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휴가철 겨냥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호텔업계, 휴가철 겨냥 프로모션 '봇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텔 패키지, 웨딩 쇼케이스, 명함 이벤트 등 다양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소확행족을 위한 에어텔 패키지 출시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 2인과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뷰 룸,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지난 2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 변신한 ‘풍차라운지’를 하루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 완벽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약속한다.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콘셉트로 운영되는데 케이크와 마카롱같은 가벼운 디저트부터 시원한 맥주와 와인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호텔 대표 소믈리에로부터 5가지의 와인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듣고 시음도 해보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스토리’ 프로그램은 롯데호텔제주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투숙기간 동안 김포공항 옆의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과 JDC 제주공항 면세점 10% 할인권, 호텔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배려했다.

항공편은 김포, 부산, 울산, 광주를 비롯해 전국 7개 지역에서 출발 가능하며, 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을 탑승한다. 특히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김포공항 출발노선에 한해 2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2인 1박 기준 322,5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 위한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하면서 아이와 안전한 휴식과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하면서 아이와 안전한 휴식과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스토케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과 함께 서머 V.I.B 패키지 (Summer Very Important Baby Pakage)를 출시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을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아름다운 남산의 사계절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마치 해외 휴양 리조트에 온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 인기가 높다. 또한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유아전용풀이 완비되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돼 있어 가족만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 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 패키지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의 유모차, 유아용 침대 및 의자, 욕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신제품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비롯해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 트립트랩이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되어, 가족들이 호캉스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오프닝/반려동물/미식 컨셉의 객실 패키지 출시

레스케이프 호텔은 7월 19일 오픈을 기념해 세 가지 컨셉의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은 7월 19일 오픈을 기념해 세 가지 컨셉의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서울 중구 퇴계로에 들어서는 레스케이프 호텔은 신세계조선호텔의 새로운 독자 브랜드 부티크 호텔로 지난 5월 25일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사전예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오픈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세 가지 스페셜 객실 패키지를 제공한다. 3종 패키지는 100개 객실 한정 오프닝 패키지, 반려동물 패키지, 미식 패키지의 서로 다른 컨셉으로 구성됐으며 그 안에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파리지엔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100개 객실 한정 스페셜 패키지로, 레스케이프 호텔만의 색깔을 담은 기프트와 함께 도심 속 파리지엔 이스케이프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유명 조향사 알리에노르 마스네(Alienor Massenet)와 함께 제작한 레스케이프 호텔 시그니처 향수와 룸 스프레이를 증정하며, 마크 다모르 바에서 즐기는 웰컴 시그니처 칵테일 2잔, 피트니스 클럽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미니 객실 기준 26만원 대(세금 별도)부터다.

▲'웰컴 펫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반려견 두 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한 레스케이프 호텔은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Howlpot)과 제휴해 강아지 장난감 및 간식으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 키트와 배변 패드를 제공하며,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를 비치하고 목줄, 리드줄 등 반려동물 제품을 제공한다. ‘웰컴 펫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가격은 미니 객실 기준 31만원 대(세금 별도)부터다.

▲'테이스트 오브 레스케이프 패키지'는 미식 테마 패키지로 레스케이프 호텔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L'Amant Secret)'와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Palais de Chine)'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된다. '라망 시크레' 옵션은 라망 시크레의 손종원 헤드 셰프가 뉴욕의 대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더 모던(The Modern)과 함께 구성한 디너코스(2인)가 제공된다. 손종원 헤드 셰프는 월드 베스트 50 레스토랑 1위를 차지했던 코펜하겐의 '노마(Noma)'에서 경력을 쌓고 샌프란시스코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퀸스(Quince)'에서 수셰프를 역임했다. 디너코스는 농부와의 소통을 강조하며 계절감을 살린 메뉴로 여름 제철 토마토, 두 가지 스타일의 가리비 요리, 오세트라 캐비아, 한우요리 등을 포함해 독창적인 9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웨딩 쇼케이스 ‘블루밍 스카이’ 선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4일 30층 연회장에서 특별한 프로포즈룸과 스카이 웨딩 장식, 예식 이후 애프터 파티까지, 웨딩과 관련된 모든 순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 쇼케이스 ‘블루밍 스카이’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24일 30층 연회장에서 특별한 프로포즈룸과 스카이 웨딩 장식, 예식 이후 애프터 파티까지, 웨딩과 관련된 모든 순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 쇼케이스 ‘블루밍 스카이(Blooming Sky)’ 를 진행한다.

또한 이날 웨딩 쇼케이스에는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웨딩 체험 클래스가 준비되고, 스카이 라운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는 애프터눈 디저트 뷔페도 마련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은 20~60명까지 수용 가능한 4개의 중소 연회장이 마련되어 다양한 웨딩 테마에 맞게 프라이빗 스몰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공간이다. 30층에서 만날 수 있는 ‘하늘과 가장 가까운 모던한 감각의 프라이빗 웨딩’인 스카이 웨딩은 웨딩 비주얼 디렉팅 팀 ‘어바인’ 컨설팅 전문가의 감각이 새롭게 더해져 한층 세련되고 모던한 감각으로 선보인다. 30층의 높이가 주는 공간의 미학을 살려 통유리로 보이는 아름다운 도심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먼저 웨딩 쇼케이스가 열리는 30층에 첫 발을 내딛는 순간부터 스카이 가든 속 웨딩 파티에 초대된 하객들을 처음 맞이하는 ‘웰컴 플레이스’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주피터, 비너스, 머큐리, 각 룸마다 서로 다른 개성을 담은 소규모 웨딩을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예식 이후 애프터파티 컨셉으로 꾸며질 아폴로룸은 30층에서 강남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직접 연결되어 이국적인 웨딩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손꼽히는 프로포즈 명소인 30층 플루토룸은 오직 단 두 사람을 위해 준비된 공간으로,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실제 프로포즈 때와 동일하게 장식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플루토룸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반원 모양의 통 유리 창문이 돋보이는 특별한 별실로, 연인이 창문을 향하여 착석하면 3면의 통유리를 통해 아름다운 풍경과 한강과 도심뷰를 즐길 수 있다. 오직 연인 둘이서 오붓하게 강남과 한강의 환상적인 야경을 100배 만끽할 수 있는 프로포즈 명소 중의 하나로, 주위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연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출할 수 있다.

cafe 이용하고 명함 추첨 이벤트로 경품 받자!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cafe는 여름맞이 명함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cafe는 여름맞이 명함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뷔페 및 라운지 바 이용고객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용시 업장에서 도도포인트에 가입하고 경품함에 자신의 명함을 넣으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1등에서 4등까지 경품을 지급하며 상품으로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라운지 바 이용권, △뷔페 식사권,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증정한다. 또한 사용 금액의 3~5%가 적립 포인트로 쌓여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과 증정품은 지점별 상이하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cafe 점심 뷔페 또는 라운지 바 이용 고객이, 광화문은 cafe 점심 뷔페 이용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대문과 광화문 추첨시 증정품으로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또는 광화문 숙박권(1명), △라운지 바 하우스 와인과 과일&치즈 세트(3명), △ 점심 뷔페 2인 식사권(6명, 서대문 또는 광화문),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0명)를 증정한다. 추첨은 서대문점은 6월 11일과 25일, 7월 9일, 23일 진행하고 광화문점은 6월 11일, 18일, 25일에 진행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서초와 천안은 cafe 중식 뷔페 이용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은 월 2회 진행한다.

증정품으로 서초는 △신라스테이 서초 숙박권(2명), △신라스테이 역삼 저녁 뷔페 이용권(5명), △신라스테이 서초 라운지 바 이용권(생맥주 2인 및 안주 택1)을 증정하고, 천안은 △신라스테이 천안 숙박권(1명), △신라스테이 천안 주중 점심 2인 뷔페 식사권(3명),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또는 텀블러(6명), △신라스테이 천안 라운지 바 스넥 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하노이 K-Food Fair’서 한류 공연 성료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달 7일부터 1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메리어트호텔과 미딩종합경기장 광장에서 개최된 '2018 베트남 하노이 K-FOOD FAIR'에 참가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이 밖에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이달 7일부터 1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메리어트호텔과 미딩종합경기장 광장에서 개최된 '2018 베트남 하노이 K-FOOD FAIR'에 참가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K-FOOD FAIR는 수출상담회와 소비자체험행사를 병행하며 우리나라 농식품을 해외에 알리는 해외마케팅 사업이다. 특히 주말인 9~10일에는 소비자 20만명이 방문해 K-FOOD 콘테스트, 한국문화체험, K-Food OX 퀴즈, K-POP 경연대회 등의 이벤트를 즐기며 한류 문화 축제의 장을 열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행사 마지막 날인 10일 저녁 2시간 동안 진행된 EDM 파티에 소속 DJ 2명이 한국 대표로 참가해 피날레 공연을 펼쳤다. 평창 동계올림픽 음악감독 출신인 DJ 바가지 바이펙스 써틴(Bagagee Viphex 13)은 세계적 무대 경험을 토대로 감각적인 디제잉을 선보였다.

한국을 넘어 동남아에서 인기몰이 중인 DJ 데이지(DAIZY)도 열정적인 무대를 이어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해 또 하나의 한류 문화 콘텐츠로 부상하고 있는 EDM 공연을 선보이며, 한류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