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소비자 중심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
상태바
여행업계, 소비자 중심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0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하계 여행시즌 맞이 프로모션 전개 등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며 여행자와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해 나가고 있다. 사진/ 스페인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며 여행자와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해 나가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한국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혁신활동과 고품질의 서비스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국민 행복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에게 포상하는 시상제도이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5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롯데관광개발

이번 수상으로 롯데관광은 2016년부터 3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롯데관광은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고품질의 여행상품으로 국내 및 해외 여행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였다. 뿐만 아니라 9년 연속 대한민국을 모항으로 한 크루즈 전세선 운영으로 국내 크루즈 산업의 저변 확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을 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는 “3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와 상품 개발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노력하겠다”며 “4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한 지속 가능한 순환구조의 경영으로 종합여행기업으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다져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롯데제이티비, 하계 여행시즌 맞이 프로모션 전개

롯데제이티비가 본격적인 하계 여행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롯데제이티비가 본격적인 하계 여행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롯데제이티비의 ‘티켓·패스 페스티벌 Season2’는 여름휴가와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자유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로모션이다.

간사이, 훗카이도 등 일본의 각 지방을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돕는 레일패스와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 유럽 현지투어·픽업서비스 등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일본과 유럽 지역으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7월 한 달 간 프로모션 페이지 내 티켓·패스 상품을 예약하면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더불어 여름을 맞이했지만 아직 휴가지를 정하지 못하거나, 급하게 휴가를 쓰게 된 여행객들을 위하여 롯데제이티비가 ‘지금가자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괌, 사이판, 팔라완 등 휴양지부터 감성 충만한 일본, 서유럽 등의 유명 관광지 여행상품, 에어텔, 국내여행, 지방출발 상품까지 온갖 상품이 총망라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여행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7월 한 달 간 프로모션 페이지 내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하여 롯데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