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로 떠나는 유럽 여행, 여행 혜택도 가득
상태바
기차로 떠나는 유럽 여행, 여행 혜택도 가득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0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유레일패스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올해 유럽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다양한 국가를 떠날 수 있는 유럽 철도를 이용해보자. 사진/ 스위스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올해 유럽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여행자라면, 다양한 국가를 떠날 수 있는 유럽 철도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유럽의 아름다움과 철도 여행의 낭만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이 바로 유럽 철도 여행이다.

유럽 철도 여행을 준비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전 유럽 대부분의 열차를 유연성 있게 이용 가능한 유레일패스일 것이다.

대부분의 열차는 패스 제시만으로 언제 어디든 쉽게 탑승 가능한 유레일패스는, 기간 및 국가, 사용 일수에 따라 유레일 글로벌 패스, 유레일 셀렉트패스, 유레일 원컨트리패스로 나뉘어져있다.

내일투어가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레일유로

이에 내일투어가 교통편, 입장권, 현지투어 등을 한데 모은 여행 단품 전문 쇼핑몰 내일스토어에서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유레일패스 구매 시 선착순 1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두 번째 이벤트는 내일스토어에서 유레일패스를 구매하면 좋은 이유에 대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들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내일스토어는 한국 유레일패스 총 판매 대리점으로 편리한 예약시스템으로 구간별 기차예약을 미리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국내 최저가 요금을 제공한다. 또한, 효율적인 패스 추천으로 경제적인 부분까지 완벽한 유럽여행이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