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 날려 줄 이벤트는?
상태바
한여름 무더위 날려 줄 이벤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총대첩’ 행사, 겨울 테마 담은 이색 체험 전시존 등
상하농원은 오는 28일 ‘물총대첩’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상하농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방학 및 휴가철을 맞이해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다양한 기회가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상하농원, 가족과 함께 즐기는 ‘물총대첩’ 행사 개최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상하농원은 오는 28일 ‘물총대첩’ 이벤트를 개최한다.

물총대첩 이벤트는 가뭄 극복을 위해 비를 바라는 기우제와 물놀이를 연계한 농촌 체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여름 방학 및 휴가철을 맞이해 초등학교 저학년 성장기 자녀를 둔 가족 방문객이 대상이며, 청정 자연 속 즐거운 게임을 통해 농업·농촌의 가치와 자연을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방식은 참가자를 논팀과 밭팀의 2개 팀으로 나누어 대결하는 방식으로, 물풍선 많이 받기 게임, 비치볼 릴레이로 기우제 음식 공수하기, 쏟아지는 빗물 받기 게임 등 총 3차전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어린이들은 재미와 시원함은 물론, 협동심과 책임감, 사회성 형성을 배울 수 있으며, 승리팀과 MVP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행사는 7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2주간 주말에 걸쳐 총 4회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당 3,000원에 가능하며, 현장 접수의 경우에는 인당 5,000원이다. 우비나 비치타월, 물총 등의 물품도 구매할 수 있다.

5가지 겨울 테마 담은 이색 체험 전시존 ‘氷GO(빙고)’ 선봬

부산아쿠아리움은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이색 체험 전시존 ‘氷GO(빙고)’를 공식 론칭한다. 사진/ 부산아쿠아리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대표 송광호, 이하 부산아쿠아리움)은 여름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이색 체험 전시존 ‘氷GO(이하 빙고)’를 공식 론칭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빙고 전시존은 ‘여름 속 겨울’ 컨셉으로 마치 극지방에 온듯한 아이스테마의 5가지 이색 체험공간으로 구성됐다. 바닷 속 새하얀 눈이 내리는 듯한 대형 스노우볼 존에서는 내부에 들어가 사진 촬영도 가능해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제 눈밭에 누운 듯한 스노우월과 형형색색의 대형 아이스크림 수조 등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빙산 컨셉의 미끄럼틀을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볼풀존 등 어른들을 위한 놀이 공간도 마련해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아이스블루 시클리드, 스노우화이트 시클리드 등 화이트와 블루 빛의 다양한 해양생물도 전시하는 등 시원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빙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행사도 마련했다. 최근 폭염 속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자는 의미로 아이스맨과 여름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어린이들이 함께 얼음 깨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빙고존 내부에서는 아이스맨의 스노우 마임쇼도 선보여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해운대구 아동 복지시설 어린이들을 특별 초청해 무료 관람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9월 9일까지 입장 시 빙고 광고 인증샷을 제시하거나 본인 SNS채널에 빙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본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쿠폰 및 할인 등 중복적용은 불가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