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름휴가 프로모션 전쟁
상태바
여행업계, 여름휴가 프로모션 전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상품 출시 및 다양한 경품 제공
익스피디아는 항공+호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내놓으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항공+호텔 결합 상품 특별 대전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항공+호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 여행지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여름 휴가 준비에 유용하다.

익스피디아의 항공+호텔 결합 상품은 항공권과 호텔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욱 저렴하다.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검색하고, 호텔을 고르면 예약 즉시 구매 가능한 특가 항공권 목록이 조회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키나와, 도쿄 등 일본의 인기 도시 8곳과 싱가포르, 홍콩, 방콕 등 동남아 여행지 5곳으로 향하는 항공권과 호텔상품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항공권 단독 할인에 호텔 할인까지 더해져 더욱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일부 여행지에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일본 도쿄에서는 이 달 21일 저녁 ‘아다치 불꽃놀이’가 개최된다. 약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연례 행사다. 홍콩에서 7~8월 두 달간 지속되는 ‘홍콩 여름 축제’도 주목할 만 하다. 다양한 로컬 숍이 참여해 여행 일정 중 둘러보기에 좋다.

상품에 따라 이달 14일,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출발 기간은 노선 별 상이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과 함께한다.

고급 호텔 숙박권 55개 등 푸짐한 선물 제공

호텔스컴바인은 대한민국 대표 맥주회사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팩 맥주를 출시하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여름휴가 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대한민국 대표 맥주회사인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팩 맥주를 출시하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여름휴가 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캐릭터 맥스와 하이트진로의 크림생 올몰트 맥주의 이름이 맥스(Max)로 일치하는 인연에서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예약 사이트 중 국내 맥주 회사와 협업하는 첫 사례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썸머 맥스홀릭’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먼저 맥주 맥스의 스페셜 제품을 출시한다. 355mℓ 6팩으로 구성한 맥스 캔맥주 패키지에 호텔스컴바인의 사랑스러운 캐릭터 맥스가 적용돼 색다른 느낌을 더한다. 이 특별 상품은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금주부터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맥스 여름 스페셜 맥주는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객실인 맥스룸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웰컴비어로도 제공돼 더위사냥에 나선다. 여름의 뜨거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호텔 객실 내에서 시원한 맥스 맥주를 통해 투숙객들이 보다 편안한 숙박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호텔스컴바인과 하이트진로의 맥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풍족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금일(5일)부터 8월 17일까지 실시되는 해당 이벤트는 맥스 맥주와 함께 홈맥(집에서 마시는 맥주)하는 모습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최신형 스마트폰과 글래드 여의도 맥스룸 숙박권,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권 등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총 55매의 고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속초해수욕장, 강원투어패스와 시원한 가격으로

한국투어패스는 속초해수욕장 샤워장 및 파라솔을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을 판매한다. 사진/ 한국투어패스

속초시와 강원투어패스 시범 사업 운영사인 한국투어패스는 속초해수욕장 샤워장 및 파라솔을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강원투어패스 속초해수욕장권을 판매한다.

속초해수욕장권 1매 가격은 정상가(14,000원)에 23% 할인된 10,800원이다. 속초해수욕장권 1매로 성인 2명이 속초해수욕장 샤워장 1회 이용과 파라솔 1개 1일 대여가 가능하다. 속초해수욕장권은 모바일로 발급되며, ‘한국투어패스 웹사이트’와 ‘여기 어때’ 웹사이트와 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강원투어패스 시범 사업은 올해 4월 ‘강원도 – 속초시 - 한국투어패스 3자간 업무협약’에 따라 속초시를 첫 시범 사업지로 선정하여 추진되었다.

강원투어패스는 관광객이 강원도 내 관광지, 맛집, 렌터카 이용 시에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향후 강원도 내 설악권, 동해권 등 다양한 권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