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움으로 가득한 두바이 핫플레이스는 어디?
상태바
즐거움으로 가득한 두바이 핫플레이스는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2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두바이 프레임, 패피들의 핫플레이스 시티워크 등 두바이 추천 여행지
두바이는 연중 내내 쇼핑, 미식, 축제, 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두바이는 연중 내내 쇼핑, 미식, 축제, 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으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작년 두바이를 방문한 총여행객 수는 1580만 명으로 기록적인 수치를 달성했으며, 올해 전망도 밝다.

두바이에 대한 인기가 해마다 증가하는 이유는 전통의 모습을 간직하면서도 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두바이에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고 볼거리도 풍성하다.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만점인 핫플레이스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두바이 프레임은 건물 48층 높이의 전망대이다. 지난 1월 개관 이후 현재까지 방문객 46만 6000명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두바이 프레임은 건물 48층 높이의 전망대이다. 지난 1월 개관 이후 현재까지 방문객 46만 6000명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거대한 액자 모양의 독특한 외관은 오픈 당시 큰 화제가 됐다. 통유리로 꾸며져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하는 두바이 프레임은 도시 전망을 360도 뷰로 감상할 수 있는 두바이의 명물로 손꼽힌다.

황금빛으로 꾸며진 아랍 전통 문양의 외관과 전망대의 유리 바닥이 특히 인상적이다. 전망대 한가운데 위치한 유리 바닥 위를 걷다 보면 불투명했던 유리가 투명하게 변한다. 순식간에 발밑에 150m 아래의 지상이 나타나 마치 하늘 위에 떠 있는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두바이 프레임은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 볼 수 있는 곳이다. 한쪽으로는 올드 두바이와 반대쪽에는 다운타운 두바이가 한눈에 보이며,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에 위치한 미래의 두바이 갤러리에는 다양한 신기술이 접목된 두바이의 미래모습을 가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다운타운 두바이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해변 라 메르는 두바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다운타운 두바이와 인접한 곳에 위치한 해변 라 메르는 두바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쇼핑, 음식, 휴식, 그리고 레저까지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곳에는 세포라, 스윔즈 등과 같은 유명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현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200여 개국의 사람이 모여 사는 글로벌 도시답게 수많은 종류의 카페와 레스토랑이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여행객들은 2.5km 가까이 펼쳐지는 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해변을 따라 설치된 해먹과 하와하와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여행객들은 해변가는 물론 최근 라 메르에 새롭게 개장한 라구나 워터파크에서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여행객들은 해변가는 물론 최근 라 메르에 새롭게 개장한 라구나 워터파크에서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다. 4개의 존으로 이뤄진 라구나 워터파크에는 초보자들을 위한 서핑장, 휴식을 위한 인피니티풀,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 어린이를 위한 수영장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돼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다.

패피들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시티워크는 총 1만 3000m²에 달하는 야외 복합문화공간이다. 이곳에는 각종 디자이너샵, 레스토랑, 고급 카페 등을 비롯해 영화관과 부티크 호텔까지 즐비하다.

패피들의 핫플레이스라 불리는 시티워크는 총 1만 3000m²에 달하는 야외 복합문화공간이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시티워크 1과 시티워크 2로 나눠진 이 복합문화공간은 유럽의 거리를 재현한 곳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사진/ 두바이 관광청

시티워크 1과 시티워크 2로 나눠진 이 복합문화공간은 유럽의 거리를 재현한 곳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시티 워크 2에는 건물 곳곳에 전 세계 그라피티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전시돼 있어 두바이의 인기 아트 지역으로 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에는 다양한 체험형 게임 및 오락시설을 갖춘 초대형 실내 엔터테인먼트 존인 허브 제로와 실내 열대 우림존인 그린 플래닛 등도 마련돼 있어 심심할 틈이 없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