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특별 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상태바
여행업계, 특별 혜택 앞세워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지 특가전,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 등 실시
익스피디아는 진에어, 말레이시아항공과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여행지를 제안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익스피디아, 여름휴가지 특가전 진행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가 진에어, 말레이시아항공과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 여름 휴가지를 고민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여행지를 제안한다.

익스피디아와 진에어는 9개 인기 도시로 향하는 항공권을 특가에 제공한다. 후쿠오카, 호놀룰루, 홍콩, 비엔티안 등 한국 여행객이 선호하는 곳들로 구성됐다. 특히 주목할만한 여행지는 신규 취항한 조호바루다. 말레이시아 남쪽에 위치한 도시 조호바루는 다리 하나를 사이에 두고 싱가포르와 맞닿아 있어, 한 번에 두 나라를 둘러볼 수 있어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여행지다. 예약은 이달 24일까지, 출발은 10월 27일까지다.

말레이시아항공과는 항공과 호텔을 결합해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와 페낭, 인도네시아 발리, 태국 푸켓이 포함되었으며, 최근 북미정상회담의 영향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싱가포르 노선도 해당된다. 이달 24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출발은 10월 15일까지다.

에바종,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 실시

에바종은 오는 7월 1일까지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을 실시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오는 7월 1일까지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하와이 호텔&리조트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관광청과 항공사가 함께 주관하여 진행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돼 올 여름 하와이로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먼저 하와이안항공을 예약하고 에바종을 통해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하와이 호텔 또는 리조트 예약 진행 시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0명에게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20명에게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위치한 플루메리아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대상은 오는 7월 1일까지 에바종 하와이 특별전 호텔과 하와이안항공 동시 예약자이며, 출발일 기준 7월 9일에서 12월 20일까지만 해당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참여자들에게 하와이 관광청이 하와이 여행 아이템을 제공한다. 하와이 프로모션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DFS(Duty Free Shop)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5명에게는 알로하 골드 클러치를 증정한다.

아울러 에바종은 이번 특별전에서 <더 카할라 호텔&리조트>와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를 포함해 총 4개 호텔, 5개 상품을 선보인다.

휴양지의 정석, 하와이 호놀룰루에 자리 잡은 <더 카할라 호텔&리조트>는 50년 동안 수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인 저명인사들이 선택할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럭셔리 휴식처다. 해변에서 가깝고 조용한 휴식이 가능해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좋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9% 할인가로, 4박 패키지 프로그램은 42%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 내 무료 커피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객실 턴다운 서비스 시 매일 물 2병이 제공된다. 매일 2회 메이드 서비스와 리조트 주변 번화가 간의 셔틀버스 서비스 혜택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사전 예약 시 자전거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고 깔끔한 객실, 우수한 서비스로 지역 최고 5성급 호텔에 해당하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려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근거리에 위치한 해변과 계단식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인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와 카나팔리 해변에 자리잡은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스파>도 에바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 ‘라이카 C-Lux’ 출시

라이카 카메라는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를 출시한다. 사진/ 라이카 카메라

이 밖에 라이카 카메라는 새로운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를 출시한다.

라이카 카메라는 라이카 C-Lux의 출시를 통해 한 순간도 놓치지 않는 속도, 직관적인 조작과 라이카의 독보적인 디자인을 갖춘 컴팩트 카메라 제품군을 확장했다. 라이카 C-Lux에 탑재된 15배율 줌렌즈(Leica DC Vario-Elmar 8.8 – 132mm f/3.3-6.4 ASPH)는 24mm 광각 부터 360mm 망원까지의 화각을 제공하며 초당 10장의 연사와, 4K동영상 촬영 기능은 ‘일상을 기록’을 보다 창의적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촬영 후 바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여 가족,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을 원활히 공유할 수 있다.

라이카 카메라의 광학 기술력을 갖춘 렌즈와 1인치 센서의 고감도 촬영 능력은 최소한의 광량에 대응하며, 고속 오토 포커싱과 얼굴 인식 능력은 일상 속 찰나의 순간을 놓치지 않는다. 지문이 남지 않도록 특수 코팅 처리된 3인치 터치 스크린과 고화질 뷰 파인더는 보다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여 유저가 촬영에 집중하게끔 도와준다. 4K 화질의 동영상은 스틸 사진 추출 이 가능하고, JPEG와 RAW로 저장된 사진은 대형 인화 시에도 당시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다.

라이카의 다재다능 컴팩트 카메라 ‘라이카 C-Lux’는 라이트 골드와 미드나잇 블루,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과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악세서리(별도 구매)는 스타일 까지 고루 갖춘 사진 생활을 만들어 줄 것이다. 오는 7월 중순 발매 예정으로 전국 라이카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