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여름휴가 책임질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풍성한 여름휴가 책임질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과 콜라보레이션,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가 행복한 여행을 위해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 맞이에 나섰다.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가 행복한 여행을 위해 프리미엄 유아 전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서울 근교 여행을 준비하는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해 여행 시 필요한 혜택만을 엄선해 준비했다.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디밤비 키즈 객실 1박, △뷔페식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성인 2인, 소인 1인), △켄싱턴 피크닉 박스 1세트 △쁘띠 프랑스 입장권 3매, △로비 라운지 눈꽃빙수 1개로 구성됐다. 조식은 주중(일~목) 이용 시 한식 단품 메뉴로 대체된다.

디밤비 키즈 객실은 일반 객실보다 넓은 패밀리 객실에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아이템으로 객실 안을 채웠다. 베이비머핀 인테리어 시리즈 ‘블룸 범퍼침대’와 ‘블룸 플레이하우스(실내형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을 위한 감성적인 공간을 준비했다. 낯선 여행지에서 아이가 편안하게 잠들 수 있도록 키즈 객실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붕붕카와 캐리어로 사용할 수 있는 '본토이 트레블러' 등 디밤비의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고객만을 위한 스페셜 혜택도 준비했다. 휴가지에서 아이와 함께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와 독일 프리미어 유아용품 브랜드 시크포베이비 ‘프론토웨건’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전용 웰컴 기프트 박스와 간식 등을 함께 제공하는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도 포함됐다.

휴가철 맞아 ‘VIB 패키지’ 가족 체험단 모집

뉴나는 롯데호텔제주와 손잡고 영유아 동반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VIB(Very Important Baby) 패키지 가족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뉴나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는 롯데호텔제주와 손잡고 영유아 동반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VIB(Very Important Baby) 패키지 가족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나-롯데호텔제주 ‘VIB 패키지 가족 체험단’ 프로모션은 뉴나의 ‘The Best Choice of Special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휴가철을 맞아 제주를 방문한 영유아 동반 가족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VIB 패키지 가족 체험단’으로 최종 선발된 가족 3팀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최대 3인)과 롯데호텔제주의 ‘뉴나 VIB 특화 객실’ 2박 이용권을 포함한 200만 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이 제공된다. 휴가철 성수기인 7월 13일~22일 중 숙박 일정을 신청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7월 4일까지 해당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앙쥬 홈페이지에 URL과 신청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 9일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호텔제주의 뉴나 VIB 특화 객실에 투숙하는 영유아 동반 고객들은 ▲ 뉴나의 스테디셀러인 친환경 바운서 ‘리프’ ▲ 아이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유아식탁의자 ‘째즈’ ▲ 프리미엄 이동식 아기침대 ‘세나’와 기저귀 교환대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 품격 있는 디럭스 유모차 ‘믹스’ ▲ 360도 회전형 카시트 ‘레블플러스’ 제품도 무상 대여된다. 이외에도 객실 내 아기욕조, 가습청정기, 젖병소독기 등 다양한 아기용품을 비치해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 야외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의 석식 뷔페 2인 이용권 ▲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로망 프라페’ ▲ 독일 유아스킨 브랜드 ‘사노산 키즈 어메니티’ ▲ 해온 스위밍 쿠션이 포함돼 아이와 함께 즐기는 서머 바캉스의 로망을 완성시키기에 제격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2018 옥토버 페스트’ 얼리버드 티켓 판매 오픈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축제인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그랜드 힐튼 서울 제 12회 옥토버 페스트(이하 옥토버 페스트)’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7월 2일 오픈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세계에서 가장 큰 맥주 축제인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그랜드 힐튼 서울 제 12회 옥토버 페스트(이하 옥토버 페스트)’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7월 2일 오픈한다.

오는 9월 8일 토요일 저녁 단 하루, 그랜드 힐튼 서울의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 홀에서 펼쳐지는 ‘옥토버 페스트’의 얼리버드 티켓은 13만원(정가: 15만원)이며 이 금액은 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인 7월 2일부터 22일, 단 3주간만 오픈된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한 ‘옥토버 페스트’는 2007년 첫 회를 시작으로 현지 느낌을 최대한 살린 축제 분위기와 독일 전통 음식이 좋은 호응을 얻으며 매년 1,000명 이상 이용객이 찾는 서울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이다. 올해는 국내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일 최고 브루어리(맥주공장·brewer) ‘아잉거’의 ‘아잉거 옥토버페스트 메르첸’과 ‘아잉거 브로바이스’를 생맥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아잉거 옥토버페스트 메르첸’은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위해서 생산되는 시즈널 맥주로서 맥아에서 전해지는 달콤하면서도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이다. 특별히 올해 국내 최초로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랜드 힐튼 수석 쉐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수제 화이트 소시지, 슈바인 학센, 프레즐 등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 및 다채로운 뷔페 메뉴도 무제한 제공된다. 아울러 뮌헨에서 날아온 현지 뮤지션 ‘안톤 밴드’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 독일행 루프트 한자 항공권 추첨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이벤트가 푸짐한 경품과 함께 진행되어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완벽한 프로포즈 위한 ‘올 포 러브’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완벽한 프로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올 포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프로포즈를 계획하고 있는 연인들을 위해 완벽한 프로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올 포 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 포 러브’ 패키지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완벽한 프로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객실에 준비된다.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로즈 버진 로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테이블 센터피스와 꽃다발은 물론 둘만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샴페인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되어 오래도록 기억될 단 한 번뿐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객실 타입은 기본 객실과 스위트룸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코너 스위트룸은 96평방미터로 서울의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호텔의 양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프로포즈 룸으로 인기가 많다.

글로벌 체인 도약을 위한 해외 로드쇼 진행

롯데호텔은 27일(수) 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에서 토종호텔로는 최초로 단독 해외 로드쇼를 진행했다. 사진/ 롯데호텔

이 밖에 롯데호텔은 27일(수) 싱가포르 리츠칼튼호텔에서 토종호텔로는 최초로 단독 해외 로드쇼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로드쇼는 역사적인 남북 정상회담의 장소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MICE 중심국가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있는 싱가포르에서 열려 국내 호텔업의 위상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이번 로드쇼에는 대한민국 럭셔리 호텔의 대표주자이자 랜드마크호텔로 자리잡고 있는 시그니엘서울 몰튼 앤더슨 총지배인, 기존 신관 건물을 대대적으로 새단장한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로 강북 지역 최고의 6성급 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롯데호텔서울 박재홍 총지배인이 참가했다. 이들은 국내외 롯데호텔의 세일즈 담당 임직원들과 함께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기업, 금융기관, 국제기구 및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다.

6성급 브랜드인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하노이와 롯데호텔양곤, 롯데호텔괌 등 5성급 호텔, 라이프스타일브랜드인 L7호텔, 비즈니스호텔인 롯데시티호텔 등 롯데호텔이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호텔에서 참가한 임직원들은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주요 다국적기업 거래선, 예비 고객들과 상호 이해를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