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속 버킷리스트 ‘유럽여행’, 얼리버드로 챙겨볼까?
상태바
내 마음속 버킷리스트 ‘유럽여행’, 얼리버드로 챙겨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2019년 봄&여름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대학생의 버킷리스트 1순위이자, 직장인의 꿈의 휴가지로 꼽히는 유럽은 1년 전에 예약이 시작될 만큼 인기가 높다. 사진/ 체코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대학생의 버킷리스트 1순위이자, 직장인의 꿈의 휴가지로 꼽히는 유럽은 1년 전에 예약이 시작될 만큼 인기가 높다.

특히 항공과 호텔은 미리 준비하면 할수록 좌석확보와 함께 저렴하게 예약 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많아 발 빠른 여행객들은 저렴하게 효율적으로 여행준비를 할 수 있다.

내일투어에서는 부지런한 여행자를 위한 2019년 봄, 여름 슈퍼 얼리버드 금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체코관광청

내일투어에서는 부지런한 여행자를 위한 2019년 봄, 여름 슈퍼 얼리버드 금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8월 17일까지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유럽 얼리버드 금까기 상품을 예약하면 대한항공 직항을 특별한 요금과 함께 12GB 유럽 유심칩, 호텔까지의 픽업 또는 샌딩 1회가 제공된다.

특히, 내일투어의 유럽 전문가가 추천하는 고객 맞춤 추천일정표를 받을 수 있어 효율적으로 여행이 가능하다. 내년 유럽여행을 계획한다면 이번 이벤트를 눈여겨 볼만하다.

내일투어는 스위스 정부 관광청의 공식 지정 1호 센터로 스위스여행에 대한 정보를 국내 어느 곳보다 상세히 얻을 수 있다. 사진은 쉴튼호른. 사진/ 스위스정부관광청

뿐만 아니라 내일투어는 스위스 정부 관광청의 공식 지정 1호 센터로 스위스여행에 대한 정보를 국내 어느 곳보다 상세히 얻을 수 있다. 또한, 체코 관광청 한국사무소와 함께 제작한 체코 쿠폰북 2018을 함께 증정함으로써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내일투어의 입장권·교통패스·현지투어 전문 브랜드 내일스토어에서는 공항~호텔간 픽업 및 샌딩, 현지 한국인 지식 가이드투어, 교통권 등 유럽여행에 필요한 각종 프리미엄 옵션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