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폭염에 지친 '호캉스족' 공략 나서
상태바
특급호텔, 폭염에 지친 '호캉스족' 공략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25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호캉스 즐기기 위한 서머 패키지 마련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혜택은 실속 있게 누리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다양한 서머 패키지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

2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혜택은 실속 있게 누리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패키지를 2018년 7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8월 5일까지 예약 시 1박당 10% 할인과 10만원 상당의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 제공 이벤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는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3회의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외부 일정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실속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뷔페와 제주 한식은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식사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유러피언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웰컴 미니 스파클링 와인 2병과 4종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는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를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더위 날려줄 윈디 썸머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윈디 썸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윈디 썸머(Windy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21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리버의 감성을 담아낸 프리미엄 휴대용 선풍기 ‘아이리버 스톰 몬스터(BMG-N9)’와 ‘크래들’을 제공한다. 아이리버 스톰 몬스터(BMG-N9)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약 130g의 가벼운 무게는 물론, 기본 구성으로 전용 스트랩을 포함하여 휴대성을 높인 상품이다.

제주 예술가들과 함께하는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

제주신라호텔은 8월 3일부터 12일까지 6층 한라홀 로비에서 제주 예술가들이 참여한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 앳 더 신라’를 연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8월 3일부터 12일까지 6층 한라홀 로비에서 제주 예술가들이 참여한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 앳 더 신라’를 연다. 연말에 유럽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국내에서, 한 여름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제주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제주에서 개인 공방을 운영하는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된 것으로, 작년 12월에 이어 이번 여름 두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은 제주도에 거주하는 예술인들의 참여로 완성된다. 가죽 공예, 자수 공예, 나무 공예, 그림, 그릇 등을 제작하는 20여개 공방이 참여한다.

고객들은 제주를 테마로 한 예술인들의 다양한 수공예품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고 직거래로 구입할 수 있다. 구매뿐 아니라 일부 부스에서는 매듭을 활용한 팔찌 만들기, 가죽키홀더에 이니셜 또는 원하는 문양을 직접 새기는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다.

강남의 탁 트인 야경과 특별한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루프탑바 클라우드’는 야외 좌석뿐만 아니라 실내 좌석에서도 통유리를 통해 서울 강남의 탁 트인 야경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 및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루프탑바 클라우드(Rooftop Bar KLOUD)’는 서울 관광공사에서 서울 10대 야경 포인트로 선정되었으며, 야외 좌석뿐만 아니라 실내 좌석에서도 통유리를 통해 서울 강남의 탁 트인 야경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 및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루프탑바 KLOUD에서의 낭만적인 디너세트와 조식 및 해피아워가 포함된 프리빌리지 객실에서의 1박을 엮은 ‘비포선셋(Before Sunset)’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동심으로 떠나는 도심 속 호캉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오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플레이 인 루나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오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와 손잡고 ‘플레이 인 루나파크(PLAY IN LUNA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 휴가철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은 물론 연인들도 세계적인 전시회와 특별한 도심 속 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세계 디자인 명작 300여 점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루나 파크 展 : 더 디자인 아일랜드] 티켓 2매, 여름용 트라이탄 보틀 1개, 더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테이크아웃 음료 쿠폰 2매로 구성되며, 여기에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자랑하는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In Balanc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 쿠어스 라이트’ 풀 파티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롯데 주류와 함께 7월 20일 금요일부터 8월 18일 토요일까지 5주간 10회에 걸쳐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풀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롯데 주류와 함께 7월 20일 금요일부터 8월 18일 토요일까지 5주간 10회에 걸쳐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HI-5 FESTIVAL)’ 풀파티를 진행한다.

금주 27일(금), 28일(토) 이틀간 진행하는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 쿠어스 라이트’에는 최근 클럽씬이 주목하는 디제이 오버비(OVER. B), 공스타(GONGSTAR), 하울(HOWL), 루씨(LUCY)를 비롯해 매일 6팀의 무대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풀파티를 더욱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28일(토)에는 국내 및 해외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예나(YE:NA)의 스페셜 디제잉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아빠와 함께하는 온 가족의 놀이터 ‘플레이 몬스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1층 대연회장에서 플로어 컬링과 팽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 ‘플레이 몬스터’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1층 대연회장에서 플로어 컬링과 팽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공간 ‘플레이 몬스터’를 선보인다.

투숙객 대상으로 ‘아빠와 함께하는 온 가족의 놀이터’라는 테마로 매일 사전예약제로 토너먼트식 컬링 및 팽이 대회도 마련한다. 대회를 통해 1등부터 3등까지 BMW 모형카, BMW 슈퍼미니카 4종, BMW 미니 쿠션, 옥스포드 블록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플레이 몬스터’에는 플로어 컬링 및 팽이뿐만 아니라 에어바운서와 다양한 교구가 마련된 어린이 놀이공간, 슈슈페인트와 함께 하는 키즈스파 및 네일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화이트라벨 컨시어지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호텔패키지 경험

평창 ‘더화이트호텔’은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호텔동’과 넓은 테라스로 탁 트인 풍경을 자랑하는 ‘테라스동’,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한 ‘빌라동’ 등 총 518개의 맞춤형 객실과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며 강원도 여행의 베이스캠프로 불린다. 사진/ 피움컴퍼니

평창 ‘더화이트호텔’은 친구와 연인, 가족들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호텔동’과 넓은 테라스로 탁 트인 풍경을 자랑하는 ‘테라스동’, 프라이빗한 휴식을 위한 ‘빌라동’ 등 총 518개의 맞춤형 객실과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며 강원도 여행의 베이스캠프로 불린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SBS모닝와이드에서도 소개되어 여행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특히 기존 호텔과 달리 탁 트인 공간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포레(Laforet)’는 커다란 유리창 넘어 아름답게 부서지는 햇빛과 풍경을 볼 수 있어 여행을 시작하는 아침, 이용객들에게 고급의 신선한 조식메뉴와 자연 친화적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차이점을 두고 있다.

또한 더화이트호텔이 7~8월 여름 휴가를 맞아 준비한 ‘서머 홀리데이’는 오대산 국립공원 내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소개하는 힐링 패키지, 주말 한정 디너 바비큐 패키지, 여름 물놀이를 위한 블루 캐니언 워터파크 패키지 등을 포함하고 있어 친구&커플부터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진정한 힐링과 재미를 선사한다.

도쿄타워가 보이는 나이트풀에서 인생샷 남기기

도쿄 프린스 호텔은 일본의 여성 패션 잡지와 썸머 나이트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도쿄 프린스 호텔

도쿄 프린스 호텔은 일본의 여성 패션 잡지 [CanCam]과 썸머 나이트풀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일본의 대표적인 패션 잡지인 [CanCam]이 프로듀스한 럭셔리 나이트풀 이벤트로, 야간에 라이트업 된 도쿄타워를 올려다 볼 수 있는 최적의 위치의 나이트풀을 즐길 수 있다.

네온 사인이 빛나는 나이트풀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미 일본에서는 인생샷을 라이트업 풀 및 도쿄타워와 함께 찍을 수 있는 이벤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도쿄 프린스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나이트풀 스페셜 숙박 플랜을 선보였다. 도쿄 프린스 호텔에서 투숙하면 나이트풀 입장권이 제공되며, 수영을 즐길 후에는 작년 리노베이션 마친 세련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조식이 제공되는 본 프로모션은 객실 타입은 성인 2명에서 3명까지 투숙 할 수 있도록 슈페리어 트윈룸부터 트리플 룸까지 다양한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성인 2명이 투숙 할 시, 인당 만 엔~부터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