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서 보내는 여름휴가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서 보내는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여행객 눈길 사로잡아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주말 여행 또는 가족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레저 패키지, 가족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쇼핑 및 숙박 시설을 준비했다. 사진/ 샌즈 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해외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 ‘마카오에서 여름 맞이 준비’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주말 여행 또는 가족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레저 패키지, 가족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쇼핑 및 숙박 시설을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7월 14일 슈퍼스타 Sam Hui, 7월 21일 Karen Mok, 7월 28일 A-Lin, 8월 17일~19일 그리고 8월 24일~25일 Jacky Cheung 등 모두를 만족시킬 세계적 수준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환영, 춤, 곡예 그리고 희극을 파리지앵 스타일로 융합한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를 파리지앵 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메이징 차이나 쇼 몽키 킹 또한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위치한 샌즈 코타이 씨어터에서 관객들을 기다린다.

특히 탱크 엔진 토마스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토마스 & 더 리틀 빅 클럽 올 스타와 애프터눈 파티를 경험할 수 있는 Meet & Greets 및 퍼레이드가 가족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연령층의 아이들은 파리지앵 마카오의 아쿠아 월드(Aqua World)에서 12미터 워터 슬라이드와 어린이 풀장 및 20,000 평방 피트의 Qube Kingdom의 실내 및 실외 놀이 공간에서 신나는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에서는 고전적인 북경, 사천 및 상해 요리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크리스탈 제이드(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와 더불어, 브라세리(Brasserie)에서는 정통 프렌치 하이 티 세트를, 라 친느(La Chine)에서는 프랑스 요리에 영향을 받은 중국 요리를, 르 뷔페(Le Buffet)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850곳의 전 세계 최고의 면세 브랜드와 함께 마카오 최대의 럭셔리 리테일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최근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와 애플 코타이 센트럴(Apple Cotai Central)이 각각 숍스 앳 파리지앵과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에 문을 연 바 있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숍스 앳 포시즌스, 숍스 앳 베네시안, 숍스 앳 파리지앵 그리고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과 서로 연결되어 200만 평방 피트의 화려한 리테일 공간을 자랑한다. 방문객들은 샌즈 숍스 마카오에서 단 MOP 500(한화 약 71,000원)을 사용하면 순금 에펠 탑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비와코 오츠 프린스 호텔에서 만나는 여름휴가

일본 프린스 호텔에서는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일본 프린스 호텔

일본 프린스 호텔에서는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시가현에 위치한 비와코 오츠 프린스 호텔(시가현 오츠시 니오노하마 4-7-7 )은 수영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수영장과 호텔 레스토랑을 결합한 휴가 프로모션이 있다.

비와코 오츠 프린스 호텔에서 투숙하며, 조 석식 및 일본에서 제일 큰 호수인 비와호가 보이는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체크인 전, 후에도 수영장은 이용 가능하며, 호텔 레스토랑을 골라서 저녁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올해 3월 리뉴얼 오픈한 ‘EIZAN’ 및 ‘스카이 플로어’ 층에 위치한 룸을 골라 투숙 할 수 있다.

석식은 프렌치 레스토랑 보세쥬르, 레이크 뷰 식당 비오나츠 일식 시미즈, 중국 요리, 또한 레이크 사이드 가든에서 야외 바비큐 중에서 이용 가능하다. 단, 저녁 식사는 사전 예약제로, 호텔에서 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통해 연락이 가게 된다. 2명 투숙 시 14,600엔부터 이용 가능하다.

비와코 오츠 프린스 호텔의 수영장은 비와호를 본 따서 디자인 되었으며 길이 90m에 최대 폭이 약 23m를 자랑한다. 분할 아동 수영장은 수심 약 30츠로 어린이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특히 7월 1일부터 7월 13일까지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는 수영장 입장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 웨딩 파빌리온 런칭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바다 위에서 웨딩 세리머니와 결혼 서약식을 제공하는 오버워터 웨딩 파빌리온을 런칭했다. 사진/ 몰디브 관광청

쥬메이라 비타벨리는 바다 위에서 웨딩 세리머니와 결혼 서약식을 제공하는 오버워터 웨딩 파빌리온을 런칭했다.

오버워터 웨딩 파빌리온에서는 커플 취향에 맞는 데코레이션의 주문이 가능하며 웨딩 세리모니, 결혼서약식 등이 진행된다.

웨딩 파빌리온은 리조트의 오버워터 파인 레스토랑 단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피네세(Fenesse), 새로 오픈한 와인 라이브러리 퀴베(Cuvée)그리고 고요한 오버워터 라운지 싸이언(Cyan)을 내려다보고 있다. 이 환상적인 장소는 눈앞에 트인 몰디브의 풍경을360도 파노라마 뷰를 제공한다.

쥬메이라 비타벨리의 총지배인 아밋은 쥬메이라는 허니무너들의 낭만적인 웨딩을 돕기 위해 바다 위 외딴 모래 언덕과 해변 그리고 심지어 수중 서약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웨딩 세리모니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