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떠날 때 놓쳐선 안 될 혜택!
상태바
여름휴가 떠날 때 놓쳐선 안 될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세일 프로모션 실시, 무료 대여 이벤트 등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9월 2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 썸머 카니멀 2018을 개최한다. 사진/ 홍콩 오션파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업계의 발걸음도 분주해지고 있다.

홍콩 오션파크, 썸머 카니멀 2018 런칭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9월 2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여름 축제 썸머 카니멀 2018을 개최한다.

썸머 카니멀은 ‘카니발(축제)’과 오션파크의 특징인 ‘애니멀(동물)’의 합성어로, 이번 행사에서는 해양생물, 야생동물, 조류를 테마로 한 캐리비안 썸머 퍼레이드와 캐리비안 썸머 나잇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방문객들은 세계 각지에서 모인 백여명의 퍼포머들이 선보이는 놀라운 쇼와 공연을 매시간 즐기며 다이나믹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어플로즈관에서 열리는 비바 스펙타클 쇼(Viva Spectacular)는 화려한 퍼포머 라인업을 자랑한다. 출연진들은 13년 경력의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아크로바틱 스타인 이본 그레이만(Ebon Grayman)과 기네스 세계 기록을 3개나 보유한 림보의 여왕 쉬미카 캠벨(Shemika Campbell)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씨어터에서 진행되는 아쿠아 수중 발레(Aqua Kaleidoscope)는 우아하고 화려한 공연으로 명성이 자자한 캐나다 출신 국가대표급 수중 발레팀이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휘스커즈 하버에 마련된 휘스커즈 여름 & 거품 파티 (Whiskers Wet & Foam Bash)는 색색의 분수와 워터 스크린 아치가 함께 어우러져 어린이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션파크 거리 곳곳에 마련된 강렬한 카포에이라(Capoeira), 드럼, 스트릿 댄스, 동물 복장의 퍼포머들이 펼치는 공연 등은 이번 여름 축제의 색다른 재미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공연 외에도 오션파크의 레스토랑과 푸드 키오스크에서는 홍콩의 미슐랭 스타 셰프 찬 궉긍(Chan Kwok-keung)이 개발한 여름 중식 메뉴와 캐리비안 스타일의 여름 메뉴, 스페셜티 음료 등을 포함한 백 가지 이상의 여름 별미가 준비되어 있다.

허츠 해외 렌터카, 2018 여름 세일 프로모션 실시

허츠 렌터카는 2018년 여름을 맞아 미국/캐나다에서 렌터카 이용 시 $30 추가 할인과 유럽/호주-뉴질랜드/아시아에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허츠 렌터카

허츠 렌터카는 2018년 여름을 맞아 미국/캐나다에서 렌터카 이용 시 $30 추가 할인과 유럽/호주-뉴질랜드/아시아에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 세일 프로모션은 해당되는 전 지역 공통으로 예약은 8월 31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미국/캐나다 $30 추가 할인은 스탠다드 등급 이상의 차량을 5일 이상 렌트 할 경우 제공되며,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유럽에서 미드 사이즈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호주-뉴질랜드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5일 이상, 아시아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차량을 렌트 할 경우 적용된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지역에서는 해당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번호를 입력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1일 이상 이용할 경우에도 CDP 기본 할인은 상시 적용이 가능하다.

가족단위 여행객 대상 휴대용 카시트 무료 대여 이벤트 마련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롯데호텔부산과 함께 안전한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난 2일 시작했다. 사진/ 가이아 코퍼레이션

가이아 코퍼레이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롯데호텔부산과 함께 안전한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난 2일 시작했다.

롯데호텔부산을 찾는 가족여행객들에게 무료로 휴대용 카시트를 대여해주는 것. 렌터카로 부산여행을 계획중인 가족들에게는 안전한 여행까지 담보하게 된 셈이다. 롯데호텔부산 예약 고객들은 부산역 호텔예약 부스를 찾아가면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를 무료로 빌릴 수 있다.

미국에서 탄생한 휴대용 카시트 마이폴드는 국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백팩에도 무리없이 쏙 들어가는 물병 한 개 정도의 무게(750g)로 여행지에서 택시나 렌터카를 이용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외에서 모두 안전인증을 받은 정식 카시트 제품으로 여행지에서 렌트카 장착이 어려웠던 기존 부스터 카시트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기존 주니어용 부스터 카시트는 아이의 앉은키를 성인 사이즈로 높여주는 형태였던 탓에 본체 자체가 두껍고 무거웠다. 마이폴드는 이와 반대로 아이를 들어올리지 않고, 안전벨트를 내려서 아이 몸에 맞도록 안정적으로 고정시켜준다. 아이 혼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설치도 간단하다. 아이 체격에 맞게 조절한 마이폴드를 차량 좌석에 편평하게 펼쳐놓고 그 위에 앉은 뒤, 안전벨트를 양쪽 날개고리에 차례로 끼워 채우고 어깨클립으로 고정해주면 된다.

양쪽 날개고리를 늘리고 줄임으로써 아이 체격에 맞게 시트의 넓이를 대중소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크기가 작아 뒷좌석에 3개까지 설치할 수 있다. 마이폴드는 체중 15kg 이상, 키 1m 이상이면 사용가능하다. 연령 기준으로는 만 4세부터 12세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