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 ‘스페이드 라이트’ 영상 공개
상태바
알톤스포츠, 전기자전거 ‘스페이드 라이트’ 영상 공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개발팀과 디자인팀이 밝히는 제품 특장점과 개발
알톤스포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TB 전기자전거 ‘스페이드 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톤스포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TB 전기자전거 ‘스페이드 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스페이드 라이트 개발에 참여한 오기택 제품개발팀장과 이보람 디자인팀 대리가 직접 밝히는 제품의 특장점과 개발 스토리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스페이드 라이트는 전기자전거의 대표적 모터 방식 중 센터드라이브방식을 적용한 제품으로, 뒷바퀴 허브에 모터가 장착된 리어허브모터 방식보다 토크가 2배 이상 높아 언덕길 주행에 특히 유리하다.

앞바퀴 쪽에는 일본 선투어 사의 100mm 서스펜션을 장착해 험로에서도 팔과 어깨 등의 피로를상쇄하여 안정감 있는 주행할 수 있다. 핸들바에서 간편하게 서스펜션을 잠글 수 있는 ‘리모트락아웃’ 기능도 적용해 온로드와 오프로드에서 특히 편리하다.

디자인은 MTB 자전거로써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빠른 반응력을 위해 뒷삼각을 짧게 설계했으며, 색상은 강인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톤 다운된 컬러를 적용했다는 것이 개발자의 설명이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스페이드 라이트는 이번 년도 주력 아이템 중 하나로, 개발자를 통해 제품을 재미있게 소개하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어렵고 전문적인 내용을 최대한 쉽게 설명하여 전기자전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알톤스포츠는 이번 영상과 함께 오는 18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URL을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비밀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동용 자전거 터닝메카드 제품 1대를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