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저렴하게 떠나볼까? 다양하게 떠나볼까?”
상태바
해외여행, “저렴하게 떠나볼까? 다양하게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맞춤단체여행 프로모션·인터파크투어, 슈퍼 프라이스 등 이벤트 진행
여행사마다 특별한 이벤트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찾아보자.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그 어느 때보다 여행이 즐거워지는 요즘, 여행사마다 특별한 이벤트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찾아보자.

모두투어, 맞춤단체여행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단독여행을 원하는 일반 및 기업단체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단독여행을 원하는 일반 및 기업단체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명 이상 출발하는 단체에 한해 최고급 여권 파우치를 비롯해 포토북 교환권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소중한 추억을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최신 액션 캠을 팀당 1대 대여해 준다. 또한 상품가의 1%를 모두 마일리지로 고객 대표에게 지급하는 특전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맞춤단체여행 견적내기, 단독여행 이벤트 SNS 소문내기와 여행후기 등록 이벤트를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10만 원 외식상품권 제공 등 행운의 기회도 주어지는 이번 행사는 항공을 제외한 현지 행사단체 및 국내, 선박, 골프 단체는 제외된다.

식사 업그레이드, 과일바구니, 와인, 현수막 제작 등 지역 및 나라별 맞춤 특별혜택으로 실속 있는 단체여행을 만들어 준다.

인터파크투어, 슈퍼 프라이스 등 이벤트 풍성

인터파크투어가 슈퍼 프라이스 이벤트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합리적인 요금으로 판매한다. 사진은 중국 태항산.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슈퍼 프라이스 이벤트를 통해 해외여행 상품을 9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 연휴를 비롯한 가을 출발 중국 여행상품을 선착순 초특가에 마련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 석가장/태항산 4일 △ 청도 2박3일 △ 북경 2박4일 △ 하이난 5/6일 등이 있다.

중국 외에도 베트남, 태국, 홍콩을 비롯한 다양한 근거리 여행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대양주/유럽 등 장거리 여행상품은 140만원 대부터 즐길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슈퍼 프라이스 이벤트 외에도 추석연휴 집탈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장/단거리 해외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슈퍼 프라이스 이벤트 외에도 추석연휴 집탈출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장/단거리 해외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 상품 이용 고객을 위한 제휴 카드 행사도 준비했다. 30만 원 이상 해외여행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장 발급해주는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