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와 자유, 둘 다 필요하다면?” 코사무이 신혼여행 이제는 ‘편안한 자유여행’으로
상태바
“편리와 자유, 둘 다 필요하다면?” 코사무이 신혼여행 이제는 ‘편안한 자유여행’으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7.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호텔 왕복 픽업, 숙소 간 이동서비스에 화보스냅촬영 이벤트까지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 사무이는 푸껫보다는 덜 복잡하면서 푸껫의 편리성을 다 갖추고 있어 허니문 여행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신혼여행과 여름휴가를 편안하면서 자유롭게 보내고 싶다면 태국 코사무이를 주목해보자.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 사무이는 푸껫보다는 덜 복잡하면서 푸껫의 편리성을 다 갖추고 있어 허니문 여행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코사무이는 물가가 싸기 때문에 럭셔리 호텔도 그다지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 맛집 순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코코사무이는 비치웨어 전문 최대기업인 '발리비키' '로홀', 수입보세 의류전문 '고걸' 의류촬영 지원으로 '기업 촬영' 전문으로도 이름을 얻고 있다. 사진/ 코코사무이

국내에 코사무이 자유여행을 소개해온 코사무이 여행 전문여행사 ‘코코사무이’가 사이트 오픈 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코코사무이를 통해 코사무이 에어텔 상품을 예약할 경우 공항-호텔 왕복 픽업 & 숙소 간 이동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화보스냅촬영 이벤트를 통해 추억에 길이 남을 여행이 되도록 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18년 7월2일 예약자부터 적용된다.

그렇다면 2018년 하반기 코사무이 신혼여행 상품 중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하는 해당 리조트는 어디일까.

2018년 1월말 오픈 이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코사무이 사라차웽. 사진/ 코코사무이

2018년 1월말 오픈 이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코사무이 사라차웽을 선두에 둘 수 있다. 코사무이 사라차웽은 차웽 시내에 위치해 자유여행에 중요한 위치적 장점을 확보한 곳이다.

전 객실 풀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는 5성급 고급 리조트인 이곳은 2018년 한해 오프닝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좋은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커플들이 가장 많이 예약하는 사라차웽 리조트의 객실은 오션프론트 발코니 풀스위트로 산토리니 느낌의 화이트 풍에 부분 바다뷰를 개인 풀에서 즐길 수 있다. 사라차웽의 해당 풀빌라 4박6일 코코사무이 노쇼핑 반자유 상품은 1인 115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다라사무이 슈페리어룸 2박+사라차웽 발코니 풀스위트 2박 기준이며 조식, 방콕-코사무이 왕복항공, 공항픽업왕복 & 리조트간 이동, 화보스냅, 낭유안 스노클링 투어가 포함된다. 국제선 왕복항공요금은 별도이며 날짜별로 1인 40에서 70만 원대로 상이하므로 개별 문의해야 한다.

코사무이 대표 풀빌라 중 하나인 반얀트리. 신혼 커플의 로망 리조트이다. 사진/ 코코사무이

코사무이 대표 풀빌라 중 하나인 반얀트리 또한 신혼여행 커플의 로망 리조트이다. 위치적으로 자유여행에 적합한 이곳은 디럭스풀빌라, 파샬오션, 오션, 힐크래스트로 객실 타입을 구분하고 있다.

동일한 형태의 풀빌라일지라도 위치와 바다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진다. 반얀트리 디럭스 풀빌라 기준 4박6일(2+2) 코코사무이 노쇼핑 반자유 상품이 1인 141만9000원부터 시작된다. 포함사항은 상기와 동일하다.

프라이빗 풀 길이만 15m에 달하는 사미코 역시 특가 이벤트 중이다. 사진/ 코코사무이

화려한 오션뷰와 시내와 멀지않은 위치적 장점까지 갖춘 신규 풀빌라 코사무이 사미코 레지던스의 럭셔리 오션뷰 풀빌라도 눈여겨볼 만한 특가 프로모션 리조트이다.

넓은 객실과 탁월한 오션뷰를 원한다면 고려해도 좋을 풀빌라로 4박6일(2+2) 코코사무이 노쇼핑 반자유상품 가격이 1인 151만9000원부터 시작된다. 포함사항은 상기와 동일하다.

코사무이 W 리조트는 정글오아시스 풀빌라로 코코사무이를 통해 예약할 시 트로피칼 오아시스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사진/ 코코사무이

코사무이 W 리조트는 정글오아시스 풀빌라로 코코사무이를 통해 예약할 시 트로피칼 오아시스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단, 객실이 가능한 경우에 한한다.

해당 풀빌라 4박6일(2+2) 코코사무이 노쇼핑 반자유 상품은 1인 139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포함사항은 상기와 동일하다.

코사무이 인터컨티넨탈은 콘래드와 함께 탈링남 해변을 대표하는 리조트이다. 사진/ 코코사무이

코사무이 인터컨티넨탈은 콘래드와 함께 탈링남 해변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비치프런트 풀빌라 전용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허니문 특가요금으로 예약 가능하며 허니문 특전으로 리조트 타이셋 디너가 1회 제공된다.

위치가 외진 단점이 있지만 리조트가 워낙 크고 부대시설이 훌륭해서 금번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한다면 아쉬움이 없을 듯하다. 해당 풀빌라 4박6일 코코사무이 노쇼핑 반자유 상품은 1인 145만9000원부터 시작된다.

다라사무이 슈페리어룸 2박+인터컨티넨탈 비치프론트 풀빌라 2박 기준이며 조식, 방콕-코사무이 왕복항공, 공항픽업왕복&리조트간 이동, 화보스냅, 낭유안 스노클링 투어 포함으로 국제선 왕복항공요금은 별도이며 날짜별로 1인 40에서 70만 원대로 상이하므로 개별 문의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특히 돋보이는 사미코 레지던스 럭셔리오션뷰풀빌라 개인 시네마 룸. 사진/ 코코사무이

코사무이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는 그 외 풀빌라로 콘래드, 포시즌, 식스센스, 바나벨, 실라바디(실라와디), 리츠칼튼, 마이사무이 풀빌라가 있으며 선투숙 가능한 기본 리조트로는 차웽에 위치한 오조리조트, 노보텔 칸다부리,KC 리조트 등이 있다.

코코사무이 사이트에서는 코사무이 에어텔 또는 풀빌라 정보 이외에 다양한 코사무이 현지 데이투어를 예약할 수 있다. 코사무이는 흔히 호핑투어로 불리는 스노클링 투어로 유명한 낭유안이나 꼬따오로의 투어가 유명하다.

매달 열리는 코팡안 풀문파티 또는 하프문 파티로 가는 스피드보트 예약도 가능해서 신혼여행 중 파티 일정이 있다면 도전해 봐도 좋을듯 하다.

허니문인 만큼 요트투어나 호텔 스파 일정도 많이들 고려해 본다. 코사무이에서의 첫날이나 마지막날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미팅팩, 귀국팩도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코코사무이와 함께라면 편안한 코사무이 자유여행은 이제 더 이상 먼 얘기가 아니다.

지난 10여 간 가족과 같은 편안함으로 코사무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온 코코사무이. 사진/ 코코사무이

또한 코코사무이는 2018년 하반기에 부산, 울산, 창원, 김해, 진주, 광주, 포항, 경주 및 부산진구 웨딩홀에서 태국 허니문 웨딩박람회를 기획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10여 간 가족과 같은 편안함으로 코사무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온 코코사무이가 좀 더 다양한 여행자들과 소통하고자 지난해 7월,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여행에 대한 설렘만큼 또한 앞으로 함께할 많은 여행자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