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휴식 위한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양각색 라운지 투어, 도심 속 호캉스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은 선물 같은 휴식을 선사할 ‘서머 찬스’ 패키지를 2018년 7월 13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호텔업계가 고객들의 휴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선물 같은 휴식을 선사할 ‘서머 찬스’ 패키지

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은 선물 같은 휴식을 선사할 ‘서머 찬스’ 패키지를 2018년 7월 13일까지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서머 찬스’ 패키지는 본격적인 휴가를 떠나기 전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휴식을 선사할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의 호텔에서 선보이고 있다.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제공되며, 10만원 ~ 1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었다. ‘서머 찬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보습 전문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의 프로바이오틱스 또는 세라마이드 아토 체험 키트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승무원 다이아몬드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트리앤씨의 캐럿플레인 마스크팩 2개, 궁중비책 멀티 클렌징 티슈 2개(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한남동의 문화예술 아지트 ‘디뮤지엄’의 전시회 티켓 2개 제공)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각양각색 라운지 투어…설레는 여름 여행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바캉스를 계획 중인 가족, 연인을 위해 ‘르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한 바캉스를 계획 중인 가족, 연인을 위해 ‘르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 커플 에디션’을 선보인다.

서머 패키지 여행자를 위해 4개의 라운지를 만들어, 멀리 가지 않아도 일상 속 일탈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밀리 에디션’은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호텔 측은 “북서울시립미술관 ‘하트 탱크’ 등 국내 유수의 어린이 놀이 공간을 만든 디자인 회사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해, 아이들의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줄 창의적인 놀이 공간 2곳을 만들었다”며 기획 취지를 설명했다.

첫 번째는 지금껏 도심 호텔에서 본 적 없는 신나는 어린이 물놀이 공간인 ‘키즈 워터풀’이다. ‘물(water)’ 하나로 몇 시간씩 즐거워하는 영유아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풀장은 물론, 레인 샤워처럼 분무가 쏟아지는 기구, 미끄럼틀 등 상상 가득한 물놀이 공간을 구성했다. 루프탑에 위치해 확 트인 강남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

커플에게는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커플 에디션’을 추천한다.

이번 시즌은 ‘라운지 투어’에 초점을 맞췄다. 최근 내국인 커플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호텔 서비스 중 하나가 ‘라운지’이기 때문에, 라운지를 여러 개 구성해 각기 다른 매력을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것이 기획 취지.

로비 밖 잔디 가든에 기획한 ‘더 파크 바’에서 프리미엄 생맥주 2잔과 시그니처 한우 버거, 클래식 윙, 프렌치프라이 세트를 이용한다.

팀 케니와 신나는 물놀이 한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년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케니와 함께 재미있는 물놀이와 게임을 통해 행복한 추억과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케니와 바당 놀당’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년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케니와 함께 재미있는 물놀이와 게임을 통해 행복한 추억과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케니와 바당 놀당’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준비한 모든 프로그램은 ‘켄싱턴 케니’와 함께하는데 켄싱턴 제주 호텔의 K 와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genie)를 합쳐 켄싱턴 제주 호텔을 찾은 고객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뜻으로 액티비티 직원들을 케니라고 명명하고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데 켄싱턴 케니와 함께 여러 가지 물놀이 게임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부모에게는 달콤한 휴식 시간까지 선사하는 ‘케니와 바당 놀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후 5시부터 30분동안 진행이 되며, 전 연령 참여가 가능하다.

프로그램이 진행될 가든풀 ‘오션피니티 풀’ 은 사방이 야자수로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을 자유자재로 이동할 수 있는 커넥팅 풀이다. ▲수심 60㎝ 의 유아풀 ▲가족 자쿠지 ▲월풀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럭셔리 가제보 등을 갖추고 있고 특히 야외 수영장 옆쪽에는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가 마련돼 있어 피곤한 몸을 풀어준다.

250년 전통을 자랑하는 기네스 흑맥주와의 제휴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2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일랜드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제휴한 ‘기네스 플래터 패키지’를 7월 6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2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일랜드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제휴한 ‘기네스 플래터 패키지’를 7월 6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세계 판매 1위이자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기네스 흑맥주를 마시고 맥주와 페어링하면 좋을 플래터를 즐기며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기네스 플래터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기네스 병맥주 3병, △플래터 1종으로 구성됐다. 플래터는 2인 기준으로 준비되며 A타입 또는 B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A타입은 안심으로 조리한 찹스테이크에 신선한 샐러드가 곁들여져 나오며 B타입은 과일 7종, 치즈 5종, 각종 스낵류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기네스 병맥주와 플래터는 2층에 위치한 스포츠 바 콘셉트의 ‘양스앤메츠(Yanks&Mettz) 또는 룸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실리콘 전문 제조회사 ‘실리만’과 콜라보레이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국내 실리콘 전문 제조회사 ‘실리만’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국내 실리콘 전문 제조회사 ‘실리만(Sillyman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호텔 로비에는 어린 자녀를 가진 부모들에게 '말랑 물통’으로 불리며 크게 각광받고 있는 하트 모양의 ‘실리콘 하트 물주머니’, 2015 굿디자인, 2016 레드닷 디자인에 이어 2018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한 ‘실리콘 물주머니(jumony)',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하트 패턴의 앙증맞은 ‘실리콘 하트 키즈 가방’ 등 실리만의 다양한 여름 아이템이 디스플레이된 매거진 커버 컨셉트의 포토존이 설치된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객실 투숙 후 가까운 여의도에 위치한 도심 속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63’에서 바다 생물도 만날 수 있는 ‘아쿠아 키즈 (Aqua Kids)’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명 공연보며 즐기는 도심 속 호캉스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의 서초와 역삼은 도심 속에서 문화공연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푸에르자 부르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의 서초와 역삼은 도심 속에서 문화공연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푸에르자 부르타(FUERZA BRUTA)'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에르자 부르타' 패키지는 2005년 초연 이후 34개국, 58도시, 5,800회 공연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르헨티나의 넌버벌쇼 '푸에르자 부르타' 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

공연은 음악과 춤, 설치미술, 디제잉이 복합된 것이 특징으로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어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고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배우, 하늘에서 쏟아지는 수조, 객석을 가로지르는 러닝머신 등 다양한 장치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우리나라에는 2013년 이후 이번이 두 번째 공연으로 H·O·T 출신 장우혁도 출연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5일 내내 즐기는 다양한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그랑아에서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다이닝&바 그랑아에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그랑아에서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첫 번째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는 포켓볼과 다트 대회가 펼쳐진다. 그랑아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현장 및 예약 모집을 통하여 최소 4팀의 참가자를 선정,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회를 진행한다. 이때 승리를 거머쥔 1등~3등 팀에게는 그랑아에서 이용 가능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 경품으로는 이달의 프로모션 세트 메뉴 이용권, 2등 경품은 안주 3만 원 이용권, 3등 경품은 스페셜 칵테일 2잔 이용권이다.

두 번째로 매주 수요일 밤 9시부터는 오직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그랑아에 방문하는 모든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웰컴 칵테일 1잔(클라우드 생맥주 변경 가능)과 비누 장미꽃 1송이를 제공한다.

세 번째로 매주 목요일, 금요일 밤 9시부터는 새로운 라이브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7월12일부터 재즈 공연과 탭 댄스가 만나 눈과 귀가 즐거운 ‘강선아 재즈 밴드’ 공연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연시간은 30분씩 하루 3회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 본격 무더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 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라면 ‘서머 패밀리 패키지’가 제격이다. 신화테마파크 대인과 소인 입장권 각 1매씩 총 2매로 구성되며, 추가로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4만 7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7월 생일자와 신화테마파크를 재방문 하는 고객이라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표소에서 생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지난 방문 시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1만2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 공유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8월 오픈을 앞둔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전시회 게시물을 개인 SNS로 공유한 뒤 현장 결제 시 보여주면 신화테마파크의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대인 2만 7천원, 소인 2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