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여름철 기력회복과 식욕 되찾아
상태바
특급호텔서 여름철 기력회복과 식욕 되찾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보양식, 착한 빙수, 베트남·일본·중국의 대표 음식 등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무더운 여름철,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2018년 7월 1일 ~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식욕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되찾아주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무더운 여름철,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2018년 7월 1일 ~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헤드 셰프가 바다 향 가득 머금은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해 건강식 점심 또는 저녁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총 4코스의 점심 메뉴로는 더위로 지쳐 잃어버린 식욕을 자극하는 프로방스 스타일의 해산물 스튜로 입맛을 돋운 후 메인 요리로 그릴 해산물과 어븐에 구운 피치 제공, 디저트로 젤라또 크레페가 제공되며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된다. 저녁은 총 6코스로 라이스 페퍼로 감싼 한치 롤과 프라이드 관자 시저 샐러드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지하 2층 수 피트니스 & 스파 내 고객분들의 건강과 미용을 위한 자연 친화적 프라이빗 한식 라운지, ‘수 라운지’에서는 조선 시대 임금과 사대부들이 즐겨먹던 여름 보양식으로 산해진미 재료로 만들어진 궁중 최고급 보양식, ‘효종갱’과 여름철 대표 보양식, ‘전복 삼계탕’을 선보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착한 빙수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메인로비 층)에서는 한여름 무더위를 거뜬히 이길 수 있는 여름 별미인 ‘빙수’를 거품을 걷어낸 실속 있는 가격으로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메인로비 층)에서는 한여름 무더위를 거뜬히 이길 수 있는 여름 별미인 ‘빙수’를 거품을 걷어낸 실속 있는 가격으로 8월 말까지 선보인다.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과일, 망고 녹차 등 세 가지 빙수를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1만 5000원이다.

내추럴 와인과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환상적 만남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 9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내추럴 와인과 함께 BLT 스테이크의 프리미엄 컷 코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합리적 가격 구성의 ‘BLT 스테이크 나잇’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BLT 스테이크에서 9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내추럴 와인과 함께 BLT 스테이크의 프리미엄 컷 코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합리적 가격 구성의 ‘BLT 스테이크 나잇’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BLT 스테이크 나잇’은 최근 포도 재배와 양조 과정에서 화학첨가물을 배제하고 자연 그대로의 풍미를 가득 담은 내추럴 와인이 급부상함에 따라 이와 함께 환상적 맛의 조화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각기 다른 내추럴 와인과 스테이크 구성을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에는 ‘스테이크 & 프라이 나잇’으로 ▲BLT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계절 채소 샐러드, ▲미국산 블랙 앵거스 소고기 척 로스트가 준비되며, 여기에 정하봉 수석 소믈리에가 직접 셀렉한 프랑스 또는 이탈리아의 ▲내추럴 와인 1잔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는 ‘샤또 브리옹 나잇’으로 소고기 중 최상의 부위로 손꼽히는 가장 부드러운 안심 부위의 샤또 브리옹 스테이크 구성이 준비된다. ▲BLT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랍스터 콥 샐러드,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안심이 준비되며, 프랑스의 ▲내추럴 와인 1잔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 인기 디저트를 선물할 수 있는,‘쉐라톤 스윗 컬렉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그리고 ‘애프터눈 티 세트’에 이어 고객이 선호하는 시즌별 디저트 9종이 쉐라톤 박스에 담겨져 호텔 외부 공간에서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스윗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그리고 ‘애프터눈 티 세트’에 이어 고객이 선호하는 시즌별 디저트 9종이 쉐라톤 박스에 담겨져 호텔 외부 공간에서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스윗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호텔 식음 업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기 디저트를 원하는 장소, 원하는 시간에 즐길 수 있으며, 쉐라톤 박스에 포장되어 있는 맛있는 디저트를 친구, 가족,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쉐라톤 스윗 컬렉션’은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다.

한 입 크기의 앙증맞은 사이즈의 디저트로만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쉐라톤 스윗 컬렉션’ 디저트는 계절별 제철 과일을 이용한 각기 다른 디자인과 맛으로 시즌마다 색다른 디저트로 구성된다.

초복 앞두고 이색 ‘삼복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17일(화) 초복을 앞두고 초복, 중복, 말복 단 3일간만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보양 메뉴들을 마련해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17일(화) 초복을 앞두고 초복, 중복, 말복 단 3일간만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보양 메뉴들을 마련해 선보인다.

우선 양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의 대표 보양식’을 모두 만나볼 수 있고, 그랜드 델리에서는 이색 ‘보양 디저트’를 특별 판매 하는 등 복날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양 호텔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 키친’과 ‘브래서리’에서는 복날 방문하신 고객들을 위해 <세계의 보양식>을 주제로 준비된 이색 보양식들을 만날 수 있다. 프랑스의 대표 보양 메뉴인 포토푀, 신선한 요거트로 만드는 불가리아의 타라토르 스프, 돼지갈비를 한약재와 함께 우려낸 싱가포르의 바쿠테, 베트남 왕족이 즐겨 먹었다는 베트남의 라우제,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일본의 민물장어 초회, 중국의 죽순 송이 대보탕 등 7~8가지 이상의 세계 보양식을 추가 금액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레스토랑에서는 복날을 맞아 특별 메뉴들을 준비해 선보이며, 뷔페 레스토랑을 제외한 양 호텔의 모든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식사 고객에게는 ‘불로장생의 과일’이라 불리는 복숭아로 만든 소르베를 복날에만 특별 제공한다. 아시안 라이브에서는 낙지 전복 삼계탕을 당일 3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하코네에서는 전복 민어 매운탕과 나고야 스타일의 히츠마부시(장어덮밥)가 준비될 예정이다.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그랜드 델리에서는 눈길을 사로잡을 이색 보양 디저트를 선보인다. 각종 한약재 달인 물을 넣어 발효시킨 빵에 장뇌삼, 대추, 호박씨, 감, 잣 등을 넣어 산삼 모양으로 빚어낸 ‘한방 활력 브레드’를 오직 복날에만 판매하는 것. 또한 기운 나는 홍삼 라떼도 특별 판매해 세트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심에서 즐기는 아시아 미각 여행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8월 31일까지 동양의 화려한 색감 및 다양한 식재료로 만들어 내는 풍부하고 이색적인 여름을 테마로 한 아시아 미각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2018년 8월 31일까지 동양의 화려한 색감 및 다양한 식재료로 만들어 내는 풍부하고 이색적인 여름을 테마로 한 아시아 미각여행, “Oriental Re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 에서는 “오리엔탈 레드 (Oriental Re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베트남, 일본, 중국의 대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도심 속 아시아 미각 여행을 준비했다. 에피타이저로는 칠리소스를 곁들인 베트남 식 튀긴 만두인 짜조가 준비되어 있으며, 메인 메뉴로는 일본 식 부침 요리인 오꼬노미야끼와 중국 식 튀김 요리인 꿔바로우를 즐길 수 있다.

오꼬노미야끼의 마요네즈 소스와 꿔바로우 소스에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비트를 첨가하여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을 선사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독성이 강한 마라가 첨가된 매콤한 중국식 볶음밥인 마라 차오판도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텔라 생맥주 3+1 이벤트와 오리엔탈 푸드의 환상적인 페어링을 선사할 피닉스 까베르네 소비뇽 (Phoenix Cabernet Sauvignon) 이벤트도 제공된다.

해운대 전망이 매력적인 야외 공간에 비어 가든 마련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탁 트인 해운대 바다 전망이 펼쳐진 야외 가든에 ‘비어 가든 by 오킴스’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탁 트인 해운대 바다 전망이 펼쳐진 야외 가든에 ‘비어 가든 by 오킴스’를 선보인다.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는 비어 가든에서는 이 여름을 만끽 할 수 있는 시원한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함께 BBQ 스페셜, 치킨 플랜트, 해산물 꼬치구이, 수제 소시지 등 맥주와 최고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양갈비, 소등심, 폭립, 왕새우, 전복, 오징어와 함께 아스파라거스, 통감자, 옥수수 등 다양한 야채를 그릴에 구워 셰프 특제 소스로 맛을 낸 ‘BBQ 스페셜’은 야심 차게 선보이는 비어가든 대표 메뉴다.

또한 문어, 왕새우, 전복, 오징어,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과 파인애플, 양파, 파프리카 등을 꼬치에 끼워 오븐에서 익혀낸 ‘해산물 꼬치구이’와 로즈마리 특제 소스에 12시간 숙성한 프라이드 치킨을 화분에 담아낸 독특한 비주얼의 ‘치킨 플랜트’는 꼭 맛봐야 할 메뉴다. 이 외에도 조선호텔 셰프가 훈제한 홈메이드 소시지, 프렌치 프라이드 포테이토, 셰프 샐러드 등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