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폭염에 특급호텔 키즈전용풀 인기
상태바
연이은 폭염에 특급호텔 키즈전용풀 인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6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에서의 시원한 호캉스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7월부터 8월까지 야외 미니 키즈 풀(Pool)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미니 키즈풀 이용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7월 27일 중복을 앞두고 사상 최고의 폭염이라는 무더위가 몇 일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키즈 전용 풀’을 갖춘 호텔에서의 시원한 호캉스와 즐거운 물놀이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올 7월부터 8월까지 야외 미니 키즈 풀(Pool)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미니 키즈풀 이용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Kids Delight Summer Package)’를 선보이고 있다.

야외 미니 키즈풀은 탁 트인 3층 피트니스 클럽 야외 테라스에서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어른들은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 누워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8월 26일(일)까지 금요일~일요일 주말 한정(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는 매일 운영)으로 운영되는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는 인기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캐리와 친구들’의 비치볼 및 목쿠션을 제공하고 키즈 라운지에는 ‘캐리 포토존’을 마련하여 대형 피규어와 포토 기계, 네일아트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호텔 2층에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과 키즈 클래스 무료 참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프라이즈 카트 서비스,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 혜택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에디션

르 메르디앙 서울이 휴가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라운지 2곳을 론칭했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휴가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라운지 2곳을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키즈 라운지는 루프탑 정원에 위치한 신나는 어린이 물놀이 공간 '키즈 워터풀'과 실내에 마련된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인 '키즈 플레이’로 이루어져 있다. 호텔 측은 “북서울시립미술관 ‘하트 탱크’ 등 국내 유수의 어린이 놀이 공간을 만든 디자인 회사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해, 아이들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창의적인 놀이 공간 2곳을 만들었다”며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

먼저 ‘키즈 워터풀’은 지금껏 도심 호텔에서 본 적 없는 야외 물놀이 공간이다. 영유아 풀장은 물론, 하늘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뛰어놀 수 있는 ‘워터 레인’과 앙증맞은 ‘워터 슬라이드’ 등 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놀이터를 구성했다. 키즈 풀과는 별개로, 36개월 미만의 토들러 자녀를 위해 수심이 낮고(20cm) 햇빛 가리개가 설치된 토들러 전용풀을 마련해, 다채로운 연령의 영유아가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자녀가 물놀이를 하는 동안, 동반 입장한 보호자는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7월 14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가족과 함께 도심 속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7월 14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가족과 함께 도심 속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Oasis Hot Summer Package)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릴렉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이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권 및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이용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며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특히 모래 사장이 있는 키즈 전용풀은 바닷가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캠핑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한 2종의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통해 도심 속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한 2종의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통해 도심 속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5세부터 12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야외 놀이 체험 공간인 그랜드 캠핑과 어린이 수영장 이용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52시간근무제, 워라벨 등 균형잡힌 여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호텔을 이용하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이 주요 고객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하며 다양한 시설을 통해 가족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프로그램 이용 시간에 따라 오후 패키지 또는 저녁 패키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그랜드 캠핑 패키지 고객은 먼저 탁트인 서울 도심 전망이 매력적인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크게 세 공간으로 구분된 야외 수영장은 어린이 고객을 배려한 키즈풀을 갖추고 있다. 약 0.6m의 얕은 수심의 키즈풀에서는 물놀이를 위한 장난감과 놀이기구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다. 키즈 풀은 얕은 개울과 폭포, 반원모양의 계곡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시설물로 설계되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우편에 위치한 월풀 욕조에서는 물놀이로 인한 한기를 피할 수 있도록 따뜻한 온수가 나온다. 부모는 키즈풀 주변의 선베드를 통해 자녀가 노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볼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패밀리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키즈 전용풀 이용이 가능한 ‘패밀리 서머 에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키즈 전용풀 이용이 가능한 ‘패밀리 서머 에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밀리 서머 에스케이프 패키지는 성인 2인 및 아동 1인 기준으로, 비스타 딜럭스 룸 1박 및 더뷔페 조식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는 물론 실내·외 모두 구비되어 있는 키즈 전용풀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리버파크에서 물놀이와 함께 식사가 가능한 풀사이드 뷔페 이용이 포함되며 워커힐 캐릭터 인형 1개도 제공되어 자녀 동반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어반 브레이크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도심의 빌딩숲과 남산의 푸르름 가득한 한양도성 성곽길을 체험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어반 브레이크 패키지’를 2018년 6월 26일(화)부터 2018년 9월 2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도심의 빌딩숲과 남산의 푸르름 가득한 한양도성 성곽길을 체험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어반 브레이크 패키지(Urban Break PKG)’를 2018년 6월 26일(화)부터 2018년 9월 2일(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조식이 포함되며, 패키지 기간 중에 어린이 전용 풀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