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고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 고객 유치 위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9.12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짐한 선물 및 다양한 할인 혜택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패키지 하나로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9월 18일까지 2박 예약 시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업그레이드’ 와 5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는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3회의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외부 일정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실속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뷔페와 제주 한식은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식사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유러피안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와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후지필름에서 새롭게 출시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이 결합 된 필름 애플리케이션 ‘그랩픽(GRABPIC)’을 이용할 수 있는 필름 쿠폰을 투숙기간 중 1회 증정하여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 후 배송지를 입력하면 무료 우편배송으로 제주의 풍경과 추억을 담은 사진을 받아볼 수 있다.

소중한 내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을 부산 여행

켄트호텔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가을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My V.I.B (Very Important Baby)패키지'를 9월 15일(토)부터 10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가을 바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My V.I.B (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9월 15일(토)부터 10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모와 아이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My V.I.B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애슐리 조식(2인), △피자몰 피크닉 박스, △유아용 프리미엄 웨건 3시간 무료 대여, △그린핑거 ‘말랑말랑 프레쉬 선 젤(80ml)’,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 혜택으로 구성됐다.

유아용 웨건으로는 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프론토웨건’이 대여된다. 넓은 좌석과 캐노피를 갖춘 접이식 웨건으로 광안리 해변가나 인근 산책로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명소 방문하고 푸짐한 선물 혜택

서울드래곤시티는 9월 한 달간 용산지역 관광명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서울의 중심 용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9월 한 달간 용산지역 관광명소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서울의 중심 용산(Heart of Seoul, Yongsan)’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의 중심 용산(Heart of Seoul, Yongsan)’ 캠페인은 지난 1월 서울드래곤시티가 국립중앙박물관, 용산구청 및 용산의 민간 기업들과 함께 체결한 ‘용산지역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인 용산구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에 동참하게 됐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은 역사, 문화,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을 아우르는 용산의 여러 명소들을 방문하며 서울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용산만이 가진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9월 한달 동안 용산의 랜드마크 4곳 이상을 방문해 스탬프를 찍는 방문객은 서울드래곤시티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정의 기념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를 비롯해 국립중앙박물관, CGV용산아이파크몰, HDC현대아이파크몰, 국립한글박물관, HDC신라면세점 등 총 용산 지역 8개 기업 및 6개의 공공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행사 기간 중 스탬프 이벤트 리플릿을 지참하고 서울드래곤시티를 방문한 고객들은 로비 라운지바 3곳(알라메종, 메가바이트, 체스바)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페르난도 보테로’ 스페셜 렉처 한국 최초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월 18일 유진 갤러리와 함께 남미의 피카소이자 현대 미술의 살아있는 거장 ‘페르난도 보테로’의 스페셜 렉처를 한국 최초로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월 18일 유진 갤러리와 함께 남미의 피카소이자 현대 미술의 살아있는 거장 ‘페르난도 보테로’의 스페셜 렉처를 한국 최초로 개최한다.

이번 스페셜 렉처에서는 특별히 엄선된 보테로의 수작 10여점을 감상할 수 있으며, 류지현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사와 보테로 작가의 장남인 페르난도 포테로 제아와의 렉처 프로그램 및 만찬 코스가 제공된다. 관람객은 작품과의 직접적인 교류의 시간과 보테로의 삶과 예술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을 가질 수 있다.

페르난도 보테로(Fernando Botero)는 현대 미술을 대표하는 살아 있는 거장으로 ‘남미의 피카소’라는 별칭과 함께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한국 나이로 87세인 보테로는 ‘풍요로운 인체’의 아름다움을 독창적이고 해학적인 스타일로 표현하며 대표작으로는 아름다움을 바라보는 작가의 미학적 시각이 반영된 ‘그린드레스를 입고 있는 여인’이 있다.

이번 렉처는 9월 18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되며 반얀트리 회원 및 회원 동반 비회원에 한해 1인 11만원에 예약 가능하다. 한편, 작품 전시는 9월 27일부터 10월 12일까지 유진갤러리에서 관람 가능하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에서 ‘추캉스’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추석 연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시네마 패키지와 추석 특별 한식 한상 차림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은 추석 연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시네마 패키지와 추석 특별 한식 한상 차림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연휴 동안 호텔에서 편안하게 투숙하며, 근처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Stay and Play at aloft’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담동에서 숙박하며 영화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객실 패키지를 선택하여 예약할 경우, 11월 30일까지 취향에 맞는 영화를 직접 선택하여 관람할 수 있는 코엑스 메가박스 점 티켓 2매가 제공 된다.

누크 레스토랑 또한 추석 기간 한정 메뉴 ‘Full Moon’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객실 29만원, 레스토랑과 바 29% 할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18일부터 개관 29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객실 할인과 레스토랑 메뉴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18일부터 개관 29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객실 할인과 레스토랑 메뉴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한 달간 일부 객실에 한정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00만 원 상당 코너 스위트룸을 매일 선착순 5객실, 58만 원 상당 클럽 디럭스룸은 매일 선착순 29객실을 제공하며, 가격은 모두 29만 원(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또한, 9월 18일 개관 기념일 당일에는 레스토랑 메뉴(음료와 주류 제외)를 2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는 중식당 ‘천산’과 일식당 ‘만요’의 코스 메뉴를 29만원(세금과 봉사료 포함)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럭키 드로우를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객실 이용 고객 29명을 대상으로 객실 숙박권, 패밀리아 뷔페 식사권, 그린앤스프링 트래블 키트, 마스크팩 등이 마련되며, 호텔 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 트레이 세트, 고급 무선 청소기, LED 마스크팩, 패밀리아 뷔페 식사권, 와인 등이 제공된다.

추석 연휴 고생한 아내에게 특별한 휴식 선사

파크 하얏트 부산은 추석 특집으로 오는 9월 25일 단 하루, 명절 연휴 내내 고생한 사랑하는 아내에게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아내는 휴가 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추석 특집으로 오는 9월 25일 단 하루, 명절 연휴 내내 고생한 사랑하는 아내에게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아내는 휴가 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추석 명절 연휴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아내를 위해 단 하루라도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또는 객실에서의 인룸 조식 중 선택해서 이용 가능한 조식, 지친 몸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우아한 아이리스 플라워의 시크한 잔향으로 사랑받는 12만 원 상당의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아이리스 리벨’ 30ml 기프트 박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프렌치 니치 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아이리스 리벨’ 30ml 기프트 박스는 언제 어디서나 향을 즐길 수 있는 트레블 보틀 사이즈로 기프트 박스에 담겨있는 레더 케이스에 원하는 메시지나 이니셜을 직접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더욱 특별한 나만의 향수를 완성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 서비스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객실에서 영상과 음악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런치와 디너 이용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노블 웨딩 페어’ 개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9월 말, 자체적으로 예식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9월 말, 자체적으로 예식 사업을 새롭게 시작한다.

이를 위해 다가오는 9월 20일 오후 6시, ‘노블 웨딩 페어’에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를 초청하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제안하는 정통 호텔 식 예식을 선보인다.

새롭게 신설된 ‘골드 앤 그라데이션 룸’ 그리고 소프트 리뉴얼을 거친 ‘컨벤션 홀’을 둘러볼 수 있으며, 웨딩 공간에 따른 생화 데코레이션으로 특색있는 웨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골드 앤 그라데이션 룸은 최소 30명부터 50명까지 수용 가능하여 럭셔리 스몰웨딩에 적합하여 컨벤셜 홀은 200명부터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표 연회장이다.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는 동시예식을 하루 두 번만 진행하기 때문에 번잡하지 않고 차분한 결혼식의 진행이 가능하다.

호텔 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웨딩 코스 메뉴와 스페셜 웨딩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당일 웨딩 페어 참가 고객 중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0% 할인, 웨딩 케이크 & 샴페인 무료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