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휴가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힐링 휴가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홀로 여행, 키즈 패키지 등 다양
WE호텔에서는 여유 있게 여름휴가를 떠나는 싱글 고객들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 ‘나홀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WE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혼자만의 힐링 휴가 ‘나홀로 여행 패키지’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호텔에서는 여유 있게 여름휴가를 떠나는 싱글 고객들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 ‘나홀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혼술, 혼밥 등 혼자서 즐기는 문화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 요즘, 실제 혼자만의 여행을 즐기는 수요층이 증가함에 따라 그 니즈를 반영하여 싱글 고객의 편의를 위한 패키지를 만든 것으로 실제로 WE호텔은 혼자 오는 국내 여행객과 일본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혼자만의 여유와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본 패키지는 일반 객실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어 실속 있는 ‘혼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나홀로 여행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수영장,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웰빙 조식뷔페,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의 생맥주1잔과 스낵으로 구성되어 있다. WE 호텔은 한라산 천연화산암반수를 모든 물 관련 시설과 식음에 사용하고 있는데, 이 물은 노폐물 제거와 체내 수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중탄산과 바나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수영장에도 이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여 소독에 사용하는 염소 냄새가 나지 않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호텔을 둘러싼 한라산 기슭의 울창하고 아름다운 숲에 40분에서 한 시간의 다양한 산책로와 가든을 조성해 놓아 상쾌하고 여유로운 혼자만의 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보다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7월 2일 ~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 보다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7월 2일 ~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족은 물론 연인, 친구 또는 나 자신에게 여름휴가를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이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히 갖춘 스튜디오, 1베드룸 아파트, 1베드룸 스위트, 탁 트인 통유리창을 통해 도심의 전경과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2베드룸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객실 내 미니바에 구비된 스프라이트 1개, 프링글스 1개, 믹스 넛츠 1개, 스니커즈 1개, 캔맥주 2캔 등 고가의 미니바 아이템이 부담스러워 누리지 못했던 아이템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 조식 사전 예약 시 30% 할인 혜택 제공, 단품 메뉴 20% 할인 및 ‘수 스파’ 2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단, 프로모션 및 리테일 구매는 제외된다.

더불어, 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키즈풀 & 키즈룸 무료 이용 및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패키지 고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사용이 포함된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로리콘도 해운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해운대 해수욕장의 프라이빗 비치 사용이 포함된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은 해운대에서 보다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프라이빗 비치 이용과 파라솔 및 돗자리 무료 제공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해운대 바캉스 패키지는 △13평형 객실 1박, △조식 2인(우거지 해장국, 북어 해장국 중 택1), △해운대 해수욕장 프리이빗 비치 파라솔(돗자리 포함) 무료 대여 서비스, △천연 해수 온천 사우나 입장권 2매, △디저트 롤리폴리 캔디(100g)으로 구성됐다.

여유롭게 즐기는 울산여행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여유로운 울산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북유럽 스타일의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 오픈을 기념한 ‘힐링 & 스파’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울산

롯데호텔울산에서는 여유로운 울산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북유럽 스타일의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스파에이르(SPA EIR)’ 오픈을 기념한 ‘힐링 & 스파’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와 프리미어 2종으로 구성되며 각각 슈페리어룸(프리미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룸)과 스파에이르의 힐링 스파 프로그램(디럭스 패키지 80분, 프리미어 패키지 120분), 2인 클럽라운지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각각 디럭스 패키지가 37만원, 프리미어 패키지가 57만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금액이다.

스파에이르는 20년 업력을 가진 북유럽식 프리미엄 에스테틱샵으로 그동안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롯데백화점 등 특수상권에 입점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혀왔다. 롯데호텔울산은 스파에이르 오픈을 통해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특급호텔 스파 이용이 힘들었던 지역 주민들의 갈증을 해소해 준다는 계획이다.

컬래버레이션 키즈 패키지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아,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를 인기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컬래버레이션하여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아, 전용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Kids Delight Summer Package)를 인기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과 컬래버레이션하여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을 제공하며, 기간은 7월 6일(금)부터 8월 26일(일)까지 금요일~일요일 주말 한정(7월 27일부터 8월 5일까지는 매일 운영)으로 운영된다.

이번 키즈 딜라이트 섬머 패키지는 ‘캐리와 친구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패키지 고객에게 ‘캐리와 친구들’의 어메니티(비치볼 및 목쿠션)를 제공하고 키즈 라운지에는 ‘캐리 포토존’을 마련하여 대형 피규어와 포토 기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 가장 인기가 좋은 ‘캐리와 친구들’은 장난감가게 외동딸인 캐리와 다섯살 동갑내기 친구들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어린이들에게 '캐통령(캐리+대통령)'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이번 5월 처음 선보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키즈 라운지에서는 패키지 고객만을 위한 체험형 클래스를 마련, 팔찌 만들기, 비누 만들기, 양초 만들기 등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마련했다. 키즈 라운지는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 공간으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 시즌 빠질 수 없는 수영장 이용혜택도 포함됐다. 호텔 최초로 7~8월 중에는 3층 피트니스 클럽 야외 테라스에 야외 미니 키즈 풀(Pool)을 마련해 운영하며, 성인 및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는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퇴근 후 여유로운 야외 수영

서울신라호텔은 퇴근 후 여유로운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원스 인 어 문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이 밖에 서울신라호텔은 퇴근 후 여유로운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원스 인 어 문라이트(Once in a Moon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이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 입장 혜택이 포함된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밤 야외 수영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번 아일랜드는 여름철 성수기간에만 자정까지 연장 운영하여 낮과 전혀 다른 여름 밤 분위기를 선보인다. 잔잔하게 흐르는 달빛과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진 어번 아일랜드에서 낭만적인 여름날을 만끽할 수 있다.

해질녘 남산 뒤로 넘어가는 석양과 함께 어번 아일랜드에는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가 있어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에도 포근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기존 온수풀보다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여름 밤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고객에게는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의 다이닝 혜택이 주어진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스파클링 와인 ‘까바(Cava)’와 ‘마리아주 샐러드’를 함께 곁들이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