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 페스티벌, 서머 나잇 콘서트 등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의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는 다양한 맥주와 와인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한 여름 밤의 축제 ‘서머 비어 페스트’를 2018년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개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무더운 날씨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풀사이드 바에서 선보이는 비어 페스티벌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메종글래드 제주의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는 다양한 맥주와 와인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한 여름 밤의 축제 ‘서머 비어 페스트(Summer Beer Fest)’를 2018년 8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개최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바 ‘자왈’에서 펼쳐지는 서머 비어 페스트는 낭만적인 라이브 공연과 흥겨운 디제이의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맥주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이다. 레드락부터 버드와이저, 스텔라, 산토리, 호가든, 구스혼커스, USA 투데이가 죽기 전에 마셔야 할 20대 맥주로 선정한 소라치 에이스까지 19종의 다양한 맥주와 30여종의 와인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치킨&감자, 소시지&웨지 감자, 딱새우 피자, 메론 프로슈토 등 다양한 스낵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서머 비어 페스트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레드락 2천원부터이다.

서머 나잇 콘서트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에서 가수 배다해, 뮤지컬 배우 최우혁, 첼리스트 조여진이 출연하는 특별한 공간이 주는 아름다운 서머 나잇 콘서트를 8월 30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에서 가수 배다해, 뮤지컬 배우 최우혁, 첼리스트 조여진이 출연하는 특별한 공간이 주는 아름다운 서머 나잇 콘서트를 8월 30일 진행한다.

이번 서머 나잇 콘서트 에서는 뮤지컬 <셜록 홈즈: 앤더슨 가의 비밀>, KBS <남자의 자격>, MBC <복면가왕>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주목 받은 가수 배다해의 ’넬라판타지아’를 들을 수 있으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명성황후>와 JTBC <팬텀싱어2>에서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준 괴물신예 최우혁 배우의 여심을 훔치는 감미로운 뮤지컬 넘버부터 첼리스트 조여진이 연주하는 영화음악 ost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무더위를 잊게 할 아름다운 한 여름밤의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남산의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는 올해 새롭게 디지털 전광판을 설치해 아티스트의 공연을 위한 다양한 연출 표현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서머 나잇 콘서트>는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공연과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오아시스 풀사이드 BBQ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7월 12일 팝페라 가수 명품 보컬로 사랑 받는 박완, 소프라노 디바 김순영, 색소포니스트 안드레 황이 아름다운 영상과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국내 스타 DJ 공연 진행 및 호세쿠엘보 데킬라 칵테일 제공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음달 4일(토)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에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와 콜라보레이션 서머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음달 4일(토)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Sky Beach)’에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와 콜라보레이션 서머 풀파티(이하 서머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서머 풀파티는 지난 14일 개최된 스카이비치 오픈 기념 풀파티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특히 여름 풀파티의 화룡점정을 장식할 수 있도록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와 손을 잡아 더욱 핫하고 트렌디한 루프탑 풀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EDM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유명 DJ들의 공연도 펼쳐진다. 강남 대형 클럽과 각종 국내 EDM 페스티벌을 이끄는 Juncoo(준코코), 유명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더에서 EDM 뮤지션으로 탈바꿈 한 제아에프터(ZE:After) 문준영, 세련된 나이트라이프 문화로 유명한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DJ Ho.K가 서머 풀파티에 참여해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만든다.

풀파티에 참여한 고객들이 갈증을 달랠 수 있는 호세쿠엘보 칵테일 부스도 운영된다. ‘프로즌 마가리타’, ‘쿠엘보 스퀴즈’ 등 화려한 비주얼로 눈을 사로잡는 데킬라 칵테일 메뉴를 준비해 파티 참가자들이 서울의 야경과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이용 혜택 제공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도심 속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서머 스위밍 패키지’를 8월 25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도심 속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서머 스위밍 패키지’를 8월 25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한강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프라이드 치킨, 시원한 세계 맥주를 즐기며 열대야와 폭염을 이겨낼 수 있는 ‘도심 속 휴양 콘셉트’의 패키지다.

서머 스위밍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 입장권 2매, △세계 맥주 2병, △프라이드 치킨으로 구성됐다. 세계 맥주는 버니니, 코젤다크, 블랑1664, 호가든 중 2병을 선택할 수 있다. 프라이드 치킨은 주문 즉시 조리되며 객실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형으로 제공된다. 세계 맥주와 프라이드 치킨은 2층 스포츠바 양츠앤메츠에서 픽업할 수 있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된다. 물놀이 외에도 게임, 댄스 페스티벌, 생존수영 체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렌치 감성 담은 마지막 여름 ‘라비앙로즈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렌치 감성을 담은 2018년 마지막 여름 패키지 ‘라비앙로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프렌치 감성을 담은 2018년 마지막 여름 패키지 ‘라비앙로즈 패키지(La Vie En Rose Package)’를 선보인다.

라비앙로즈는 프랑스어로 장미빛 인생이라는 의미로, 프렌치 감성을 담은 다양한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클럽층 객실만으로 구성되어, 조식, 애프터눈 티 세트, 칵테일 아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2인 무료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라비앙로즈 패키지에는 프랑스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의 립 틴트와 대표 디저트인 마카롱 1세트(5구)가 제공되며, 호텔 내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코스 메뉴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선물로 제공되는 립 틴트 제품은 입생로랑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말린 장미 컬러의 립틴트(4만4천원 상당)이다.

또한 ‘테이블 34’는 호텔 34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점심과 저녁 코스 메뉴 주문 시, 한 단계 상위 코스 메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일부 코스 및 오브런치 제외)

이번 패키지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2인 기준)할 수 있는 클럽 층 객실 2가지(클럽 딜럭스룸, 클럽 프리미어룸)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에서는 시간대별로 전용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 세트, 다양한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아워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상시로 음료와 다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만족도 높은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Focus on Family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4인 가족 대상 ‘포커스 온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4인 가족 대상 ‘포커스 온 패밀리(Focus on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롯데호텔제주의 패밀리 특화 객실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객실 타입은 슈페리어 마운틴 패밀리 트윈 룸, 온돌 가든 룸, 프리미어 레이크 패밀리 더블 룸,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 트윈 룸, 디럭스 테라스 오션 패밀리 트윈 룸까지 총 5가지 타입으로 객실에 따라 이불 1채 또는 엑스트라 베드가 추가되어 4인 가족이 불편함 없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마가리타 피자, 시저샐러드, 소프트 드링크 2잔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세트와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을 맛볼 수 있는 미니바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어 객실에서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제 후라이드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소프트드링크 2잔이 포함된 해온 패밀리 세트와 해온 스위밍 쿠션도 준비되어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하기도 제격이다. 여기에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독일 유아스킨 브랜드 ‘사노산 키즈 어메니티’, ACE 체험 프로그램 50% 할인 혜택,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권도 더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