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 패키지’와 함께하는 특급호텔 여름휴가
상태바
‘써머 패키지’와 함께하는 특급호텔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맞이 객실 패키지, 풍성한 경품 증정 등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지리산하동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지리산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며 시원한 여름휴가를 누릴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무더위 탈출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더위 피해 지리산의 여름과 함께 하는 여행 상품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지리산하동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지리산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며 시원한 여름휴가를 누릴 수 있는 '서머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숨은 계곡이 많기로 유명한 지리산에서 구룡 계곡, 뱀사골 계곡, 수락 폭포 외에도 다양한 계곡을 즐길 뿐만 아니라 주변 유명 관광 명소 입장 혜택까지 포함돼 지리산의 여름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서머 광한루 연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광한루원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광한루원은 ‘춘향전’의 배경이자 남원의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인근에 춘향테마파크, 남원 추어탕 거리 등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미식을 즐기기에도 좋다. 가격은 주중(일~목) 10만6,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7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서머 힐링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쌍계사 입장권 2매, △최참판댁 입장권 2매, △아메리카노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쌍떼, 섬머! 여름 맞이 객실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객실 패키지인 ‘쌍떼, 섬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객실 패키지인 ‘쌍떼, 섬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쌍떼, 섬머!’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이비스 스탠다드 룸에서의 1박과 무더위를 식혀줄 닌카시(Ninkasi) 맥주 패키지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닌카시 맥주 패키지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맥주 품평회 ‘월드 비어 어워즈(World Beer Awards, WBA)’에서 골드(Gold)를 수상한 닌카시 맥주 4병으로 구성된다.

닌카시 맥주는 인위적인 아로마 향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열대과일 향이 풍부한 페일 에일(Pale Ale)인 닌카시 앙브레(Ambree)와 캐러멜과 초콜릿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흑맥주인 닌카시 누아르(Noire)가 각 2병씩 제공된다.

한편, 상기 패키지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핫 바스(Hot bath), 그리고 초고속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되어있다.

롯데호텔부산, 휴가철 가족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부산은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7월 2일 시작했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7월 2일 시작했다.

향후 롯데호텔부산을 찾은 가족여행객은 유럽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의 인기 제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퀴니 유모차는 휴대용 유모차인 예츠3.0과 헐리우드 유명 스타일리스트가 디자인한 한정판으로 신생아부터 만 5세 어린이 동반 가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중 특히 헐리우드 스타만큼 유명한 스타일리스트이자 디자이너 레이첼 조(Rachel Zoe)가 디자인한 유모차는 퀴니가 지난해 선보인 최고급 사양의 절충형 유모차 '제프 플렉스 플러스(ZAPP FLEX PLUS)'를 기본으로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블랙앤화이트 색상에 은은한 샴페인골드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레이첼 조 세트는 유모차, 신생아 요람인 캐리콧, 유모차에 장착 가능한 신생아용 바구니형 카시트 맥시코시 ‘페블 플러스’까지 마련돼 있어 신생아 동반 가족에게도 좋다.

예츠3.0(블루, 레드)은 무게가 5.5kg에 불과해 어깨에 메고 다닐 정도로 가벼운 휴대용 유모차로 아이와 함께 부산 시내 나들이를 계획중인 가족들에게 제격이다.

아울러 대여서비스 이용고객에게는 퀴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베네피아 키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여름휴가를 선사하는 루프탑 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 스카이피니티 풀, 태닝존, 루프탑 스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시설을 새롭게 선보여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제주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에 스카이피니티 풀, 태닝존, 루프탑 스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시설을 새롭게 선보여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이국적인 여름 휴가를 제주에서 즐길 수 있다.

하늘에서 수영하는 듯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과 한라산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태닝을 즐길 수 있도록 태닝 베드가 있는 <루프탑 태닝존>,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맥주, 스파티 전용 샴페인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 바> 까지 루프탑 공간에서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에어텔 서프라이즈 패키지'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에 필요한 항공권과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서프라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에 필요한 항공권과 숙박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서프라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8월 첫 주말의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이 20만원을 웃돌고 있음에도 인기 시간대의 항공편은 빠르게 예약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에어텔 서프라이즈 패키지’는 호텔, 항공권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예약이 어려운 ‘7월말 8월초’ 휴가객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출시됐다.

호텔로 본 패키지를 예약하면 인기 시간대의 아시아나 항공 김포-제주 왕복 항공이 자동으로 예약된다. 또한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뷔페 조식, 라운지S,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등 식음도 풍성하게 포함되어 호텔 안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여유로운 2박 휴가를 위한 상품으로 ▲산전망 디럭스 객실 2박 ▲아시아나 항공 김포-제주 왕복 항공(2인) ▲더 파크뷰 조식(1회) ▲풀사이드 바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2개) ▲실내 사우나(2인) ▲라운지S 이용(2인) ▲실내외 수영장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이용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다.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SNS 이벤트 통해 풍성한 경품 증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오는 7월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쉐라톤’으로의 리브랜딩 오픈 2주년을 맞아 7월 15일까지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은 오는 7월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쉐라톤’으로의 리브랜딩 오픈 2주년을 맞아 7월 15일까지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클럽룸 1박과 쉐라톤 머그컵과 바스타월로 구성된 스페셜 쉐라톤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데이타임 스낵, 칵테일 타임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클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클럽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가인 25만원이다.

이 밖에도, 7월 1일부터 7월 8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 및 7월 8일에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권 이벤트는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여, 당첨자에게는 괌, 오키나와, 다낭, 방콕, 마카오 등 해외 쉐라톤 호텔 숙박권 및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등 국내 쉐라톤 호텔 숙박권, 그리고 식사권, 전시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다. 또한 8월 31일까지는 일식당 다봉 및 중식당 서궁에서는 기념스페셜 메뉴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