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과 결합한 특급호텔 가을 상품 ‘눈길’
상태바
예술과 결합한 특급호텔 가을 상품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 뷔페 프로모션, 콘서트 패키지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열리는 최정화 작가 전시전과 협업하여 디저트와 아트의 콜라보 프로모션인 ‘아터눈 티 뷔페 첫번째 시리즈 -당신 마음이 곧 나의 예술’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완연한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에서 문화생활을 즐기며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아터눈 티 뷔페 프로모션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는 국립현대미술관(MMCA)에서 열리는 최정화 작가 전시전과 협업하여 디저트와 아트의 콜라보 프로모션인 ‘아터눈 티 뷔페 첫번째 시리즈 -당신 마음이 곧 나의 예술’을 선보인다.

먼저 ‘MMCA 현대차 시리즈 2018: 최정화 – 꽃, 숲’은 오는 9월 5일 서울시 종로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막을 올린다. 이어 갤러리에서 최정화 작가의 작품들을 테마로 개발한 마카롱, 무스 케이크, 쿠키와 같이 다채로운 디저트를 선보인다.

‘아터눈 티 뷔페’는 셰프들이 최정화 작가의 대표적인 작품들을 재해석하여 구현한 디저트를 전시하여, 아직 국립현대미술관 다녀오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작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더하며, 전시회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는 작품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을날 오감을 만족시킬 ‘아터눈 티 뷔페’는 시리즈의 일환으로 최정화 작가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앞으로도 계속해 예술과 결합한 미식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9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디자인 유어 폴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들과 함께 가을 감성을 채울 수 있는 ‘디자인 유어 폴’ 패키지를 8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들과 함께 가을 감성을 채울 수 있는 ‘디자인 유어 폴(Design Your Fall)’ 패키지를 8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 1박을 기본으로, 감성 충전을 위한 '루나파크 전: 더 디자인 아일랜드' 디자인 전시회 입장권과 디자인 파우치를 증정한다.

‘디자인 유어 폴’ 패키지 선택 시 취향에 따라 룸 서비스 조식 및 루프탑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커피가 제공되는 ‘디자인 유어 폴 Ⅰ’과 더뷔페 조식 및 라이브러리에서 커피가 제공되는 ‘디자인 유어 폴 Ⅱ’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플레이 인 루나파크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플레이 인 루나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10월 31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와 손잡고 ‘플레이 인 루나파크(PLAY IN LUNA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이 동반 가족은 물론 연인들도 세계적인 전시회와 특별한 도심 속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세계 디자인 명작 300여 점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 티켓 2매, 트라이탄 보틀 1개, 더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음료 쿠폰 2매로 구성되며, 여기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자랑하는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In Balanc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18만 7000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10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페인트 유어 드림 (Paint Your Dream)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가을을 맞아 예술감성을 일깨우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페인트 유어 드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가을을 맞아 예술감성을 일깨우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페인트 유어 드림 (Paint Your Dream)’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10월 19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디럭스 객실 1박과 3인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그리고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 展’ 3인 입장권 및 어린이를 위한 1인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프랑스 창의 예술가로 베스트셀러 그림책 작가이자 미술가인 에르베 튈레의 첫 한국 방문을 기념해 열리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전' 은 런던 TATE MODERN, 뉴욕 MoMA, 구겐하임 미술관 등 세계적인 미술관에 이어 예술의 전당에서 첫번째로 열리는 전시다.

롯데호텔: Scent of Autumn 콘서트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사랑하는 이들과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감동을 함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Scent of Autumn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은 사랑하는 이들과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의 감동을 함께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Scent of Autumn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9월26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지난 1일 개관한 이그제크티뷰 타워 그랜드 디럭스룸 1박,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라운지인 ‘르 살롱’ 2인 이용 혜택, Scent of Autumn 디너콘서트 R석 티켓 2장이 포함되어 있다. 65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메인 타워를 선택할 경우, 디럭스 룸 1박, 2인 클럽라운지 이용혜택, Scent of Autumn 디너콘서트 R석 티켓 2장으로 구성된 동일 패키지를 더 경제적인 금액인 4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뮤지컬 <오! 캐롤> 객실/뷔페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올 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 캐롤>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오! 캐롤> 객실/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올 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 캐롤>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오! 캐롤> 객실/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중, 장년층을 추억에 젖게 하는 히트팝에 명품 뮤지컬 배우의 연기가 더해져 흥겨운 팝의 세계로 인도할 뮤지컬 <오! 캐롤>은 박해미, 김선경, 정상윤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또한 이번 뮤지컬 <오! 캐롤>은 원조 국민 MC이자 데뷔 40년만에 뮤지컬 배우로 관객과 소통하는 주병진이 캐스팅됨에 따라 더욱 주목 받는다.

메이필드 호텔: Book in Bed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은 도심 속 정원에서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도심 속 정원에서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Book in Bed’ 상품을 준비했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휴대성이 편리한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e-book이 선물로 제공되어, 고객들은 유럽풍 스타일의 야외정원과 로얄마일 테라스 등에서 가을의 경치를 즐기며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e-book은 6인치의 사이즈로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와 호환이 가능하며, 조식 포함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본인이 원하는 책을 다운 받아 볼 수 있는 반디 앤 루니스 기프트 카드(1만원)가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1회 무료 이용, 헬스클럽 무료 이용, 사우나 50%할인, Par 3 Golf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Book in Bed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4일까지 판매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