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서 시원한 몰캉스, 이색 체험 이벤트 풍성
상태바
쇼핑몰서 시원한 몰캉스, 이색 체험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3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맞아 가족 단위 몰캉스족 겨냥한 이벤트 진행
여의도 IFC몰은 8월 12일(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도심 속 상상 놀이터 '블루 어드벤처'를 운영한다. 사진/ 여의도 IFC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역대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쇼핑몰과 백화점 등에서 피서를 즐기는 '몰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IFC몰을 비롯한 복합쇼핑몰 등 유통업계는 본격적인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쾌적한 쇼핑몰에서 휴가를 즐기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블록 놀이터, 캐릭터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여의도 IFC몰은 8월 12일(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도심 속 상상 놀이터 '블루 어드벤처'를 운영한다.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블루 어드벤처’는 친환경 소재의 대형 블록을 자유자재로 쌓으며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놀이 공간이다. L2층 캐리키즈카페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버블 슬라임 놀이터 ‘캐리비안’을 운영한다. 비누방울 체험 등 버블파티와 슬라임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9월 9일까지 운영한다.

최근 반려동물 동반 쇼핑을 허용한 IFC몰은 반려동물과 함께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펫팸족에게도 인기다. L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펫숍 ‘비쇼네’ 매장은 애견 미용, 스파뿐만 아니라 애견놀이방 서비스를 제공해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편안하게 쇼핑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8월 7일까지 뽀로로·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의 포토존과 붕붕카 체험존을 운영한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고양점은 유튜브 스타 핑크퐁 캐릭터의 체험존 ‘핑크퐁랜드 인 스타필드’을 운영한다. 또한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팬미팅, 율동 콘서트, 행운의 슬롯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8월 5일까지 1층 아트리움을 중심으로 '서머 아일랜드(Summer Island)'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아일랜드'는 몰 내부를 해외의 여름 해변, 섬, 리조트 컨셉으로 꾸미고 곳곳에 열대 식물과 보트, 서핑 보드 등 소품을 배치해 마치 휴양지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당 기간 골프 퍼팅 게임을 비롯해 여행 관련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매주 주말 재즈·어쿠스틱 인기 뮤지션들의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을 주제로 다음달 5일까지 ‘도라에몽 파크’를 연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도라에몽’의 작품 속 크기(130cm) 모형 100개를 층별로 전시한 포토존 및 캐릭터 피규어, 인형, 조명 등 인테리어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울산점과 대구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프로그램 4가지를 선정한 체험전 '키자니아 고' 행사를 진행한다.

에바종, 8월 초특가 ‘슈퍼 딜(SUPER DEAL)’ 실시

에바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초 특가 ‘슈퍼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초 특가 ‘슈퍼 딜(Super de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내내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하여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6일까지 에바종을 통해 몰디브, 나트랑, 싱가포르 등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 지역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해 국내 여행지인 정선의 파크로쉬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호텔에 한정해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전 기간 동일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슈퍼딜에서는 방콕과 발리 등 해외여행지와 국내 인기 여행지인 강릉의 호텔과 리조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콕의 <메이븐 스타일리쉬 호텔 방콕>은 깔끔한 시설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디자인적인 즐거움을 제공하는 4성급 호텔이다. 옥상에는 방콕의 열기를 달래줄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방콕 시내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내년 6월까지 70% 할인된 7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발리의 번화가인 스미냑 중심부에 위치한 <임피아나 프라이빗 빌라 스미냑>은 럭셔리 스파를 갖춘 프라이빗 풀빌라 리조트다. 빌라마다 수영장과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파인 프라나 스파를 갖고 있어 인도, 모로코 등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수준 높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성수기와 비수기 상관없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동일한 가격 혜택과 함께 2인-4인 조식 및 60분 프라나(Prana) 스파 1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일리호텔, ‘데일리 프렌즈’ 서포터즈 모집

데일리호텔은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는데 누구보다 적극적인 프로 여행러, ‘데일리 프렌즈’를 모집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는데 누구보다 적극적인 프로 여행러, ‘데일리 프렌즈’를 모집한다.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의 인기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면서 느낀 점을 전달해, 데일리호텔 고객이 호텔을 포함 모든 숙박 서비스를 친숙하고 편안하게 누릴 수 있게 도와주는 서포터즈다.

데일리 프렌즈 2기는 나이와 성별 관계없이 소셜미디어(SNS)를 다룰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인원은 47명으로, 우수 실적으로 활동이 연임된 데일리 프렌즈 1기 3명을 더해 총 50명이 데일리 프렌즈 2기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로, 이 기간에 데일리 프렌즈는 데일리호텔 상품을 취재하고, 체험하면서 알게 된 정보나 소감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진솔하게 담는 역할을 수행한다.

데일리 프렌즈 지원 방식은 간단하다.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나, 지원 웹사이트에 게재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 오는 8월 15일(수)까지 제출하면 된다. 지원 결과는 8월16일(수)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 개별 합격 발표가 전달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