산물 타파스 8피스와 자몽 소다로 구성된다. 호세 쿠엘보 에스페샬 실버는 전 세계 테킬라 판매 1위를 자랑하는 호세 쿠엘보의 테킬라로 아가베 와인을 숙성 과정 없이 담아 순수한 아가베 향을 느낄 수 있다. 어떤 종류의 주스나 음료에도 잘 어울려 테킬라의 풍미가 더해진 보드카로 불리기도 한다.

발베니 더블 우드 12년산 보틀 세트에는 전통 수제 방식으로 전 과정이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부드러운 꿀맛과 바닐라 향이 특징인 발베니 더블 우드 12년산 1보틀에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살라미, 프로슈토 등 각기 다른 4종의 육류 타파스 8피스, 산펠레그리노 750ml 1병이 준비된다.

가을 산의 보물, 향긋한 자연송이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은 9월 30일까지 향긋한 자연송이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은 9월 30일까지 향긋한 자연송이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산의 보물’이라 불리는 자연송이는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향미와 더불어 피부 미용, 면역력 향상, 항암 효과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송이 홀 코스’는 뜨끈한 자연송이 동과 수프, 쫄깃한 활 전복과 매콤한 특제 소스가 어우러진 활 전복 특미 소스, 은은한 자연송이의 향과 부드러운 한우 안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한우 안심,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자연송이 탕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송이 룸 코스’는 부드럽게 찐 상어 지느러미에 최고급 육수인 상탕을 이용한 소스와 자연송이를 곁들인 자연송이 상어 지느러미 찜, 매콤한 맛이 감도는 소자 해삼 자연송이, 자연송이 한우 안심, 자연송이 탕면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개관 30주년을 맞은 롯데호텔월드는 9월 한달 동안 3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30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성인 2인)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의 특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호텔 추석 선물세트로 제격인 국내산 한우

호텔신라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농축수산물 중 엄격한 기준과 품평회를 거쳐 선별한 최고 수준의 상품으로 실속형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농축수산물 중 엄격한 기준과 품평회를 거쳐 선별한 최고 수준의 상품으로 실속형부터 최고급 프리미엄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추석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역시 가장 최상 등급의 마블 스코어로 선별된 ‘한우’다.

호텔신라는 최상급 한우 마블스코어의 상품으로만 엄선한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에서도 최상급 한우로 분류되는 9UP의 마블스코어 한우를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우를 선별하는 마블스코어는 1~9등급으로 나뉘는데, 마블스코어 중 8, 9등급의 한우만이 1++등급을 받는다.

이외에도 10종의 다양한 ‘정성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성한우 스테이크’는 1+등급의 안심과 등심, 채끝에 활용도 높은 국거리를 담았고 ‘정성한우 명품 갈비’는 품질 좋은 찜갈비와 불갈비를 엮었다. 안심과 등심, 채끝살, 특수부위 등 고루 섞인 ‘정성한우 명품 스페셜’은 최고의 프리미엄으로 준비됐다.

‘명품 굴비’, ‘명품 민어’와 ‘완도 전복장’도 수산물 중에서 인기 있는 선물이다.

전통적으로 임금의 수라에 오르던 귀한 선물인 굴비와 민어 세트는 인기가 높지만, 실속형 선물로 출시된 ‘완도 전복장’도 인기 품목 반열에 올랐다.

우리 농산물로 만든 ‘전통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10만원 미만 상품군 중 3위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