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억 쌓을 수 있는 호텔 패키지, 골라서 즐긴다
상태바
특별한 추억 쌓을 수 있는 호텔 패키지, 골라서 즐긴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식과 힐링 위한 패밀리, 추석 스페셜, 고메, 인조이 백제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이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가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양한 액티비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밀리 패키지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서울은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이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멀리 떠나는 번거로움 없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는 ‘패밀리 바이JW’ 패키지는 디럭스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다양한 유아용 놀이 소품들과 ‘르 쁘띠 프랭(Le Petit Prince)’ 어메니티 등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의 최고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미지로 고급스럽게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이 제공된다. 구겐하임 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색칠 공부, 숨은 그림 찾기, 나만의 메뉴 만들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배가 시키도록 디자인된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지친 나를 위한 휴식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9월 16일부터 27일까지 추석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아비쥬 네일’ 5만원 금액권이 제공되는데, 서울·경기 지역 10곳의 지점에서 네일, 왁싱, 속눈썹, 에스테틱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금액권은 올해 말까지 넉넉하게 이용 가능하니 명절 연휴 동안 지친 나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해보자.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서는 9월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연휴를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테이스트 런치 뷔페 2인, 그리고 신개념 복합문화공간 동대문 ‘라뜰리에’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미식 호캉스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혜택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미각 노마드족을 위한 ‘고메 파라디안’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미각 노마드족을 위한 ‘고메 파라디안(Gourmet Paradian)’ 패키지를 운영한다.

‘미각 노마드족’이란 미식(Gastronomy)과 유목민(Nomad)의 합성어로, 미식을 맛보기 위해서라면 가격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로든 떠나는 사람들을 말한다. 이들이 여행지를 선택하는 기준 또한 음식으로, 맛은 물론 싱싱한 제철 식재료, 다이닝 서비스까지 섬세하게 고려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디안(Paradian)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마일리지 리워드 회원을 지칭하며 홈페이지 및 호텔내에서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역을 대표하는 미식의 성지로 ‘닉스그릴(Nyx grill&Wine)’, ‘중식당 남풍(Nampoong)’, ‘일식당 사까에(Sakae)’, 7성급 하이엔드 럭셔리 뷔페인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등 수준 높은 다이닝 서비스를 갖춰 미각 노마드족의 여행지로 사랑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고메 파라디안’ 패키지는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미각 노마드족을 위한 미식 및 온천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됐다.

혜택은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도록 변신한 디톡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 ▲탁 트인 바다를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 ▲ 물속에서도 젖지 않는 책으로 잘 알려진 종합 출판사 ‘민음사’의 워터프루프 북(Water Proof Book) 4종 대여 ▲ 국내 최대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 나른한 오후에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티타임 ▲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제 64회 백제문화제 기념 ‘인조이 백제’ 패키지 선봬

롯데리조트부여는 제64회 백제문화제를 기념한 ‘인조이 백제’ 패키지를 9월2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리조트부여

롯데리조트부여는 제64회 백제문화제를 기념한 ‘인조이 백제’ 패키지를 9월21일까지 선보인다.

백제문화제는 백제의 왕도였던 충청남도 공주시와 부여군에서 개최되는 역사문화축제로 1955년 부여 지역의 유지들이 뜻을 모아 ‘백제 대제’를 거행한 것이 출발점이 되어 올해 64회째를 맞은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행사다. 올해는 ‘한류의 원조, 백제를 즐기다’라는 컨셉으로 뮤지컬 공연, 등불 축제, 각종 관련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전통과 현대미가 공존하는 롯데리조트부여 객실 1박과 함께 ‘레스토랑 본디마슬 조식 2인’ 또는 ‘가족형 워터플레이존 아쿠아가든 2인 이용권’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객실은 클린형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18평형부터 23평형, 31평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에 좋은 콘도 타입은 23평형 또는 31평형 중 선택 가능하다.

부여지역 특산품인 ‘연꽃빵 1Box(12개입)’와 국보 제 278호 ‘백제금동대향로’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3D 퍼즐도 함께 제공, 백제문화제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