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의 메카, 서울 강남 여행 “강남역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한류의 메카, 서울 강남 여행 “강남역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압구정 로데오거리, 강남 시티투어 트롤리 버스 등 강남 추천 여행지
무더위를 피해 강으로, 산으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여행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무더위를 피해 강으로, 산으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여행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한류의 메카인 서울을 느껴보고 싶다면 서울의 중심지인 강남을 빼놓을 수 없다. 강남은 한강을 경계로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와 접하고 있으며 송파구와 서초구, 경기도 성남시와 경계를 이뤄 사실상 수도권에서 가장 교통이 편리한 지역이다.

이런 까닭에 문화 시설이나 쇼핑, 패션 등 다방면에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 바로 강남이다.

강남에 방문했다면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쿠아리움은 총면적 1만 5970㎡에 전시 수조 180여 개, 사육수족 90여 개, 약 3000톤의 물을 사용해 650여 종, 총 4만여 마리의 생물이 살고 있는 도심 속 해양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남에 방문했다면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빼놓을 수 없다. 총면적 1만 5970㎡에 전시 수조 180여 개, 사육수족 90여 개, 약 3000톤의 물을 사용해 650여 종, 총 4만여 마리의 생물이 살고 있는 도심 속 초대형 해양 테마파크이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환상적인 물의 여행이라는 테마로 안데스산맥의 고산지대, 아마존 열대우림, 심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중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리스트와 수만 마리의 정어리가 펼치는 공연, 상어극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강남구 압구정동에서는 대한민국 패션의 메카 압구정 로데오거리를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남구 압구정동에서는 대한민국 패션의 메카 압구정 로데오거리를 만날 수 있다. 압구정도 한양아파트 사거리부터 학동사거리까지 약 420m의 거리에는 의류상가, 구두상점, 액세서리 전문점 등 패션에 관련된 곳들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갤러리아 백화점은 로데오 거리에서 가장 대표적인 공간으로 세계 유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함께 둘러볼 만하다.

강남을 이색적으로 여행해보고 싶다면 강남시티투어 트롤리 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남을 이색적으로 여행해보고 싶다면 강남시티투어 트롤리 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서울 강남지역 관광명소를 순환하는 트롤리 버스는 2개의 코스로 강남 구석구석을 여행할 수 있다.

핑크라인은 7.72km, 40분가량의 코스로 강남관광정보센터를 출발해 가로수길, 강남역, 영동시장, 신사역을 지난다. 블루라인은 8.55km의 거리를 50분 동안 운행하며 압구정 로데오거리, 청담패션거리(한류스타의 거리), 봉은사, 코엑스, 삼성역, 롯데면세점 등을 지난다.

강남에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체험하고 강남역 맛집에서 여름의 피로를 풀고, 맛있는 미식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된다. 강남역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명소로 다양한 맛집과 미식을 만날 수 있다.

강남역 초밥 전문점인 스시오브키누는 강남역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는 강남역 가볼 만한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남 맛집 DB

그중에서도 강남역 초밥 전문점인 스시오브키누는 강남역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는 강남역 가볼 만한 곳이다.

강남역 10번 출구 인접한 이곳은 입구부터 세련된 디자인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또한 넓은 내부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강남역 맛집이다.

강남역 맛집 스시오브키누는 일반 초밥집에 버금가는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남 맛집 DB

강남역 맛집 스시오브키누는 일반 초밥집에 버금가는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초밥뷔페답게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강남역 스시로 통하고 있다.

스시오브키누에서는 일반 초밥 뷔페와 다르게 샤브샤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치킨, 탕수육, 파스타, 간장새우, 등갈비 등 맛좋은 음식도 제공되는 강남역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스시오브키누에서는 일반 초밥 뷔페와 다르게 샤브샤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치킨, 탕수육, 파스타, 간장새우, 등갈비 등 맛좋은 음식도 제공되는 강남역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남 맛집 DB

한편, 강남역 맛집 스시오브키누는 단체모임을 위한 별도의 룸을 마련하고 있다. 품격있는 초밥도 맛보며 단체회식이나 모임도 진행할 수 있어 강남역 회식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