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누리는 색다른 경험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누리는 색다른 경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힐링 여행, 객실/뷔페 패키지 등 출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맑고 청명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느끼며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올 마이 어텀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섰다.

미리 준비하는 가을 힐링 여행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맑고 청명한 가을의 여유로움을 느끼며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올 마이 어텀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올 마이 어텀 패키지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만끽하며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2박 투숙 시, 9월21일부터 10월 8일까지 유럽 왕실이 애용한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더 스파 바이 딸고’의 리프레시 스파와 함께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해 볼 수 있다.

‘리프레시 스파’ 는 2인 1회, 8월 12일까지 선착순 50객실에게만 제공 된다. 이와 함께, 호텔 액티비티 팀 케니와 함께 제주의 숨은 명소를 찾아 떠나는 ‘케니 제주 투어’ 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조식 또는 루프탑에서 제주의 자연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브런치 등의 조식 또는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 케니라운지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택 1하여 점심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오픈

롯데호텔서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강북 지역 럭셔리 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강북 지역 럭셔리 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로이 탄생한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객실수는 373실에서 278실로 조정되었다. 이는 가장 기본인 디럭스 객실의 서비스 제공 공간을 확대하며 시설을 고급화 하고 더욱 세심하고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인테리어는 포시즌스 카사블랑카, 월도프 아스토리아 암스테르담 등 유수의 호텔 및 리조트 디자인을 담당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사인 영국의 ‘The G.A Group’과 협업했다. 컨템포러리 클래식을 콘셉트로 불필요한 요소는 최소화 하고 아트웍과 가구로 포인트를 살린 객실은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단아함이 느껴진다.

양질의 수면을 위해 전 객실 내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프리미엄급 모델인 ‘뷰티레스트 더 원’을 구비하고, 모든 스위트 객실에는 롯데호텔 최초로 신개념 의류 관리 기기인 스타일러를 설치하는 등 편안하고 쾌적한 휴식을 위한 세심한 터치가 돋보인다.

세계 정상과 각국 최고 인사들이 묵게 될 국내 최대 규모의 로열 스위트(460.8㎡ /139.4평)도 눈길을 끈다. 로열 스위트를 꾸미는 데만 무려 41억원이 투자되었고, 베드도 국내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뷰티레스트 블랙’으로 배치됐다. 일명 ‘블랙 라벨’로 불리는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를 집대성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난 상품이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럽라운지를 만날 수 있다. 우선 한국의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설계해 고풍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셉션 데스크 스카이 로비(SKY LOBBY, 15층)가 눈에 띈다. 로비 소파에 편안하게 앉아 있으면 프런트 직원이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진행해주는 1대1 맞춤형 서비스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프라이빗 미팅룸과 비즈니스 코너 등이 갖추어져 있다.

오직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라운지인 르 살롱(LE SALON, 16층)은 조식, 가벼운 스낵, 애프터눈티, 칵테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이다. 특히 전문 바텐더와 바리스타가 상주하며 섹션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Live Station), 고객의 눈앞에서 요리하고 직접 서빙까지 해주는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게리동 서비스(Gueridon Service) 등이 더해져 미식 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오감 만족을 선사한다.

데스티네이션 웨딩 미리 맛보기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들의 더욱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팔레스 리조트에서의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만이 응모가 가능한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팔레스 리조트 그룹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들의 더욱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팔레스 리조트에서의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만이 응모가 가능한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칸쿤은 아름다운 자연과 로맨틱한 분위기의 리조트가 다양하게 분포 되어 있어 데스티네이션 웨딩과 신혼여행지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기세로 특히 더욱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팔레스 리조트 그룹은 결혼식 전 팔레스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함께 웨딩 프로그램의 체험 및 상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프리뷰 파라다이스 이벤트는 문 팔레스 칸쿤에서의 2박 무료 투숙, $500상당의 웨딩 크레딧, VIP공항 송영 서비스,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문 팔레스 칸쿤을 포함한 팔레스 리조트들의 현장 답사, 미니 브라이덜 쇼, 음식과 케이크 시식, 웨딩 플래너 및 공급 업체와의 상담이 포함되어있다.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한달에 한번 열리며 8월23일-25일, 9월20일-22일, 10월 18일-20일, 11월 22일-24일자에 응모가 가능하다.

뮤지컬 <오! 캐롤> 객실/뷔페 패키지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올 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 캐롤>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오! 캐롤> 객실/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호텔 7층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올 에이지 히트팝 뮤지컬 <오! 캐롤>을 관람하고 호텔 객실 혹은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오! 캐롤> 객실/뷔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러브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중, 장년층을 추억에 젖게 하는 히트팝에 명품 뮤지컬 배우의 연기가 더해져 흥겨운 팝의 세계로 인도할 뮤지컬 <오! 캐롤>은 박해미, 김선경, 정상윤 등 국내 정상급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또한 이번 뮤지컬 <오! 캐롤>은 원조 국민 MC이자 데뷔 40년만에 뮤지컬 배우로 관객과 소통하는 주병진이 캐스팅됨에 따라 더욱 주목 받는다.

신나는 공연을 관람하고 호텔 뷔페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문화가 함께하는 모임으로 추천하는 ‘뮤지컬 <오! 캐롤> 뷔페 패키지’ 그리고 시원한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계획할 수 있는 ‘뮤지컬 <오! 캐롤> 객실 패키지’ 모두 10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