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여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 루프탑 파티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스위트에서 누리는 프라이빗하고 우아한 휴식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품격 있는 서비스와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 해당 기간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 (선착순 300객실 제공) 와 모엣&샹동 샴페인 서머 에디션 200ml를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럭셔리 스위트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또는 마린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정식, 여유롭고 품격 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중 아침이나 점심으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7월 이후 투숙 시,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와 모엣&샹동 샴페인 서머 에디션을 제공하여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야자수와 푸른 잔디로 이국적인 트로피컬 가든으로 변신한 루프탑 스파티 바 중문 바다와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태닝존 등 이곳에서 칵테일 한 잔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고흐와 고갱의 대표작을 재해석한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6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반 고흐 & 폴 고갱 라이브 전’과 협업한 ‘아트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6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는 ‘반 고흐 & 폴 고갱 라이브 전’과 협업한 ‘아트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의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예술의 접목을 통해 색다른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두 인상주의 거장의 대표작에서 영감을 얻은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를 예술적 해석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카이킹덤의 트렌디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고흐와 고갱의 작품을 테마로 개발한 ‘아트 칵테일’을 선보인다. 압생트와 슈팅스타 캔디로 폭죽이 터지는 밤하늘을 표현한 ‘별이 빛나는 밤’, 아몬드 칵테일에 꽃 장식과 푸른 조명의 잔 받침으로 원작의 분위기를 살린 ‘꽃 피는 아몬드 나무’, 럼 베이스에 망고 퓌레와 불 피운 나뭇가지 장식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가미한 ‘망고를 든 타히티 여인’ 등 총 3종이다. 바 테이블에서 주문 시 바텐더가 제조 과정을 고객 앞에서 시연하며 작품에 담긴 이야기를 들려주는 ‘칵테일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해 명작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모두 2만5,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 고객에게 전시회 입장권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스카이킹덤의 프리미엄 복층 카페 ‘더 리본’은 고흐가 남긴 동명의 작품을 재해석한 ‘별이 빛나는 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푸른 밤하늘과 반짝이는 별의 색감을 표현한 무스케이크 및 마카롱, 쿠키 등 다채로운 디저트를 담아내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9,000원(세금 포함)으로, 이용 고객에게 전시회 입장권 2매 및 아트 엽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는 아트 콜라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시회 티켓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메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킹스베케이션에 설치된 OLED 스크린과 건물 외벽에 고흐와 고갱의 작품을 미디어아트로 선보여 화려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름 휴가철 맞아 ‘발레리나와 함께하는 클래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확행’의 여유로운 시간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에서 운영하는 이색 정기 클래스인 ‘살롱 드 클래스’ 두 번째 시간으로 ‘발레리나의 스파클링 섬머 브런치’를 6월 28일(목)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확행’의 여유로운 시간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에서 운영하는 이색 정기 클래스인 ‘살롱 드 클래스(Salon de class)’ 두 번째 시간으로 ‘발레리나의 스파클링 섬머 브런치’를 6월 28일(목) 진행한다.

이번 ‘발레리나의 스파클링 섬머 브런치’는 유명 발레리나 최예원씨를 강사로 초청하여 평소 어렵게만 느껴지던 대표적인 발레작품들을 현직 발레리나의 쉽고 재밌는 설명과 함께 감상해볼 예정이다. 발레의 언어인 ‘마임’을 배워보고 일상에서 발레 자세를 적용한 스트레칭 실습, 발레리나의 다이어트 식단 등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들이 준비된다. 여기에 로랑 페리에 샴페인을 곁들인 호텔 브런치와 디저트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특별한 ‘발레리나 쿠키&마카롱 세트’도 증정한다.

한편, 클래스 강사 발레리나 최예원은 이원국 발레단 수석무용수 출신으로 ‘호두까기 인형’, ‘백조의 호수’, ‘지젤’,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주요 발레 공연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뮤지컬과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발레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제 2회 살롱 드 클래스 날짜는 6월 28일(목)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 젤코바 룸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3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1인당 10만원(세금 포함)이다.

로맨틱한 라이브 공연과 신나는 루프탑 파티

롯데호텔제주는 뜨거운 여름 누구보다 ‘핫’하게 놀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뜨거운 여름 누구보다 ‘핫(hot)’하게 놀고 싶은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8월 19일까지 제주도 최대 규모의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펼쳐지는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은 지금까지 제주에서 볼 수 없었던 신나는 수중 이벤트들이 가득하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해온 메인 풀에 설치된 ‘워터 캐논’이다. 제주의 파란 하늘 위로 쏘아 올리는 4m 높이의 물대포는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속 시원히 날려 버린다.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워터 스플래시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롯데호텔제주의 전문 레저 엔터테이너 ACE가 함께 하는 워터 스플래시 이벤트는 수중 암벽 슬라이딩, 부표 건너기, 수중 로데오 등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로 신나는 여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제주도 푸른 밤하늘 아래 로맨틱한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서머 스플래시 나이트’도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SBS의 인기 음악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출연진을 비롯한 유명 뮤지션들의 수준 높은 공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오후 7시부터 오후 8시 50분까지 해온에서 펼쳐진다. 7월 6일부터 8일까지, 8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루프탑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신나는 루프탑 파티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먹고, 자고, 골프치고, 온천욕에 도서 구입까지

아난티에서는 전국 8개 아난티 및 계열사 골프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출시했다. 사진/ 아난티

아난티에서는 전국 8개 아난티 및 계열사 골프장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출시했다.

부산 아난티 코브(힐튼 부산 &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 아난티 남해, 아난티 클럽 서울 등은 물론, 세종 에머슨 컨트리 클럽, 에머슨 골프 클럽에서도 이용 가능한 상품권이다. 이에 아난티 객실, 레스토랑, 골프는 물론 다양한 레스토랑 및 라이프스타일 숍 등에서 현금처럼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상품권은 5, 10, 30, 50만원권으로 4종으로, 아난티 각 지점 프런트 데스크에서 법인카드나 개인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한도 100만원 내), 현금으로 구매 가능하다. 상품권으로 결제한 금액은 아난티 앱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라 무료 숙박권, 레스토랑 할인권 등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도 주어져 일거양득이다.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 출시

힐튼 부산은 7월부터 9월 30일 일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7월부터 9월 30일 일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 패키지에는 하객 100명이상 진행 시 ▲10% 웨딩 식사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10%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 1박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바카라 글라스 커플 세트 증정 ▲리셉션 파티를 위한 웰컴 드링크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특히 힐튼부산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해,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로 멀리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국내에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연회장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오션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야외로 연결될 수 있는 개폐식 윈도우, 세련된 꽃장식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웨딩 메뉴 등 힐튼 부산만의 특급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도 연출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로부터 인기가 높다.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프리미엄 객실은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약 18평(60sqm)의 넓은 객실로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일 경우 바다와 연결된 듯한 인피니티 풀에서의 수영과 스타일리쉬한 다모임 레스토랑에서의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함께 하면 할수록 더욱 행복한 가격에 누리는 호텔 스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여름 맞이 스파 트리트먼트과 지인과 함께 방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에서는 여름 맞이 스파 트리트먼트과 지인과 함께 방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0분 이상 스파 트리트먼트 진행 시 동반인의 인원 수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해피 투게더 프로모션’은 본인 10% 할인, 친구 1 명 동행 시 친구와 함께 20% 할인, 친구 2명 이상 동행 시 본인과 친구 모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상관 없이 당일 동반 인원에 한하여 적용되어 지인과 호텔 스파 방문의 즐거움을 더한다.

지인 동반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해피 투게더 프로모션’ 외에도 사랑스러운 연인과의 달콤한 여름 스파를 만끽할 수 있는 ‘셰이프 오브 서머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도 준비되어있다. 커플 입욕을 통해 긴장한 근육과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준 후 스크럽을 통해 등의 각질을 벗겨내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며 전신 마사지를 통해 몸 구석구석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여 여름 내내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관리 후에는 아쿠아리스 스파 앞에 위치한 핏 카페에서 쉐라톤 코코넛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셰이프 오브 서머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는 8월까지 운영된다.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SNS 이벤트 통해 풍성한 경품 증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7월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쉐라톤’으로의 리브랜딩 오픈 2주년을 맞이하여 7월 1일부터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오는 7월 8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 ‘쉐라톤’으로의 리브랜딩 오픈 2주년을 맞이하여 7월 1일부터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2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클럽룸 1박과 쉐라톤 머그컵과 바스타월로 구성된 스페셜 쉐라톤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과 데이타임 스낵, 칵테일 타임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클럽 혜택도 부여된다. 패키지 가격은 25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식음 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중식당 서궁에서는 여름철 식욕을 돋우어 주고 지친 몸에 원기를 불어 넣어주는 보양식인 불도장 코스 요리를 20% 할인된 가격인 점심 코스 8만원, 그리고 저녁 코스 12만원에 선보인다. 또한 일식당 다봉에서는 농어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해물 샐러드, 생선회, 농어나베 등으로 구성된 코스는 할인된 가격인 10만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리브랜딩 기념일인 7월 8일 당일에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 대상으로 꽝 없이 참여자 모두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며, 1등에게는 괌, 오키나와, 다낭, 방콕, 마카오 등 해외 쉐라톤 호텔 숙박권 및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등 국내 쉐라톤 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식사권 및 전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방문 후 호텔 곳곳에 보이는 ‘S’ 로고를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즉석에서 확인 후 참가자 모두에게 상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베스트 포토제닉을 추첨하여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전시회 입장권 등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가 제안하는 착한 휴가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는 2014년 이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으로 그린글로브 인증을 받아 온 명실상부한 그린 리조트이다. 사진/ 콘스탄스 호텔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는 2014년 이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으로 그린글로브 인증을 받아 온 명실상부한 그린 리조트이다.

그린글로브는 에너지와 자원 절약, 생태계 보호, 지역사회의 경제적 발전을 위한 헌신, 사회공헌 등에 기반 하여 지속 가능 경영을 꾸준히 여행 관련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되는 국제적인 인증마크이다.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에서는 자연을 보호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한다는 설립 이념에 따라 줄이고(Reduce), 다시쓰고(Reuse), 재활용(Recycle) 하는 3가지 캠페인에 근거하여 환경보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산호초 정원 복구 및 석호 정화 작업 등의 프로젝트는 물론 콘스탄스 그룹의 각 리조트들은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계획들을 기획하고 실행하고 있는데 콘스탄스 에필리아 세이셸의 맹그로브 숲 보존 프로그램,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의 육지 거북이 둥지 보호 프로그램,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의 식물 심기 프로젝트 등은 숙박객 역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올 여름, 나를 위한 휴가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콘스탄스 호텔, 리조트 & 골프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에도 참여해 보며 더욱 의미 있는 휴가를 보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