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고객 입맛 잡기 위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특급호텔, 고객 입맛 잡기 위한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흑돼지 바비큐 만찬, 웰빙 음식 등
파크 하얏트 서울은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서머 패키지 ‘ 서머 앳 더 파크’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철을 맞아 고객 입맛 공략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워라밸 겨냥한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서머 패키지 ‘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 뷔페 2인,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이탈리아 크래프트 비어 뚜비뚜비(Tuvi Tuvi, 750ml)와 이탈리안 팝콘 세트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레드 와인 1병과 무료 발레 및 주차 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만 7세 이하 어린이 동반 시 체크인 기준 선착순 한정 객실에 한해 특별 키즈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일반 객실은 32만 5천원부터, 스위트 객실은 47만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예약을 6월 18일부터 가능하다.(부가세 별도 / 봉사료 없음)

서머 앳 더 파크 패키지 고객은 럭셔리한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뷔페 2인, 객실로 제공되는 이탈리아 크래프트 비어 투비투비 (Tuvi Tuvi, 750ml)와 살라미 등을 곁들인 수제 팝콘을 즐길 수 있다. 가족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했다. 만 7세 이하 어린이 동반 고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선착순 알프스 프리미엄 브랜드 리틀마마 (Little Mama) 베이비 스파 3종 트라이얼 키트와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너처 테디 베어의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 소믈리에 추천 레드와인 1병 (750ml / 9만원 상당), 무료 발렛 파킹과 주차 서비스 (1박 당 1만5천원 상당)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국적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흑돼지 바비큐 만찬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이국적인 풀사이드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바비큐 패키지’를 7월 1일(일)부터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이국적인 풀사이드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바비큐 패키지’를 7월 1일(일)부터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 쌓여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고, 제주의 별미인 흑돼지를 바비큐 만찬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됐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 △흑돼지 바비큐(500g) & 생맥주 2잔(500cc)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한라산 또는 바다전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바다전망 이용 시 2만원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곧게 뻗은 야자수 그늘이 드리워져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흑돼지 바비큐는 야외 별빛 정원에서 저녁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되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제공되어 한여름 밤의 낭만과 정취를 즐기기 좋다.

홈메이드 웰빙 음식과 홈메이드 웰빙 주스 선봬

‘WE 호텔 제주’에서는 셰프가 직접 정성 들여 준비하는 홈메이드 웰빙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웰빙 테이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에서는 셰프가 직접 정성 들여 준비하는 홈메이드 웰빙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웰빙 테이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숲 속에 위치한 WE 호텔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셰프가 직접 준비하는 홈메이드 브로스케타와 한달 간 숙성시키는 과정을 거치는 효소 주스를 2인에게 무료 제공한다.

그리고 슈페리어룸 1박,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자쿠지,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물속에서 즐기는 아쿠아 엑서사이즈와 WE 호텔만의 힐링 포인트인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한라산 천연화산암반수를 즐길 수 있도록 물병과 함께 천연화산암반수를 제공하며,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니스 센터, 메디컬스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과 다채 레스토랑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단 일주일간, 가장 인기있는 특별코스 선봬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은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를 모은 특별코스를 단 일주일간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은 고객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를 모은 특별코스를 단 일주일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은 6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신선로’, ‘등심구이’, ‘홍삼빙설’ 등 ‘라연 테이스팅 미쉐린 다이니이 코스’를 디너에만 한정적으로 출시한다.

이번 만찬 코스는 미쉐린 가이드와 함께 진행하는 다이닝 위크의 ‘스타 셰프 쇼케이스’ 행사의 일환으로 특별히 개발됐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미쉐린 다이닝 위크’는 이미 뉴욕, 런던, 싱가포르, 도쿄 등과 같이 미식 문화가 발달한 세계적인 도시에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미식가들과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에서는 올해 최초로 진행되며, 신라호텔 ‘라연’을 비롯해 11개의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들이 참여한다.

서울신라호텔 한식당 ‘라연’이 선보이는 코스는 총 11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라연’의 대표적인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코스에 구성된 메뉴는 △1++ 한우양지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맑고 깊은 맛을 낸 육수에 각종 채소와 고기를 넣은 '신선로',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쇠고기 전용 숙성고에서 15~25일 동안 숙성한 '한우구이’, △라연에서 개발한 한국식 디저트 '홍삼빙설’ 등이 포함되어 있다.

L7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여름 맞이

L7명동, 강남, 홍대에서는 ‘SUMMER IN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L7

이 밖에 L7명동, 강남, 홍대에서는 ‘SUMMER IN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L7홍대 22층 꼭대기에 위치한 루프탑 풀을 이용할 수 있는SUMMER IN L7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수영장 2인 입장권, 크롬바커 맥주 2잔과 나초로 구성된다.

시내의 스카이라인 사이로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을 감상하며 도심의 열기와 대비되는 수영장의 한적함을 즐길 수 있으며 14만 5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L7홍대 루프탑 풀은 호텔 투숙객 중에서도 성인만 사용 가능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홍대 인근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하는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한다.

L7명동과 L7강남의 SUMMER IN L7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스타벅스 콜드컵 1개,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제공된다. 코르크 패턴 바디에 사이렌 로고가 멋스러움을 더한 콜드컵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할 수 없는 한정판이라 더욱 고객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격은 L7명동 15만원, L7 강남은 13만 5천원으로 세금 별도. 상기 패키지는 8월 31까지 판매하며 6월 30일까지 예약 시, 얼리버드 이벤트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빌리지 회원이라면 받을 수 있는 10%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말자. 프리빌리지는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으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호텔 현장에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6월 말까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미화 10달러 상당의 프리빌리지 1,0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가입 후 100일 이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투숙 시 1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