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 맞아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 맞아 치열한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2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 바 오픈, SNS 이벤트 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을 맞이해 남산의 상쾌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페스타 루프탑 바’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전개되면서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시원한 맥주·샴페인과 함께 즐기는 남산의 상쾌한 바람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을 맞이해 남산의 상쾌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페스타 루프탑 바’를 새롭게 오픈했다.

페스타 다이닝 3층에 위치한 페스타 루프탑 바는 반얀트리의 자연친화적인 이미지에 걸맞게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공간을 구성하여 머물수록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낮에는 시원한 남산 전망을, 저녁에는 석양으로 물드는 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는 수제맥주 카브루 (KABREW) 및 하이네켄 드래프트 비어, 샴페인 등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스파이시 치킨, 과일, 치즈로 구성된 페스타 스페셜 플래터 등 루프탑 바 특별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드래프트 비어와 푸드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비어 테이블 세트 (Beer Tabel Set), 샴페인과 페스타 스페셜 플래터로 구성된 샴페인 세트 (Champagne Set)를 이용하면 테이블과 돔 (Dome) 좌석에서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 5종 출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엄선된 재료와 호텔 셰프의 손맛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도시락 5종을 출시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로비라운지 & 델리는 엄선된 재료와 호텔 셰프의 손맛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도시락 5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불고기 도시락”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우엉 불고기를 메인으로 영양이 풍부한 전복과 큼직한 새우, 과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구운 연어와 불고기 냉채 도시락”은 담백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인기가 많다. 채식 고객을 위한 웰빙 메뉴도 준비된다. “두부 스테이크 도시락”은 두부 스테이크와 아보카도 샐러드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췄다. 가격은 모두 3만원이다.

“그릴드 치킨 도시락”은 구운 닭다리 살과 소고기 장조림, 멸치조림, 계란말이, 각종 나물 반찬 및 신선한 과일이 함께 준비되며 가격은 2만 5천원이다.

또한, “비빔밥 도시락”은 한우를 곱게 다져 만든 불고기 토핑과 계란, 각종 나물 반찬을 골고루 담아 알차고 간편하며 1만 3천원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018 웨딩 쇼케이스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6월 15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트랜드의 웨딩 스타일을 제안하는 2018 웨딩 쇼케이스 ‘샴페인 웨딩 – 더 페이트’를 개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6월 15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트랜드의 웨딩 스타일을 제안하는 2018 웨딩 쇼케이스 ‘샴페인 웨딩 – 더 페이트’를 개최한다.

축제를 뜻하는 ‘더 페이트(the Fete)’를 타이틀로 결혼식이 인생 최대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웨딩을 이번 쇼케이스에서 웨딩시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순백의 패브릭으로 연회장을 감싸고 특수 조명으로 신비로움을 연출하며, 골드와 그린을 메인 컬러로 하여, 꾸며질 데코레이션은 고급스러움과 내추럴함을 함께 표현하여 인생의 가장 행복한 축제의 시간을 재연한다.

샴페인 홀의 리셉션 공간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재즈 연주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웰컴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웰컴 리셉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샴페인홀의 플라워 스타일링은 부티크 플라워 칸나의 그린, 화이트 테마의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세련된 골드와 그린 컬러의 데코레이션, 캔들 라이트 등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써니플랜의 최선희 대표가 디자인 및 총괄 디렉팅을 맡아 준비되었다.

프랑스 출신 프레디 슈미트 총괄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웨딩 페어 갈라 디너는 골드 테마의 6가지 코스요리로 눈과 귀가 즐거운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보텔 강남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2018년 하반기를 겨냥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링 런칭과 함께 차별화된 메뉴와 혜택제공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8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웨딩 쇼케이스 ‘샴페인 웨딩 – 더 페이트’는 오는 2018년 6월15일 금요일 오후 7시, 샴페인 홀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여름휴가 계획 SNS 이벤트 진행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과 여름 수영장 어메니티 선물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계획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 숙박권과 여름 수영장 어메니티 선물을 제공하는 여름휴가 계획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이용자는 누구나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나만의 여름휴가 계획’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25일까지 이루어지며 추첨을 통해 하얏트 리젠시 제주 1박 숙박권(2명)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여름 수영장 어메니티 선물(1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6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얏트 리젠시 제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말여행객 위한 그랩 앤 고(Grab and Go)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주말여행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그랩 앤 고’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주말여행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그랩 앤 고(Grab and Go)’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랩 앤 고’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 1박과 디오니소스 카페&바 빵과 커피 (2인), 여독을 풀 수 있는 무료 사우나(2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 후 객실 및 사우나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커피와 신선한 빵과 함께 가볍게 하루를 시작하거나 테이크 아웃으로 즐거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상기 패키지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수영장 그리고 무선 인터넷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