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휴가철 고객에 특별한 경험 제공
상태바
호텔가, 휴가철 고객에 특별한 경험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쳐 콜라보레이션, ‘키즈 호캉스’족 위한 객실 패키지 등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한 자외선과 따가운 햇빛에 노출되어 붉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사후 트리트먼트로 ‘아프레 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여름 휴가철 방문객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기농 스파 브랜드의 선 프로텍션 세트 할인 프로모션

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한 자외선과 따가운 햇빛에 노출되어 붉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사후 트리트먼트로 ‘아프레 선 패키지 (Après Sun Package)’를 선보인다.

‘아프레 선 패키지’는 풋패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6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3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미네랄 솔트와 유칼립투스 오일을 사용한 풋배스는 혈약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바디 마사지는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내 몸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을,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된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네롤리 클렌저와 떠멀 토닉으로 유분과 수분을 조절하고 피부 결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아이스 세럼 트리트먼트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 마사지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천연 보습 식물인 알로에 마스크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 후 아이스 뷰티 글로브로 피부의 열을 식히며 쿨링 효과를 준다. 리포좀 크림, 히알루노닉 세럼, 선 프로텍션 등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칼스버그 맥주와 써머 가든 콜라보레이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오는 13일부터 해운대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가든에서 덴마크 왕실의 공식맥주이며 세계 4대 맥주 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이기도 한 ‘칼스버그’와 함께 써머 가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오는 13일부터 해운대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가든에서 덴마크 왕실의 공식맥주이며 세계 4대 맥주 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이기도 한 ‘칼스버그(Carlsberg)’ 와 함께 써머 가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노보텔 부산의 푸른 야외 가든에 설치되는 칼스버그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덴마크어로 편안함을 의미하는 ‘휘게(Hugge)’를 컨셉으로 해운대를 찾은 휴양객들이 편안하고 여유 있는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게끔 특별히 준비했다.

칼스버그 맥주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과 가볍고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톡 쏘는 탄산과 깔끔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칼스버그 생맥주와 물론, 안심 큐브 스테이크, 새우 갈릭 버터구이, 닭 날개와 감자 튀김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트렌디한 스낵 메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써머 가든 기간 동안에는 자전거 무료 대여, 포토샷 이벤트 및 다양한 경품 행사를 통해 더욱 특별한 여름 밤의 추억도 선사할 예정이다.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컬쳐 콜라보레이션 선봬

서울드래곤시티는 9일(월)부터 특별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소니 픽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캉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3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9일(월)부터 특별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소니 픽쳐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바캉스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3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기간 동안 노보텔 수영장과 푸드익스체인지 등 호텔 구석구석이 영화 속 캐릭터들로 꾸며진다. 또 아이들의 휴식공간에도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쿠션 등이 비치돼 가족이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객실 1박과 몬스터 호텔 3 영화 예매권 2매, 푸드익스체인지 성인 2인과 16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을 포함한다. 또한 노보텔 내의 체련장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 호텔 3 데칼 스티커 및 비치볼을 선물로 제공하여 호텔에서 몬스터 호텔의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풍성한 경험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는 다음달 26일까지 판매되며 금액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8만원~)이다.

로맨틱한 데이트를 꿈꾸는 연인이라면 도심의 야경과 함께 멋진 예술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을 방문하길 추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 30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반 고흐 & 폴 고갱 라이브 전’과 협업한 ‘별이 빛나는 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 고객들은 두 인상주의 거장의 대표작에서 영감을 얻은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은 특별한 체험을, 부모들은 모처럼의 휴식을

제주신라호텔에서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출시한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의 시간을, 어른들에게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서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출시한 ‘서머 아이러브(Summer I Love)’ 패키지는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의 시간을, 어른들에게는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는 가족 고객의 편안한 ‘호캉스’ 뿐만 아니라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에 알맞게 구성되었다. 가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돌 테라스 객실과 조식(성인 2인, 소아 1인),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캠프(1회)와 신라 테디베어(1개)가 포함되어 있다.

2박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패밀리 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와규버거와 포테이토 세트를 1회 제공한다. 또 기본 혜택으로 포함돼 있는 키즈 프로그램(박당 1회)을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 (1회)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3박 투숙의 경우 풀사이드 패밀리 세트(콤비네이션 피자, 수제 치킨 & 암스테르담 포테이토, 음료) 1회, 객실 미니바 1회 Free, 키즈 프로그램 (1회), 올 데이 키즈 프로그램(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모님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G.A.O. (Guest Activity Organizer)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2인) 이용 혜택도 추가된다.

아울러 성수기 시즌에 맞추어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은 글로벌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의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과 밸런싱 바디워시 앤 샴푸 정품 1세트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무더위 쫓는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는 실내 650평, 실외 3,600평 규모를 자랑하며 최대 2,500명 수용이 가능하다.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의 워터파크는 실내 650평, 실외 3,600평 규모를 자랑하며 최대 2,500명 수용이 가능하다.

실내 워터파크에는 높이 1.2미터의 파도풀, 총 길이 105미터의 유수풀 외에 바데풀, 키즈풀, 멀티풀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으며 수온은 26~29ºC를 유지하여 날씨에 상관 없이 언제든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멀티노즐 워터젯(물 분사식)’ 추진 방식을 도입한 로켓블라스터는 탑승 후 1분 55초간 총 203m 길이를 시속 22km로 오르내린다. 업힐 처음부터 끝까지 노즐이 위치한 멀티노즐 워터젯 추진 방식으로, 한 면이 아닌 다방면에서 수압이 센 물이 분사됨에 따라 업힐 상승 거리도 늘어나고 속도도 증가하여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실외 워터파크에는 다이나믹 바디 슬라이드, 스릴 넘치는 볼 슬라이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크로스 액티비티, 가족들과 도란도란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스파 등을 포함하여 동해 유일의 인피니티풀을 운영 중이다. 끝없이 펼쳐지는 속초의 아름답고 푸른 바다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에서 이번 여름 최고의 인생샷을 찍어 평생 간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제6회 명동국제아트페스티벌’, L7명동에서 개막

‘L7명동’은 전시 공간을 후원한 대규모의 실내 전시는 페스티벌의 백미로 손꼽힌다. 사진/ L7명동

대한민국 대표 작가와 국내외 문화예술인이 함께 하는 문화예술축제 ‘제6회 명동국제아트페스티벌(MIAF 2018)’이 오는 7월 6일 개막했다.

올해의 명동국제아트페스티벌은 전 세계적인 평화무드에 ‘예술로 함께’ 하고자 “Artro Together”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회화, 영상, 사진, 조각 등 다양한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전시는 7월 6일부터 10일까지, 명동거리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실외 전시인 플래그아트전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L7명동’은 전시 공간을 후원한 대규모의 실내 전시는 페스티벌의 백미로 손꼽힌다. 실내 전시는 특별전, 초대전, 룸 부스전, 영상전, 미디어아트전으로 구성되며 각 전시에 참여하는 작가의 수만 총 400여명에 달한다. 특히, 평소 접하기 어려운 한국 최고의 작가 이중섭의 ‘황소’를 원화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올해 처음으로 L7명동 5층의 총 16개 객실에서 선보이는 룸 부스전도 눈길을 끈다. 만능 엔터테이너 솔비(권지안)의 스타룸, ‘태양의 후예’를 비롯한 TV 드라마에 나온 작품들을 선보이는 스페셜룸, 기업과 예술의 콜라보룸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키즈 호캉스’족 위한 객실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

올 여름 방학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올 여름 방학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콩순이, 또봇V, 시크릿 쥬쥬, L.O.L 서프라이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부산 해운대로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호텔 내에 있는 아케이드, 웨이팅 라운지 그리고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 스페이스 등에서 완구, 영상, 캐릭터 브랜드 쇼케이스, 포토존 등을 체험 할 수 있다.

최근 ‘키즈 호캉스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다. 일반적인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