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동해 ‘청초해변’ 강추, 속초에 홍게를 무한리필해주는 맛집 있다?
상태바
여름에는 동해 ‘청초해변’ 강추, 속초에 홍게를 무한리필해주는 맛집 있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7.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하면서 퀄리티가 상상을 초월하는 홍게무한리필 맛집 안내
한반도는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여 어디를 가든 해변이 있지만 일상의 피로를 떨치기엔 휴양의 도시 속초가 제격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바쁜 일상 속에서 여름휴가만큼 기다려지는 것도 없다. 특히 요즘 같은 찜통더위에는 삶의 활력을 충전하기 위한 장소로 바닷가를 먼저 떠올리게 된다.

한반도는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여 어디를 가든 해변이 있지만 일상의 피로를 떨치기엔 휴양의 도시 속초가 제격이다.

청초해변은 물놀이 명소이기는 하지만 엑스포탑을 상징으로 하는 청초호와 연결되어 있어 산책에도 적합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 다채로운 해변 풍경 중에서도 신수로교량의 야경과 설악산의 비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청호해변은 여름에 단연 돋보이는 여행지다.

동해안 지역에 위치한 해변은 대략 십여 개가 넘는데 속초시에는 유독 단 하나의 해수욕장이 자리하고 있다.

드라마 ‘가을동화’의 무대인 청초해변이 그곳이다. 청초해변은 물놀이 명소이기는 하지만 엑스포탑을 상징으로 하는 청초호와 연결되어 있어 산책 내지 자전거 라이딩에도 제격이다.

청초해변은 집중적인 관리가 이루어져 청정해역 동해 내에서도 깔끔하고 질서가 잘 잡혀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속초시의 유일무이한 해수욕장인 만큼 청초해변은 집중적인 관리가 이루어져 청정해역 동해 내에서도 깔끔하고 질서가 잘 잡혀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속초 시내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데 조양동 고속터미널에서도 500m만 걸으면 되된다. 서울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기에 적격. 설악산이 함께하다보니 휴가철뿐만 아니라 비수기인 동절기에도 많은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내설악 쪽에서 대청봉을 거쳐 설악동으로 내려오는 등산객의 길목이면서 튀김으로 유명한 대포항이 인접해 있어 두루두루 즐길 수 있다는 게 청초해변의 장점이기도 하다.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은 홍게를 직접 잡거나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청호해변 인근에는 수많은 속초맛집이 늘어서 있어 어느 곳에서 먹을까 잠시 즐거운 고민에 빠지게도 된다. 그중 속초의 대표 먹거리라 할 수 있는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은 홍게를 직접 잡거나 직접 수입하여 판매하는 곳으로 유통과정에서 거품을 줄여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유통과정에서 거품을 줄여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은 홍게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게찜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최고의 상품을 최소 가격에 판매한다는 슬로건 아래 영업을 이어오고 있는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 관계자는 “제품 불만족 시 100%환불해드리겠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은 홍게뿐만 아니라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종류의 게찜을 선보이고 있으며, 게뚜껑볶음밥과 홍게라면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판매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