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에 총력
상태바
여행업계,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에 총력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3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조현우 국가대표 홍보대사 위촉 · 노랑풍선, 봉사단 발족식 개최
여행업계가 여행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여행자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하나투어, 조현우 선수 티마크그랜드호텔 홍보대사 위촉

하나투어는 자회사인 티마크그랜드호텔의 홍보대사로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선수를 위촉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주전 골키퍼로 출전해 국민적인 스타가 된 조현우(대구FC) 골키퍼가 티마크그랜드호텔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하나투어는 자회사인 티마크그랜드호텔의 홍보대사로 조현우 국가대표 골키퍼 선수를 위촉했다. 사진/ 하나투어

조현우 선수는 이날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을 통해 앞으로 1년간 티마크그랜드호텔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티마크그랜드호텔은 향후 관련된 홍보 활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하나투어 및 조현우 선수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노랑풍선, 나눔과 실천을 위한 ‘봉사단 발족식’ 개최

노랑풍선은 자발적인 봉사문화 정착 및 나눔 실천을 위한 봉사단 발족식을 지난 27일 개최했다.

노랑풍선은 자발적인 봉사문화 정착 및 나눔 실천을 위한 봉사단 발족식을 지난 27일 개최했다. 사진/ 하나투어

지난 2012년부터 연탄 배달, 보육원 봉사활동, 사랑의 밥차, 아름다운 커피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쳐온 노랑풍선은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진정성과 지속성을 추구하여 안정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정착하기 위해 정식으로 봉사단을 발족하게 되었다.

한편 노랑풍선은 2018,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올 상반기 ‘지역 내 여성청소년을 위한 성금 전달’, 도로교통공단과 손잡고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지원 사업’을 실시한 바 있으며 오는 8월에는 부산광역시와 함께 지역 내 결손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행을 지원하는 ‘꿈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