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남미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페루부터
상태바
특별한 남미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페루부터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테마여행부터 안전한 여행을 위한 꿀팁 소개
내일투어가 페루여행의 모든 정보를 담은 특별 기획전, 페루여행백서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색다른 여행을 꿈꾼다면 여행자의 로망으로 불리는 남미로 떠나보자. 특히 발견될 때까지 수풀에 갇힌 채 아무도 그 존재를 몰랐으며 공중에서만 볼 수 있다고 하여 우주적 문명의 작품으로까지 불리는 페루는 신비함으로 여행자를 매료시키고 있다.

이에 내일투어가 페루여행의 모든 정보를 담은 특별 기획전, 페루여행백서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페루 기획전은 페루의 필수 정보, 테마 여행, 여행 꿀팁들을 모은 페루 여행백서의 컨셉으로 페루로 떠나는 자유여행객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고대 요새와 성채, 유서 깊은 박물관과 생동감이 넘치는 문화까지 페루의 문화유산은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왔기에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갖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해발 2430m에 형성된 마을인 마추픽추, 백색의 도시라 불리우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백색의 도시' 아레키파 등이 있다.

더불어 페루의 요리도 특별하다. 페루는 6년 연속 세계 최고의 미식 여행지로 선정되는 등 특별하고 희소성 높은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선하고 이국적이 현지 재료가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구운 염소고기인 카브리토는 투박하지만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추 안에 다진 고기와 채소 등을 넣어 구운 페루의 전통음식인 로코토 레예노는 독특한 풍미를 전하고 있다.

해안지대와 고산지대, 아마존을 아우르는 페루 천혜의 자연환경과 하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패러글라이딩, 카누, 샌드보딩, 래프팅은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내일투어에서는 경이롭고 신비한 문화유산이 가득한 페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개별자유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선착순 15명에게 추가 2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100만 원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